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 메인 ① 로그인 창에서 학생을 선택하고 창원대 포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①.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 메인 ① 로그인 창에서 학생을 선택하고 창원대 포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①."— Presentation transcript:

1

2 ◎ 메인 ① 로그인 창에서 학생을 선택하고 창원대 포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3 ◎ 프로그램안내 > 학점인정 ① 현장실습에 대한 소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 신청/관리 > 이력서 작성 ① → ② ③ ① 이력서 작성- 이력서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② 지원센터에 제출할 본인의 은행 계좌 정보를 입력합니다. 통장사본은 별도로 스캔하여 첨 부 파일로 등록합니다. - 각 항목별로 새로운 입력 자료를 추가하고자 할 경우 선택사항 추가를 체크합니다. - 각 항목별로 새로운 자료를 입력 후 추가버튼 을 클릭합니다. ③ 저장 후 다음단계로 클릭 자기소개서 서약서동의 작성합니다.

5 ◎ 신청/관리 > 현장실습 기관조회 ① ② ③ ④ ① 현장실습 기관조회- 현장실습 기관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② 현장실습명- 4주,6주,8주,16주별로 실습기관 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③ 실습기관명을 클릭하여 실습기관의 상세정보 를 확인한 후 지원여부를 결정합니다. ④ 신청- 해당 실습기관에 지원하고자 하는 경우 [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6 ◎ 신청/관리 > 지원결과 조회 ① ② ② ③ ④ ① 지원결과 조회- 지원결과에 대한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② 서류상태, 선발여부, 신청기업정보 등의 내용 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서류상태: 접수신청/ 서류통과 ★ 기업설발여부: 심사전/ 선발 ③ 취소- 지원을 취소할수 있습니다 ④ 서류출력- 참여신청서 출력 가능합니다 < 서류상태와 기업선발여부 상태값 >

7 ◎ 신청/관리 > 보고서 작성 > 보고서, 설문조사, 실습후기
① 보고서 작성 ② 추가- 각 일차별로 일일보고서를 추가할 경우 입력칸이 추가됩니다. - 일일보고서: 각 일자별로 입력합니다. - 종합실습보고서: 실습개요 및 목표, 실습내용, 실습결과 (실습전후 차이점, 개선사항 등)의 내용을 제한 글자수 내에서 입력합니다. - 설문조사: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 실습후기: 하고싶은 말 실습사진 등을 첨부할 수 잇습니다. 실습사진의 경우 사진개수의 제 한 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수기공모전: 학과에서 추천한 학생에 한하여, 양식에 맞추어 작성 후 해당파일을 올리면 됩니다.

8 ◎ 신청/관리 > 보고서 작성 > 현장실습참가내역 조회
① 현장실습참가 내역 조회- 시작년도, 종료년도 를 기준으로 본인의 참가이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② 실습기관명- 참여한 현장실습 정보와 보고서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수료증, 지원신청서, 종합보고서를 출력 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

9 ◎ 자료실 > 양식자료실 ◎ 지원센터에서 등록한 양식자료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양식자료 제목을 선택하면 양식자료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0 ◎ 자료실 > 홍보자료실 ◎ 지원센터에서 등록한 홍보자료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홍보자료 제목을 선택하면 홍보자료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1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지원센터에서 등록한 공지사항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제목을 선택하면 공지사항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2 ◎ 커뮤니티 > 실습후기 ◎ 실습후기를 확인할 숭 있습니다. 실습후기는 각각의 실습기관을 기준으로 등록됩니다.
◎ 실습기관 명을 클릭 시 참여한 학생들의 실습후기리스트가 보입니다.

13 ◎ 커뮤니티 > 실습후기 > 상세 ◎ 해당 학생의 실습사진을 클릭 시 상세내용이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14 ◎ 커뮤니티 > Q&A ◎ 질문과 답변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pt "◎ 메인 ① 로그인 창에서 학생을 선택하고 창원대 포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①."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