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석, 박사과정 및 연구원 모집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석, 박사과정 및 연구원 모집"— Presentation transcript:

1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석, 박사과정 및 연구원 모집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석, 박사과정 및 연구원 모집 [연구실 소개] 본 연구실은 MRI 장비를 이용한 새로운 영상기술을 개발하고 그 기술을 임상에 적용하고 얻어진 영상을 분석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학원 진학 혹은 연구원] - 지원자는 가능한 경희대학교 생체의과학과(서울) 혹은 국제 캠퍼스 생 체의공학과(수원) 석,박사 대학원 과정을 지원하는 경우 우선선발하고 대 학원 진학을 하지 않을 경우 연구원으로 채용 가능합니다. [지원자격] - 학부에서 이학 혹은 공학을 전공한 분으로써 프로그램 언어 (C++, Matlab)을 하실 수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채용조건]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되고 대학원 진학 시 등록금 및 생활비 지급을 지급 합니다 [지원방법] - 혹은 우편 (서울시 강동구 동남로 892, 강 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서희스타힐스빌딩 4층 403호) 으로 본인 사 진이 있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및 성적증명서를 보내주세요. [문의사항] * 문의사항 있으신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김혁기 경희대학교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Download ppt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석, 박사과정 및 연구원 모집"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