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출 제 문 제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1.2학년 문학 강아지똥 ‘강아지똥’ 이란 동화를 지은 사람은 누구인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출 제 문 제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1.2학년 문학 강아지똥 ‘강아지똥’ 이란 동화를 지은 사람은 누구인가?"— Presentation transcript:

1 출 제 문 제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1.2학년 문학 강아지똥 ‘강아지똥’ 이란 동화를 지은 사람은 누구인가?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1.2학년 문학 강아지똥 ‘강아지똥’ 이란 동화를 지은 사람은 누구인가? 봄비가 내리는 후 주인공 앞에 돋아난 싹은 어떤 식물인가요? 사회 솔이의추석 이야기 마을에서는 밤에 무슨 놀이를 하고 놀았나요? 시골 마을을 지켜주는 나무는 무엇일까요? 만희네집 메주를 쑬 때나 우거지를 삶을 때 사용한 것은? 개들이 가장 들어오고 싶어하는 곳은?

2 출 제 문 제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3.4학년 역사 세종대왕 세종대왕이 글을 모르는 백성들을 위해 만든 것은?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3.4학년 역사 세종대왕 세종대왕이 글을 모르는 백성들을 위해 만든 것은? 조선 세종 때 6대 조상의 행적을 칭송한 한 책으로 한글로 적은 책입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학자들이 한글을 연구하고 학문을 연구한 장소는? 사회 동화로 배우는 어린이 경제 상품의 수요와 공급에 관한 정보를 주고 받거나 상품을 팔고 사는 모든 곳을 가리키는 말은? 제한 없이 나라와 나라 사이에 자유롭게 수입과 수출이 이루어지는 것을 무엇이라고 하나요? 이미 있는 것을 이용해서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내는 것을 무엇이라고 하나요? 문학 아낌없이 주는 나무 마지막으로 나무는 소년에게 무엇을 주었습니까? 소년이 커서 집이 필요할 때 나무는 무엇을 주었습니까? 소년이 돈이 필요하여 왔을 때 나무는 무엇을 주었습니까?

3 출 제 문 제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5.6학년 문학 우리들의 일그러진영웅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5.6학년 문학 우리들의 일그러진영웅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지칭하는 극중 인물은 누구일까요? 한병태가 전학 와서 서울의 환경과 질서를 그래도 받아들일 수 없을 것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전학 오기 전에 생각한 어른 식으로 말하는 무엇과 무엇이 어긋나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했습니까? 한 학기가 끝나고 새로운 2학기가 시작되면서 한병태는 엄석대와의 싸움에서 지쳐가고 있었다. 그때 창문 청소사건으로 저항을 포기한 한병태에게 남은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몽실언니 몽실언니는 권정생이 쓴 동화입니다. 이 책의 시대적 배경은 언제입니까? 몽실이의 남편은 어떤 사람이었나요? 몽실이의 장골할머니의 소개로 하게 된 일은 무엇인가요? 역사 김정호 약 140여전에 만들어진 김정호의 지도는? 김정호가 규장각에서 만난 사람은 누구인가? 김정호가 만든 청구도의 본명은 무엇입니까?


Download ppt "출 제 문 제 학년 구분 책이름 문제 1.2학년 문학 강아지똥 ‘강아지똥’ 이란 동화를 지은 사람은 누구인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