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1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 1. 발주관리 > 주문전체 보기 내 필드 추가 확인 ? ENT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그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1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 1. 발주관리 > 주문전체 보기 내 필드 추가 확인 ? ENT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그림"— Presentation transcript:

1 1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 1. 발주관리 > 주문전체 보기 내 필드 추가 확인 ? ENT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그림
과 같이 출고확정 값이 추가됩 니다. 해당 값은 기존 O/X값과 동일하 게 일괄 변경도 가능하며 수동 으로 하나씩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출고확정 이란? SSG 출고처리를 위해 새로 추가 된 필드 값으로써, O/X 표기를 통 해 출고처리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2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2. SSG 쇼핑몰로 송장번호 전송 (발주관리 > 송장번호 쇼핑몰에 전송)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송장입력 주문건을 쇼핑몰로 전송합니다. 이 때, SSG 쇼핑몰은 송장번호 전송 전 주의 및 경고창이 뜹니다. (내용 확인 필수)

3 3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3. SSG 쇼핑몰로 송장번호 전송(완료화면 확인 팝업)
송장번호 전송이 완료된 후, 하단의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메시지 내용: 해당 쇼핑몰은 전송 완료 후 별도의 출고처리가 필요한 쇼핑몰입니다. [(신)발주관리] > [4.쇼핑몰에 출고처리 전송하기]에서 출고처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4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4. 송장전송 완료 주문 상태 확인 (발주관리 > 주문 전체 보기)
송장 전송이 완료된 주문의 상태는 [전송완료]로 바뀌지만, 우측의 출고확정은 ‘X’로 표기되어 아직 출고확정 처리가 완료되지 않았다는 상태를 알려줍니다.

5 5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5. 쇼핑몰에 출고처리 전송하기
(신)발주관리 > [4] 쇼핑몰에 출고처리 전송하기 를 클릭 하여 메뉴로 이동합니다.

6 6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6. 쇼핑몰에 출고처리 전송하기 (발주관리 > 쇼핑몰에 출고처리 전송하기)
[쇼핑몰 출고확정 전송하기] 페이지에서는 출고처리 기능이 제공되는 쇼핑몰만 나타납니다. 자동전송 버튼을 클릭하면, 송장번호 전송 기능과 동일하게 출고처리 대상의 주문건이 리스트에 노출 되며, 여기에서 전체 주문을 선택하여 <출고확정 전송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쇼핑몰로 출고처리 합니다.

7 7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7. 출고확인 처리 완료 주문 확인 출고처리가 완료된 주문건은 주문상태는 [전송완료]로, 출고
확정의 상태값은 ‘O’ 로 변경 되어 모든 처리가 완료되었음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pt "1 ENT 출고확정 처리방법 ? 1. 발주관리 > 주문전체 보기 내 필드 추가 확인 ? ENT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그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