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3 “다이어트 하지마! 너희들 살이 빠지면 왕께서 나를 벌하신단 말이야!! .”

4 “10일 동안 우리에게 채소와 물만 먹게 하고 10일이 지난 다음 왕이 주는 음식을 먹은 아이들과 비교해 봐서 우리가 더 야위었으면 왕이 주는 음식을 먹겠어요.”

5 느부갓네살 왕은 금으로 큰 우상을 만들었다. 키가 27미터나 되었다. 그리고 음악 소리가 나면 금으로 된 우상 앞에 모두 엎드리어 절하도록 명령하였다.

6 너희 들은 왜! 내 신상에 절하지 않느냐! 뜨거운 맛을 봐야겠구나!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해 줄 것입니다.

7 아 따뜻하다~

8 다리우스 왕은 다니엘이 총명하여 다른 신하들보다 훌륭하고 뛰어났으므로 대단히 마음에
들어 했다.

9 총독들은 어떻게 해서든지 다니엘을 없애려고 어둠침침한 구석방에 모여서 못된 계획을 꾸미기 시작했다.

10 다니엘을 어떻게 없애야 하지? 다니엘은 매일 기도를 한답니다요. 형님!

11 “다리우스 왕이시여, 저희들이 의논한 결과 지금부터 30일 동안 누구든지 왕 외에는 아무에게나 절하거나 기도할 수 없도록 하여 왕의 이름을 높이기로 하였습니다.”
좋지~


Download ppt "다니엘과 그의 친구 하나냐, 미사엘, 아사랴는 포로였지만 지혜가 탁월 하여 왕을 섬기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