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통합연구사업지원 정산 사용자 설명서 (기관사용자).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통합연구사업지원 정산 사용자 설명서 (기관사용자)."— Presentation transcript:

1 통합연구사업지원 정산 사용자 설명서 (기관사용자)

2 목 차 시스템 로그인 정산 My Page 정산내역 수신 연구비 집행내역 작성 정산 완료 현황 반납금액 납입 1. 프로젝트 개요

3 1. 시스템 로그인 방법 URL - http://ernd.nrf.re.kr 1 2
회원인 경우 : 연구사업지원 시스템 페이지로 이동한 후 아이디/비밀 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합니다. 비회원인 경우 :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 후 진행 가능합니다.

4 2. 정산 My Page ※ 현재 진행중인 과제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1. 로그인 후 메인 메뉴 중 정산을 클릭 하게 되면
2. 진행상태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처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3. 정산 내역 수신 ※ 연구비 카드 내역을 수신 할 경우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좌측 메뉴 중 정산내역 수신을 클릭합니다.
2 3 1 4 ※ 연구비 카드 내역을 수신 할 경우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좌측 메뉴 중 정산내역 수신을 클릭합니다. 다중으로 내역을 수신할 건을 선택 체크합니다. [연구비사용내역정보수신]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드 항목상의 수신여부는 선택 건 별로 개별 재수신 처리가 가능합니다.

6 4. 연구비 사용실적(메인) ※ 연구비 사용실적 대상을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좌측 메뉴 중 연구비 사용실적을 클릭합니다.
1 2 ※ 연구비 사용실적 대상을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좌측 메뉴 중 연구비 사용실적을 클릭합니다. 보고서 항목의 [작성] 버튼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7 4. 연구비 사용실적(상세_연구비사용명세서)_이공분야
1 2 4 3 ※ [이공분야] 연구비사용명세서 작성하는 화면입니다. [수정] 버튼을 클릭한 후 입력 내역 항목이 활성화 처리 됩니다. 연구비 사용잔액에 대해 이월반납여부를 직접 선택 및 [전체이월] 또는 [전체반납] 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생인건비 이월금액을 해당사항이 있을 시 입력을 합니다. 작성 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8 4. 연구비 사용실적(상세_세부비목별내역서)_이공분야
1 2 3 ※ [이공분야] 세부비목별내역서를 확인 하는 화면입니다. [제출] 버튼을 클릭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제출 처리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최종 체출 처리 합니다.

9 4. 연구비 사용실적(상세_발생이자 사용) ※ 발생이자 사용내역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1 2 3 ※ 발생이자 사용내역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연구비 카드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발생이자 발생금액, 이자사용금액이 자동으로 표시 처리됩니다. [수정] 버튼을 클릭 한 후 입력 항목이 활성화 처리 됩니다. 입력 항목을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연구책임자로 반려할 시에는 [반려]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4. 연구비 사용실적(상세_연구기관의 자체 회계감사 의견서1)
※ 연구기관의 자체 회계감사 의견서 화면입니다. 최종적으로 정산 최종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11 4. 연구비 사용실적(상세_연구기관의 자체 회계감사 의견서2)
1 2 4 3 [주관기관 사용 화면] [수정] 버튼을 클릭 한 후 입력 항목이 활성화 처리 됩니다. 입력 항목을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계감사부서장 상신 처리를 위해 [회계감사부서장요청] 버튼을 클릭한다.(저장 후 요청) 연구책임자로 반려할 시에는 [반려]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4. 연구비 사용실적(상세_연구기관의 자체 회계감사 의견서2)
1 2 [주관기관 사용 화면] ※ 회계감사부서장 승인 처리 후 처리하는 화면입니다. 연구책임자로 반려할 시에는 [반려]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문기관으로 최종 제출 시 [전문기관으로 제출] 버튼을 클릭한다. 제출 후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13 5. 정산완료현황_메인화면 ※ 정산완료현황을 조회 할 수 있는 화면이다. 정산 완료된 내역만 조회됩니다.
1 2 ※ 정산완료현황을 조회 할 수 있는 화면이다. 정산 완료된 내역만 조회됩니다. 좌측 메뉴 정산완료 현황을 클릭합니다. 상세내역을 보려면 [조회] 버튼을 클릭 합니다.

14 6. 풀링제 사용실적_메인화면 1 2 보고서 항목은 [작성], [조회]의 2가지가 존재하고 [작성]인 과제만 작성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승인내역 항목은 현재 승인내역을 보여줍니다.

15 6. 풀링제 사용실적_상세화면(미시행기관) ※ 미시행기관 작성 화면
1 ※ 미시행기관 작성 화면 1. 학생연구원 인건비 사용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 합니다.

16 6. 풀링제 사용실적_상세화면(시행기관) 2 1 3 4 추가버튼을 활용하여 [행추가]를 추가하여 정보를 입력해도 되고, 하단의 [엑셀폼내려받기]버튼을 통해서 수행현황의 양식을 다운받아 엑셀로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업로드를 하여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에 따라 학생연구원 인건비 사용현황을 입력합니다 3.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저장할 수 있고, 저장 후에는 [제출완료]버튼이 활성화되어 기관으로 제출을 할 수 있습니다.

17 5. 정산완료현황_상세화면 1 연구개발계획과 집행실적과의 대비표, 세부 비목별 내역서, 현물 출자 확인서(현물 부담 과제의 경우 확인), 연구기관의 자체 회계감사 의견서, 하위과제 정산 결과보고서(상위과제 있는 경우 확인) 에 대한 출력물을 제공합니다. 각 보고서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 하려면 [조회]를 클릭 합니다.

18 6. 반납금액 납입_상세화면 1. 집행잔액 반납 현황 확인, 반납 등의 업무처리를 하는 화면입니다.


Download ppt "통합연구사업지원 정산 사용자 설명서 (기관사용자)."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