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안드로이드 UCheckPlus 학생용 App 출석체크 간편 매뉴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안드로이드 UCheckPlus 학생용 App 출석체크 간편 매뉴얼"— Presentation transcript:

1 안드로이드 UCheckPlus 학생용 App 출석체크 간편 매뉴얼
1 2 Play 스토어에서 “ucheck”를 검색하여 UCheck Plus앱을 설치후 실행합니다. 학생의 해당 학교를 선택하고 등록을 Click합니다. 잘못선택하였을경우 3번화면에 “앱초기화” 누르시면 처음화면으로 돌아갑니다. ※ 안드로이드 OS 6.0(마시멜로)이상에서는 강화된 보안정책으로 GPS위치정보를 허용을 해야만 출석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3 4 ID 및 패스워드는 대학 통합로그인 ID 및 패스워드와 동일 합니다 로그인 ID 및 패스워드를 입력 후 학생인증을 Click하면 “학생인증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확인을 Click하면 출석체크(HOME)으로 이동합니다. 출석체크할 강의를 Click하고 “출석체크”를 선택하면 위치기반 출석체크가 실행됩니다. 5 6 누르게되면 매뉴바가 보이며 해당 바에서 출결조회, 공지사항, 환경설정, Q&A, 출결테스트 등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출결조회는 상단좌측 에 메뉴바에서 “출결조회/시간표” 선택하면 과목 리스트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기타 주의사항 안드로이드 6.0이상일경우 앱 실행 전 GPS를 활성화 후 앱을 실행해주세요 안드로이드 6.0이상일경우 파일,위치 엑세스 문구나올시 허용버튼 눌러주세요. 수업 강의목록이 잘못되었을 경우 누르신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출석체크가 잘되지 않을경우 누르신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제 발생시 Q&A를 확인해주세요 시스템문의사항 카카오톡 친구추가 “ucheck” 하시면 고객지원센터연결됩니다.

2 아이폰 UCheckPlus 학생용 App 출석체크 간편 매뉴얼
1 2 App 스토어에서 “ucheck”를 검색하여 UCheck Plus앱을 설치후 실행합니다. 학생의 해당 학교를 선택하고 등록을 Click합니다. 잘못선택하였을경우 3번화면에 화면상단우측에 “대학교등록”누르면 재등록 가능합니다. ※ 강화된 보안정책으로 블루투스를 활성화를 해야만 출석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3 4 ID 및 패스워드는 대학 통합로그인 ID 및 패스워드와 동일 합니다 로그인 ID 및 패스워드를 입력 후 학생인증을 Click하면 “학생인증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확인을 Click하면 출석체크(HOME)으로 이동합니다. 출석체크할 강의를 Click하고 “출석체크”를 선택하면 위치기반 출석체크가 실행됩니다. 5 6 누르게되면 매뉴바가 보이며 해당 바에서 출결조회, 공지사항, 환경설정, Q&A, 출결테스트 등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출결조회는 상단좌측 에 메뉴바에서 “출결조회/시간표” 선택하면 과목 리스트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기타 주의사항 앱 실행 전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킨후 앱 실행하세요 수업 강의목록이 잘못되었을 경우 누르신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출석체크가 잘되지 않을경우 누르신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제 발생시 Q&A를 확인해주세요 시스템문의사항 카카오톡 친구추가 “ucheck” 하시면 고객지원센터연결됩니다.

3 UCheckPlus 교수용 App 출결편집 간편 매뉴얼
1 2 Play스토어 또는 AppStore 에서 “ucheck”를 검색하여 UCheck Plus Professor 앱을 설치후 실행합니다. 교수자의 해당 학교를 선택하고 등록을 Click합니다. 다음화면에서 대학교 선택 칸에 등록 한 대학교가 선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4 ID 및 패스워드는 대학 통합로그인 ID 및 패스워드와 동일 합니다 로그인 ID 및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을 Click하면 “사용자인증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확인을 Click하면 강의목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현재시간에 수업이 있는 강의는 “출석체크” 초록색으로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된 출석체크를 Click 합니다. 5 6 출석체크 Click한 강의는 학생들의 출결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결에 “결석”으로 되어진 학생들만 출석여부 확인하신후 출석결과변경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화면 상단우측에 아이콘을 누르면 학기변경과 시스템의 배경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주의사항 안드로이드 6.0이상일 경우 파일,위치,엑세스 문구 나올시 허용버튼 눌러주세요.

4 UCheckPlus 교수용 Web 출결편집 간편 매뉴얼
출결관리 사이트 주소 => 1 대학 통합로그인 ID / 비밀번호와 동일하며 선택창에 “교수”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신후 로그인 해주세요 2 접속하면 수업 시작할 강의에 “출석체크” 버튼이 초록색으로 활성화 되어있으며 누를 경우 강의주차에 맞게 학생들의 출결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출석체크”를 하지 못한 학생은 출결상태가 결석으로 나오며 출석체크 못한 학생들에 한하여 확인후 출석결과변경에서 원하시는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됩니다. ※ 기타 주의사항 익스플로어 10ver 이상 또는 Chrome에서 접속하실길 권장합니다.


Download ppt "안드로이드 UCheckPlus 학생용 App 출석체크 간편 매뉴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