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전자책 자동반납 및 예약도서 자동대출 알림 설정 방법 안내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전자책 자동반납 및 예약도서 자동대출 알림 설정 방법 안내"— Presentation transcript:

1 전자책 자동반납 및 예약도서 자동대출 알림 설정 방법 안내
고양시도서관센터

2 Ⅰ.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 설치하기 ① 위에 QR코드 혹은 Google Play스토어, Apple의 App스토어, Naver의 앱스토어에서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검색 후 (사용되는 이미지는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했습니다) ② 검색된 목록에서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을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여 설치 버튼 클릭 ③ 설치하기 전 기기에서 액세스하는 권한에 대한 동의 진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3 Ⅱ. 전자도서관 즐겨찾기 설정/삭제하기 ① 어플 실행시 Library 페이지가 열리며 도서관 검색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좌측 상단의 “도서관검색” 버튼 클릭 ② 상단 입력 창에 “고양시도서관센터”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 클릭하시면 도서관이 검색됩니다. ③ 검색된 결과의 오른쪽 ★모양의 즐겨찾기 버튼 클릭 ④ 클릭 시 즐겨찾기가 추가되어 ★ 모양이 노란색으로 표시되며, 시작페이지로 설정 여부에 따라 팝업창 “확인”,”취소” 버튼 클릭

4 Ⅲ. 전자책 반납 및 예약 알림 설정하기 ① 전자도서관 어플 왼쪽 하단에 톱니바퀴 모양 설정 버튼 클릭
② 도서관 설정 메뉴를 선택하여 회색 종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알람 설정을 진행합니다. ③ 아이콘을 클릭하면 인증창이 뜨며, 해당 도서관에 이용하시는 계정을 입력하여 인증 받습니다. ④ 인증이 완료 되면 완료 문구 창이 뜨고 파란 종 모양의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확인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 반납, 예약 알림 설정 및 시작페이지 설정은 즐겨찾기로 등록한 도서관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하나의 기기에서 동일 도서관의 경우 한 개의 아이디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자동반납, 예약도서 자동대출 알림은 14:00 일괄 발송됩니다.


Download ppt "전자책 자동반납 및 예약도서 자동대출 알림 설정 방법 안내"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