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의 환골탈태 독수리는 70년을 살 수 있는 장수형 새다. 하지만 약 40년 쯤에 발톱과 부리는 안으로 굽어진 채로 굳어지고 날개는 약하고 무거워지며 깃털들은 두꺼워져 날아 다니는 것이 견디기 어려운 짐이 된다. 신중하고도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한다. 두 가지의.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1. 어려운 일 당할 때 나의 2. 의지하는 내 주를 더욱 3. 세월 지나 갈수록 의지할 4. 아무 일을 만나도 예수 6. 인도하심 따라서 주만 의지 8. 아무 일을 만나도 예수 9. 밝을 때에 노래며 어둘 때 5. 성령께서 내 맘에 밝히 10. 위태할 때 도움을 주께.
Advertisements

조용히 묵상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시다 휴대전화는 꺼 주시기 바랍니다 조용히 묵상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시다 휴대전화는 꺼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주 보혈 날 정결케 하고 주 보혈 날 자유케 하니 주 앞에 나 예배하는 이 시간 나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리네.
은혜로만 1/3 은혜로만 들어가네 은혜로만 선다네 우리의 노력이 아닌 어린양의 보혈로. 은혜로만 2/3 그 분의 임재 가운데 오라 하시네 우리를 부르신 그곳 은혜로 들어가네.
이 세상에 근심된 일이 많 고 참 평안을 몰랐구나 내 주 예수 날 오라 부르 시니 곧 평안히 쉬리로다 찬송가 4741절1절.
보혈을 지나.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한 걸음 씩 나가네.
8 월 22 일 금요기도회 설교전 찬양.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합시다.
문들아 머리 들어라 문들아 머리 들어라 들릴지어다 영원한 문들아 영광의 왕 들어가 시도록 영광의 왕 들어 가신다 영광의 왕 뉘시뇨 강하고 능하신 주로다 전쟁에 능하신 주시라 다 찬양 위대하신 왕.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 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그런즉 고린도후서 5 장 17 절 말씀 – 아멘.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5/11~6/19 전교인 40 일 연속기도회. 묵도묵도.
왜 슬퍼하느냐 왜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아무 염려 말아라 큰 어려움에도 큰 아픔 있어도 이젠 아무 걱정하지마 내가 널 붙들어 주리 왜.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 주소서.
세상에는 눈물뿐이고 1 세상에는 눈물뿐이고 고통만 닥쳐와도 내 심령은 예수님으로 기쁜 찬송 부르네 나는 예수님만으로 참 만족을 누리네 세상 영광 다 준대도 주님과 못 바꾸네.
2/ / / / /
교회론 중심의 교회학교 홍복기 목사 ( 새에덴교회 교육개발원장 ). ◆ 새에덴 교회학교의 교육모토 ◆ 새에덴 교회학교의 교육모토 창 9:13) 내가 내 무지개를 구름 속에 두었나니 이 것이 나와 세상 사이의 언약의 증거니라.
10 월 7 일 청년부가 섬기는 열린 찬양 예배 핸드폰 전원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1. 우측 상단 폰트는 네이버에서 무료 다운로드하는 나눔 글꼴 입니다 ( 본문은 다음 무료 폰트 ) 2. 우측 상단은 찬양의 첫 페이지만 기입 3. 글간격 조정하여 어절 기준으로 줄이 변경되도록.
125. 사순절(2).
1.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물가로 나를 늘 인도하여 주신다
93. 새해(1).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아버지 품으로.
1 많은 사람들 참된 진리를 모른채 주님 곁을 떠나 갔지만 내가 만난 주님은 참 사랑이었고 진리이고 소망 이었소
수요찬양 2009년 2월 4일.
예수사랑 하심은 성경에서 배웠네 우리들은 약하나 예수권세 많도다
쉬운 퍼즐(마태10) 마태복음10장 먼저 아시는 분은 손을 올리세요.
99. 나라 사랑 1.
128. 사순절 5.
성 시 교 독 79. 요한복음 15장.
여러분은 누구의 것입니까? 이사야 43:1-4, 25.
52. 시편 119편.
너 어디 가든지 순종하라 너 어디 있는지 충성하라 주너의 하나님 왕되신주 영원히 주님만 찬양하라.
117. 구주강림 3.
91. 성찬 1.
100. 나라 사랑 2.
알을 낳는 동물 악어 악어알.
성 시 교 독 69. 이사야 40장(2).
102. 나라 사랑 4.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즐거워하라 찬송은 정직한 자들이 마땅히 할 바로다 시편 33편 1절 말씀 -아멘-
89. 세례(침례) 2.
115. 구주 강림(1).
설교 송, 하나님 말씀은 하나님 말씀은 능력이 있어요 좌우에 날이 선 검과도 같아요 우리의 심령을 찔러서 쪼개어
우리는 누구를 만나야 하나요? 만남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남은 우리의 삶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유익이 됩니다
109. 헌당예배.
성 시 교 독 71. 이사야 55장.
성 시 교 독 60. 시편 139편.
성령님은 무엇을 도와 주실까요? 이 세상을 만드신 분이세요 우리를 구원해 주신 분이세요 우리를 도와 주시는 분이세요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마태복음 5장 14절 말씀 -아멘-
가인을 사랑한 하나님.
종이비행기가 잘 날기 위한 조건 만든이:김윤성.
여호와께서 너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하게 하시며 또 네 영혼을 지키시리로다 시편 121편 7절 말씀 -아멘-
즐거운 암송시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
8. 시편 14편.
24. 시편 46편.
royal albatross 노랑코 albatross albatross 날개길이 : 약 315 cm 체중 : 8 ~ 11 kg
성 시 교 독 45. 시편 103편.
나의 백성이.
바벨탑을 만드는 사람들.
약속의 아들 이삭.
33. 시편 72편.
교독문 71번 - 어린이 주일 - 신앙고백.
16. 시편 28편.
교 독 문 30. 시편139편.
하나님의 사랑 신명기 32:9-14.
다시 사신 예수님!.
교독문 35 문 이사야 (Isaiah) 35장.
7월 고등부 공과설교 나는 누구인가요? 민수기 14:1-10.
수풀에 걸린 양.
친구야 너무 염려 말게나 친구여 너무 염려 말게나 폭풍도 잠시면 지나가고 밝은 빛이 보일거라네 저기 희미하게 등대불이 보이지 않는가.
Presentation transcript:

