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2012년 11월 04일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조용히 묵상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시다 휴대전화는 꺼 주시기 바랍니다 조용히 묵상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시다 휴대전화는 꺼 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s

조용히 묵상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시다 휴대전화는 꺼 주시기 바랍니다 조용히 묵상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시다 휴대전화는 꺼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주 보혈 날 정결케 하고 주 보혈 날 자유케 하니 주 앞에 나 예배하는 이 시간 나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리네.
형제의 모습 속에 960 1/2 1. 형제의 모습 속에 보이는 하나님 형상 아름다와라 존귀한 주의 자녀 됐으니 사랑하며 섬기리.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은혜로만 1/3 은혜로만 들어가네 은혜로만 선다네 우리의 노력이 아닌 어린양의 보혈로. 은혜로만 2/3 그 분의 임재 가운데 오라 하시네 우리를 부르신 그곳 은혜로 들어가네.
그 사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아버지 은혜 내가 노래해.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 뿐에요 사랑 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 딸아 네게 축복 더하노라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 뿐에요.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 주소서.

2/ / / / /
신앙고백 나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천지의 창조주를 믿습니다. 나는 그의 유일하신 아들,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아버지 품으로.
수요찬양 2009년 2월 4일.
< 두 가지 의 > 우리가 실패한 이유
금 요 기 도 잠언 25:13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년 04월 15일 시와찬미 찬양팀.
17. 시편 29편.
IGREJA METODISTA COREANA DE SIAO 사랑과 섬김의 시온감리교회 IGREJA METODISTA COREANA DE SIAO.
99. 나라 사랑 1.
묵주기도 환희의 신비.
찬양 드려요.
주일예배 2012년 11월 11일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47. 시편 105편.
하나님의 말씀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사도신경.
너 어디 가든지 순종하라 너 어디 있는지 충성하라 주너의 하나님 왕되신주 영원히 주님만 찬양하라.
91. 성찬 1.
한사랑 침례교회 비전: “하나님을 기쁘시게 성도를 행복하게 하는 교회” 가치목적
형제의 모습 속에.
48. 시편 106편.
100. 나라 사랑 2.
당신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 당신은하나님의거룩한성전그안에주 성령계시네 당신을통하여서 하나님나라 1-6.
50. 시편 116편.
89. 세례(침례) 2.
동창주일학교 주일예배.
5 교회 5 교회 주일예배 주일예배
설교 송, 하나님 말씀은 하나님 말씀은 능력이 있어요 좌우에 날이 선 검과도 같아요 우리의 심령을 찔러서 쪼개어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우리는 누구를 만나야 하나요? 만남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남은 우리의 삶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유익이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변화 시켜요 시편 136편 1절 말씀 -아멘- 여 호 와 께 감 사 하 라 그 는 선 하 시 며 그 인
126. 사순절 3.
109. 헌당예배.
성 시 교 독 60. 시편 139편.
110. 선교주일.
(찬미 530) 호산나 ! 호산나 ! 1.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외울말씀 (시편 23편 1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1. 하늘에 가득 찬 영광 의 - 하나님 온 땅에 충만 한 존귀 하신 하나님 9장 1절 1. 하늘에 가득찬 영광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 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교 독 문 68. 국가기념주일.
40. 시편 96편.
NKFPC 금요 예배 2 / 4 / 2014.
123. 주현절 3.
찬송 34 장.
드리며 섬기고 나누며 전하는 교회 자녀 축복 새벽 기도회 발안제일교회.
외울말씀 다른 사람의 피를 흘리면 그 사람의 피도 흘릴 것이니 이는 하나님이 자기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셨음이니라.
24. 시편 46편.
예 수 - 우 리 왕 이 여 - 이 곳 에 오 셔 서 - 1. 예수 우리 왕이여 2. 우리가 왕께 드리는
예 수 - 우 리 왕 이 여 - 이 곳 에 오 셔 서 - 1. 예수 우리 왕이여 2. 우리가 왕께 드리는
성 시 교 독 45. 시편 103편.
나의 백성이.
16. 시편 28편.
사도신경.
교 독 문 30. 시편139편.
1. 천지에 있는 이름 중 귀하고 높은 이름 주 나시기 전 지으신 구주 의 이름 예수 1. 천지에 있는 이름 중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17절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은 흠도 없다.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티도 없다. 주님께로 피하여 오는 사람에게 방패가 되어 주신다.
Presentation transcript:

