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SK건설 기성실적 증명발급 Manual (협력업체용)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SK건설 기성실적 증명발급 Manual (협력업체용)"— Presentation transcript:

1 SK건설 기성실적 증명발급 Manual (협력업체용)

2 1. 기성실적 대상목록 – 대상 목록 조회 3 1 2 4 2 SK건설 Withus 사이트 접속하여 로그인 후 [입고/기성관리 > 기성실적증명 > 기성실적 대상목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기성실적 증명서 발급 대상 년도를 선택합니다. 3. [검색] 버튼 클릭하여 조회 합니다. 발급대상의 프로젝트 명, 공사(계약)명 공사기간, 총 계약금액, 당년도 기성액이 조회 됩니다. 기성실적 증명서 신청을 위해서는 해당하는 공사(계약)명을 더블클릭 합니다. (다음 장 참고)

3 2. 기성실적 증명 신청 4 5 1 2 3 상세화면에서 상단의 업체 정보, 공사 정보, 실적 정보를 확인하고 금액 등의 정보가 이상이 없을 시 기타란에 공사의 규모, 공법, 공동 도급 내역 등 특이사항을 입력합니다. 공종분할 선택에서 단일공종 / 복합공종을 선택합니다. 가) 단일 공종 선택 시 - 제출협회 선택 -> 공사면허 선택-> 업종, 업종등록번호, 당년도 기성액을 입력합니다. 나) 복합 공종 선택 시 - 복합공정(건수)를 선택하시고, 당년도 기성액을 분할하여 입력합니다. ※당년도 기성액의 합계는 상단의 당년도 계약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3. 기성실적 신청에 대한 처리결과 회신을 위한 이메일 정보를 입력합니다. 4. 합계 금액 확인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5. 입력한 정보를 다시 한번 재 확인 후 [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4 3. 기성실적 이의 신청 1 3 2 상세화면에서 상단의 업체 정보, 공사 정보, 실적 정보를 확인하고 금액 등의 정보가 이상이 있을 시 [이의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의내용을 입력하고, 이의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Ex) 계약서 등 3.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이의신청을 합니다.

5 4. 기성실적 신청현황 – 신청현황 조회 3 2 1 5 4 [입고/기성관리 > 기성실적증명 > 기성실적 신청현황] 메뉴를 클릭합니다. 기성실적 증명서 발급 대상 년도를 선택합니다. [검색] 버튼 클릭하여 조회 합니다. 증명서 발급신청, 이의신청, 발급상태 정보를 확인 합니다. 해당하는 공사(계약)명을 클릭하여 상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6 6. 기성실적 신청현황 – 신청현황 진행 상태 1 [ 진행 상태 설명 ]
가. 업체 작성 중 : 기성실적 신청정보 작성 후 미 신청 상태 나. 업체 신청 완료 : 기성실적 신청정보 작성 후 신청이 완료된 상태 다. 증명서 발급완료 : SK건설 담당자가 확인 완료된 상태이며, 기성실적 증명서 출력이 가능한 상태 라. 업체이의 신청 : 기성실적 정보에 이상이 있어 이의 신청한 상태 마. 이의신청 승인 : SK건설 담당자가 이의신청에 대해 승인한 상태 바. 이의신청 반려 : SK건설 담당자가 이의신처에 대해 반려한 상태, 재신청 가능

7 7. 기성실적 신청현황 – 증명서 출력 2 1 기성실적 신청현황 목록에서 대상 공사(계약)명을 클릭하면 기성실적 신청화면 보여지며 1. 기성실적 증명서 출력을 원하시면 [출력] 버튼 클릭합니다. 2. 기성실적 증명서 미리 보기 창이 나타나며 좌측하단의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Download ppt "SK건설 기성실적 증명발급 Manual (협력업체용)"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