독수리의 환골탈태 독수리는 70년을 살 수 있는 장수형 새다. 하지만 약 40년 쯤에 발톱과 부리는 안으로 굽어진 채로 굳어지고 날개는 약하고 무거워지며 깃털들은 두꺼워져 날아 다니는 것이 견디기 어려운 짐이 된다. 신중하고도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한다. 두 가지의 가능성 밖에 없다. 그렇게 죽든지 아니면 고통스러운 혁신의 과정을 직면하든지… 산 꼭대기에 올라가서 절벽 끝에 둥지를 틀고 전혀 날지 않고 둥지 안에 머물며 자신의 부리가 없어질 때까지 바위에 대고 쳐 떨어뜨리고 새로운 부리가 날 때까지 기다린다. 아주 긴 150일 동안 (환골탈태를 위해)

독수리의 환골탈태 새로 난 부리를 가지고 발톱을 하나하나 뽑아 내며 그 후에는 낡은 깃털을 뽑아낸다. 이렇게 5개월이 지나면 독수리의 새로운 비행이 시작되며 생명을 30년 연장 할 수 있게 된다. 독수리의 기다림…… 독수리는 바위 위에 앉아 이 고통스러운 시간이 지나가고 따뜻한 기류가 올 때까지 기다린다. 그리고 마침내 다시 비상(飛上)한다.

우리의 영적 환골탈태는? 우리의 생각과 행동에 있어서도 영적 갱신이 필요하다. "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엡4:23) 우리의 생각과 행동에 있어서도 영적 갱신이 필요하다. "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엡4:23) 우리 삶에는 잠시 모든 것에서 손을 떼고 새롭게 되는 과정을 밟아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 독수리의 기다림처럼…. 무엇을 소망하며?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이사야40:31)

원하시는 곡 추천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