주일예배 2012년 11월 04일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 어린 자녀를 동반하신 성도님들께서는 자녀들을 유아실에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주께 가오니 주께가오니 - 날새롭게하 시고 - 주의은혜를 부어주 - 소 서 1-8

내안에발견한 - 나의연약함 모두 - -벗어지리라 - 주의사랑으로 - - 2-8

주 사랑 - 나를붙드시 - - 고 주 곁에 - 날이끄소서 - - 3-8

독 수리 - 날개쳐올라가듯 나주님과함 께 일어나걸으리 주의사랑안에 - - 4-8

나의눈열어 - 주를보게하 시고 - 주의사랑을 알게하 - 소 서 5-8

매일나의삶에 - 주뜻이뤄지 도록 - 새롭게하소서- 주의사랑으로 - - 6-8

주 사랑 - 나를붙드시 - - 고 주 곁에 - 날이끄소서 - - 7-8

독 수리 - 날개쳐올라가듯 나주님과함 께 일어나걸으리 주의사랑안에 - - 8-8

<예배에로 부름>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이 부를지어다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며 노래하면서 그 앞에 나아갈지어다 여호와가 우리 하나님이신 줄 너희는 알지어다 그는 우리를 지으신 자시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그의 백성이요 그의 기르시는 양이로다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대저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고 그 성실하심이 대대로 미치리로다 (시편 100편)

Je -sus - we en – throne - you - 예 수 – 우 리 왕 이 여 - Je -sus - we en – throne - you - 이 곳 에 오 소 서 - we pro- claim you our king - 예수 우리 왕이여 1/4

Stand-ing here - -, in the midst - of us - 보 좌 로 - - 주 여 임 – 하 사 - Stand-ing here - -, in the midst - of us - 찬 양 을 받 아 주 소 서 - We raise you up - with our praise - 2/4

And as we wor-ship, build a throne, 주 님 을 찬 양 하 오 니 And as we wor-ship, build a throne, 주 님 을 경- 배 하 오 니 And as we wor- ship build a throne; 3/4

And as we wor - ship, build a - throne 왕 이 신 예 수 여 오 셔 - 서 And as we wor - ship, build a - throne 좌 정 하 사 다 스 리 소 서 - Come, Lord Je- sus, and take – Your place - 4/4

사도신경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내가 믿사오며, 그 외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이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으사,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시고, 장사한 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시며, 하늘에 오르사, 전능하신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저리로서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시리라. 성령을 믿사오며, 거룩한 공회와,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아멘

교독문 14 문 시편 (Psalm) 46 편

사회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God is our refuge and strength,) 회중 :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an ever present help in trouble.)

사회 : 그러므로 땅이 변하든지 산이 흔들려 바다 가운데 빠지든지 바닷물이 흉용하고 뛰놀든지 (Therefore we will not fear, though the earth give way and the mountains fall into the heart of the sea,) 회중 : 그것이 넘침으로 산이 요동할지라도 우리는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though its waters roar and foam and the mountains quake with their surging.)

사회 : 한 시내가 있어 나뉘어 흘러 하나님의 성 지극히 높으신 자의 장막의 성소를 기쁘게 하도다. (There is a river whose streams make glad the city of God, the holy place where the Most High dwells.) 회중 : 하나님이 그 성중에 거하시매 성이 요동치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 (God is within her, she will not fall; God will help her at break of day.)

사회 : 저가 땅 끝까지 전쟁을 쉬게 하심이여 (He makes wars cease to the ends of the earth;) 회중 : 활을 꺾고 창을 끊으며 수레를 불사르시는도다. (he breaks the bow and shatters the spear, he burns the shields with fire.) .

