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학술교육원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심사자 메뉴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학술교육원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심사자 메뉴얼."— Presentation transcript:

1 ㈜학술교육원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심사자 메뉴얼

2 ①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에 직접 로그인 가입하신 심사위원 계정으로 로그인

3 심사위원도 일반회원처럼 논문투고 가능합니다. 투고 절차는 투고자용 매뉴얼을 참고 해 주세요.
배정 받은 논문을 심사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심사위원도 일반회원처럼 논문투고 가능합니다. 투고 절차는 투고자용 매뉴얼을 참고 해 주세요. 투고된 논문의 심사현황과 배정 받은 논문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4 배정 받은 논문 목록입니다.

5 논문을 배정받게 되면 심사위원의 이메일로 위의 메일이 자동 발송 됩니다. 메일 하단의 ‘바로가기’ 버튼 클릭 시
② 이메일을 통한 자동 로그인 논문을 배정받게 되면 심사위원의 이메일로 위의 메일이 자동 발송 됩니다. 메일 하단의 ‘바로가기’ 버튼 클릭 시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에 자동 로그인 되어 바로 심사 가능합니다.

6 심사 반려 기능입니다. 심사 수락 기능입니다.

7 반려를 클릭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텍스트 공간에 반려 사유를 적으신 뒤
아래의 반려를 클릭하시면 심사진행이 취소됩니다.

8

9 심사논문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심사항목 부분입니다.

10

11 ‘수정 후 재심’을 선택할 경우 투고자가 재투고를 하면 다시 심사위원이 수정된 논문을 재심사할 수 있습니다.
심사코멘트와 심사평가파일을 올려주시면 저자에게 전달됩니다. 배정된 논문에 대한 심사결과를 선택합니다. ‘수정 후 재심’을 선택할 경우 투고자가 재투고를 하면 다시 심사위원이 수정된 논문을 재심사할 수 있습니다. 이 외 결과 선택 시 재심사 할 수 없습니다. 확인을 클릭하시면 심사가 완료됩니다. 잘못 심사한 부분이 있는지, 심사평가파일이 제대로 올라갔는지 확인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12 심사 완료된 논문 목록입니다.

13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학술교육원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심사자 메뉴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