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연구장비 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매뉴얼(참여기업)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연구장비 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매뉴얼(참여기업)"— Presentation transcript:

1 연구장비 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매뉴얼(참여기업)
연구장비 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매뉴얼(참여기업)

2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① 1 회원 로그인 * 바우쳐 구매를 위해 업체의
종합관리시스템 >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인증을 수행한다. * 바우쳐 구매를 위해 업체의 대표자 또는 기관별과제관리자의 아이디로 로그인한다. 상단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한다.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하거나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한다.

3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2 연구장비검색 화면
온라인과제관리 > 연구장비사업관리 (참 여) > 연구장비검색 연구장비를 조회할 수 있다. - ① 연구장비검색 화면으로 이동 - ② 장비상세정보 화면으로 이동한다. - ③ 선택한 연구장비의 상세정보화면 으로 이동한다.

4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3 연구장비 상세 화면
연구장비의 상세내역을 볼 수 있는 화면이다. 상세정보 확인 후 아래 장비예약 내역을 작성 후 이용 신청한다.

5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3 연구장비 상세 화면 연구장비의 상세내역을 볼 수 있는 화면이다. ① 장비예약을 위한 내용을 입력 한다. 단계를 선택하게 되면 연구개발단계에 자동입력이 된다. ② 장비이용신청을 한다.

6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4 연구장비 이용신청 완료 참여기업의 연구장비 이용 신청이 완료 되었다.

7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② ① 이용승인이 되었다. 5 이용 승인된 연구장비 예약 건
주관기관에서 연구장비 예약을 승 인하면 ‘이용승인’상태로 변경된다. ① 이용승인이 되었다. ② 이용승인 상세화면 초기견적서와 이용기간 등의 내용 을 확인한다.

8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① 결재대기 상태 이다. 6 결제대기 상태
주관기관에서 이용이 완료된 연구 장비에 대한 결재를 요청하면 예약 상태는 ‘결제대기상태’로 변경된다. ① 결재대기 상태 이다.

9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① 만족도를 입력 후 결제를 완료 한다. 7 결제대기 상세 화면
연구장비 이용을 완료하고 결제하 는 화면이다. * 주의 : 결제완료 후 취소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① 만족도를 입력 후 결제를 완료 한다.

10 연구장비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① 결제완료된 연구장비 8 결제완료된 연구장비 결제완료가 된 연구장비를 볼 수 있 다.

11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연구장비 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매뉴얼(참여기업)"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