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램프의 요정이 당신에게 맑고 깨끗한 물을 드립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램프의 요정이 당신에게 맑고 깨끗한 물을 드립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램프의 요정이 당신에게 맑고 깨끗한 물을 드립니다.
세계최초 발명품 UV CLEANER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 지금까지 이런 생수 살균기는 없었다. WL - 4WIN Catalogue 2000 램프의 요정이 당신에게 맑고 깨끗한 물을 드립니다.

2 아침이슬처럼 맑은 물을 드십시오 ! 당신이 건강을 위해서 마시는 생수와 약수 과연 믿고 마실 수 있을까요?
우리 몸의 60~80%가 물,그래서 물은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당신이 건강을 위해서 마시는 생수와 약수 과연 믿고 마실 수 있을까요? 보관 방법이 잘못되면 우리가 모르는 각종 세균들이 생수통 안의 물에서 빠르게 번식 하여 인체에 해를 줄 수 있습니다. 실내(상온)에 설치된 냉온수기 위에 올려 놓은 생수통은 생수를 마실 때 마다 공기가 통속으로 유입되어 각종세균이 순식간에 번식하게 됩니다. 왜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가 필요한가요?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는 생수통 안에 있는 세균, 바이러스를 25분 이내 100% 살균합니다. 설치 방법 1 단계 생수통 마개 제거 후 살균기 생수 통에 삽입. 2 단계 생수통을 들어 냉온수기에 장착. 사용이 편리한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 * 바이오 램프를 간단히 본체에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 안정기가 살균기 안에 장착되어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 간단히 플러그를 전원에 연결만 하면 됩니다. * 빠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살균기 램프 ( 1년 보증) 안정기가 내장됨

3 25분 이내 100% 살균 OK !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는 생수통 안에 있는 물속에서 우리 눈에 보이지않게 번식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각종 오염 물질들을 25분 이내 완전히 살균합니다. 자외선 살균 전 자외선 살균 후 (25분 경과) The polluted air and bacteria ㅇㅇㅇ 온실처 따뜻한 내부 빈공간 Warm clean water Quartz sleeve 오염된 공기와 각종 세균 유입 UV Lamp 석영유리관 Switch 일본 산쿄산 자외선 살균 램프 스위치

4 설치 방법 품 질 보 증 서 1) 설치시 주의 사항 냉온수기의 플라스틱 캡을 제거한다. 냉온수기 속에 핀이 있는
냉온수기의 플라스틱 캡을 제거한다. 냉온수기 속에 핀이 있는 경우 핀을 제거한다. 2) 설치 방법 1 단계 생수통 마개 제거 후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 생수 통에 삽입. 2 단계 . 생수통을 들어 냉온수 기에 장착 3 단계 안정기가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안에 장착 되어 있어 간단히 플러그만 전원에 연결. 3) 사용시 주의 사항 - 스위치가 물에 젖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 램프가 파손 되지 않게 주의 하십시오. -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플러그를 뽑아 주십시오 . - 냉온수기의 냉각장치가 작동되지 않을 경우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를 작동하지 마십시오. 4) 특징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는 생수통 물 안에서 번식하는 세균들만을 철저히 살균하며 원래 생수 맛과 미네랄 성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품 질 보 증 서 권장소비자가 : 78,000원 제품명 UV Cleaner (바이오 자외선 살균기) 모델명 WL-4WIN 구입일자 고객명 제조원 ㈜케이엠아이 소비자상담실 부산시 동구 초량3동 동일 빌딩 Tel : (051) ~2 Fax : (051)


Download ppt "램프의 요정이 당신에게 맑고 깨끗한 물을 드립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