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usiness Case Study Hanyang Univ. Kim, Joo Hyun Apps for
2/23 $30 Million First month
3/23
4/23
5/23 PS3
6/23 WII
7/23 NDSL
8/23
\500,000 \150,000
11/23 S/W Market Buy S/W Profit share S/W Package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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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3 Source: Pinch Media
24/23 ApplicationPrice (USD)DownloadsSales (USD) Super Monkey Ball$9.996,261$62, MLB at Bat $4.992,144 $ Cro-Mag Rally$9.991,317$13, Omnifocus$19.991,106$22, Enigmo$9.991,023$ Texas Hold’em$ $4, MPG$ $ Band$ $6, Bejeweled 2$ $5, Yellow Pages $ $537.57
25/23 Samsung Application Store
26/23 store
27/23 Mobile Business Market 에 아직까지 Killer Application 이 존재하지 않 는다. 다양한 프로그램 중 몇 가지만 사용자에게 선택되어 사용된다. 화려한 그래픽, 복잡한 프로그램은 개발하기도 어렵지만 사용자에게 도 불편하다. 다른 기기 보다 Mobile 은 개발하는 것이 용이하고 간단하다. 손쉽게 개발하고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작지만 기발한 응용이 많은 사용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