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및 실습.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및 실습."— Presentation transcript:

1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및 실습

2 svn

3 SVN 설치 http://subversion.tigris.org/ 위 링크에서 아래 메뉴를 찾아 Eclipse 를 누른다.
Subclipse 라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아래 체크한 부분을 클릭한다.

4 SVN 설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의 Eclipse update site URL을 복사해야한다. 현재 최신 버전은 1.6.x이므로 이 주소를 복사하자. (여기에서 zip파일을 다운받는 것이 아니라 이클립스의 URL을 이용한 업데이트를 할 것이므로 site URL을 복사하는 것이다.)

5 SVN 설치 주소를 복사했으면 이클립스를 켜고  Help - Install New Software... 을 클릭하자. Add버튼을 누르고 Name과 Location란에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자.

6 SVN 설치

7 SVN 설치 그러고 나면 Install목록에 아래 그림과 같이 3개가 생길 것이다. 모두 체크하고 Next버튼을 눌러서 설치하자

8 SVN 설치

9 SVN 설치

10 SVN 설치

11 SVN 설치 SVN Repositories창 안에서 오른 클릭하여 New - Repository Location... 을 누르자. 아래 그림과 같이 저장소의 위치를 입력하는 창이 뜬다. 여기에서 자신이 사용할 저장소의 주소를 넣으면 되는 것이다. 우리는 svn://cslin.hufs.ac.kr/jnpproject을 사용하기로 한다. Username = csejnp Password =

12 Thank you -*


Download ppt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및 실습."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