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Presentation transcript:

1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메일 백업 및 폴더 복사 방법 5. 편집메뉴에서 복사를 누른 다음 창을 닫습니다. 1.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합니다. 6. 바탕화면에 빈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 시고 새로만들기 클릭한 다음 폴더를 클릭합니다. 2. 유지관리 탭에서 폴더 저장을 클릭합니다. 폴더 이름을 Mail Backup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Mail Backup 폴더를 엽니다. 6. 편집메뉴에서 붙혀넣기( Ctrl +V ) 클릭하면 백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3. 폴더 위치를 마우스로 드래그한 다음 오른쪽 마우스 를 클릭한 후 복사( Crtl+C ) 합니다. 취소를 누른 다음 대화상자를 닫습니다. 4. 시작을 누르고 실행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열기상자 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한 후 붙혀넣기( Ctrl+V )를 누른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편집메뉴에서 모두 선택을 클릭합니다.

2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주소록 파일 내보내기 방법 4. 파일 이름 상자에 address book backup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클릭합니다. *. Outlook Express 주소록 파일은 *.wab 또는 Outlook *.pst 파일로 저장 됩니다. 여기에서는 올바른 연락처를 내 보내기 위해서 *.csv 파일로 내보내는 방법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파일 매뉴에서 내 보내기를 누른 다음 주소록을 클릭합니다. 5. 내보낼 필드선택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한 다음 마침을 누르면 주소록 가져오기가 완료 됩니다. 8. “프로토콜” 선택하고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2. Text File (Comma Separated Values)을 누르고 내보내 기를 클릭합니다. 메일 계정 파일로 내보내기 3.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메일 백업 및 폴더 복사방법 에서 바탕화면에 만든 Mail Backup 폴더를 찾습니다. 1. 도구 매뉴에서 계정을 누릅니다.

3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백업 폴더 메시지 가져오기 2. 메일 탭에서 내보낼 메일 계정을 누른 다음 내보내기 를 누릅니다. 파일 매뉴에서 가져오기를 클릭한 다음 메시지를 클릭합니다. 3. 저장 위치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메일 백업 및 폴더 복사방법 에서 바탕화면에 만든 Mail Backup 폴더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2. 가져올 전자메일 프로그램 선택 상자에서 Microsoft Outlook Express 6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4. 닫기를 클릭합니다. 3. Outlook Express 6 저장 디렉토리에서 메일 가져오기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4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주소록 파일 가져오기 4. 찾아보기를 클릭한 다음 메일 백업 및 폴더 복사방법 에서 바탕화면에 만든 Mail Backup 폴더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한후 다음 클릭합니다. *. Outlook Express 주소록 파일은 *.wab 또는 Outlook *.pst 파일로 저장 됩니다. 여기에서는 올바른 연락처를 내 보내기 위해서 *.csv 파일로 내보내는 방법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파일 매뉴에서 가져오기를 클릭한 다음 다른 주소록을 클릭합니다. 5. 모든폴더 선택 후 다음을 차례로 누른 다음 마침을 클릭합니다. 2. Text File ( Comma Separated Values )을 누르고 가져오기 클릭합니다. *. 선택한 폴더를 선택 후 원하시는 편지함만 가져오기가 가능합니다. 3. 찾아보기를 클릭한 다음 메일 백업 및 폴더 복사방법 에서 바탕화면에 만든 Mail Backup 폴더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클릭합니다. .

5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메일 계정 파일 가져오기 주소록 백업(Address book backup) 파일을 클릭한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도구 매뉴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메일 탭에서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5. 다음을 클릭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2. 메일 백업 및 폴더 복사방법에서 바탕화면에 만든 Mail Backup 폴더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가져올 계정을 클릭한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 3. 닫기를 클릭하면 메일 계정 가져오기 완료됩니다.. 6. 확인을 클릭하고 닫기를 클릭합니다. *. Outlook Express 주소록 파일은 *.wab 또는 Outlook *.pst 파일로 저장 됩니다. 여기에서는 올바른 연락처를 내 보내기 위해서 *.csv 파일로 내보내는 방법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Download ppt "Outlook Express 메일 백업 및 복원가이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