사회: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사회: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Be still, and know that I am God;) 회중 : 내가 열방과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I will be exalted among the nations, I will be exalted in the earth.“ ) 사회:만군의 여호와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니 (The LORD Almighty is with us;) 회중: 야곱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the God of Jacob is our fortress.)

기도 <김영찬 목사>

헌 금

성가대 찬양 나의 가는 길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 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 속에 새 일을 행하리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환영과 광고 빛과 소금 교회 예배에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주위에 있는 세 분 이상의 성도들과 인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에 서리 집사 직분을 받으신 분은 김택융, 김윤기, 장미현, 조아영, 추현아 집사님입니다. 예배 시간에 유아세례 (김수아), 입교 (김평강, 김은혜, 김긍휼) 식이 있겠습니다.

*셋째 주(18일)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가정별로 한 가지 과일을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넷째 주(25일)은 성찬식이 있겠습니다. *생일축하: Samuel (1일)

설교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마태복음 28:18-20) 김영찬 목사 설교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마태복음 28:18-20) 김영찬 목사

마태복음 28:18-20 [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첫째 질문> 왜(Why) 세례를 베풀어야 합니까? 예수님의 지상 명령이기 때문입니다. 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둘째 질문> 누가(Why) 세례를 베풀어야 합니까? 성도들이 베풀거나 세례를 받게 도와야 합니다. 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셋째 질문> 누구에게(Whom) 세례를 베풀어야 합니까? 믿는 자에게 베풀어야 합니다 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20절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에베소서 4:5-6 주도 하나이요 믿음도 하나이요 세례도 하나이요 하나님도 하나이시니..

<넷째 질문> 어떻게(How) 세례를 베풀어야 합니까?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베풉니다. 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마태복음 3:16-17 [16] 예수께서 세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오실새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 성령이 비둘기 같이 내려 자기 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17]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입교 받는 분(11/04/12) 남: 김평강 (93년 3월 19일 생) 김긍휼(98년 2월 28일 생) 여:김은혜(94년 6월 30일 생)

입교를 받는 분들에게 묻는 질문 첫째,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섭리하고 계심을 믿습니까 입교를 받는 분들에게 묻는 질문 첫째,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섭리하고 계심을 믿습니까? 둘째,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죄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사망의 권세를 이기심을 믿습니까?

입교를 받는 분들에게 묻는 질문 셋째,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Savior)와 주님(Lord)으로 믿습니까

입교를 받는 분들에게 묻는 질문 다섯째, 성령 하나님께서 진리의 길로 인도하시며 항상 함께 하시며 힘과 능력으로 도우심을 믿습니까? 여섯째, 믿는 자의 몸의 부활을 믿으며 천국에서 영원한 생명을 누릴 것을 믿습니까?

유아 세례 받는 분(11/04/12) 여:김수아 (12년 7월 17일 생 김택융, 장미현 집사 딸) 유아 세례 받는 분(11/04/12) 여:김수아 (12년 7월 17일 생 김택융, 장미현 집사 딸)

유아 세례를 받는 부모들에게 묻는 질문 첫째, 하나님께서 김수아를만드시고 선물로 여러분에게 주심을 믿습니까 유아 세례를 받는 부모들에게 묻는 질문 첫째, 하나님께서 김수아를만드시고 선물로 여러분에게 주심을 믿습니까? 둘째, 김수아가 죄인이며 김수아를 구원하실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믿습니까?

유아 세례를 받는 부모들에게 묻는 질문 셋째, 김수아의 바른 성장을 위해 모든 부분에 헌신적으로 도우며 김수아를 위해 평생 기도할 것을 작정하십니까? 넷째, 하나님께서 김수아를 믿음의 가정에 맡기심은 무엇보다 신앙을 전수하라는 의미인줄 알고 신앙으로 훈련시키기를 작정하십니까?

유아 세례를 받는 부모들에게 묻는 질문 다섯째, 김수아가 자신의 신앙을 고백할 수 있을때에 교인들 앞에서 입교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까? 여섯째, 김수아가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 공동체에서 성장하도록 도우며 교회 공동체에서 아름다운 교제를 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까?

축도 김영찬 목사

주님의 은혜와 능력으로 승리하시는 한 주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