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GRAPHICS 이 서식 파일은 그룹 환경에서 교육 자료를 프레젠테이션할 때 시작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역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비즈쿨 - 정 성 욱 - - 금오공고 비즈쿨 - 정 성 욱 1. 나는 각 단원들의 활동들에 성실하게 참여 하겠습니다. 우리의 다짐 2. 나는 나와 전체의 발전을 위해 각 멘토들의 지도에 순종하겠습니다. 3. 나는 각 단원들을 숙지함으로써 비즈니스 마인드를 함양하고 자신의.
Advertisements

Multimedia Programming 21: By FLEX Departments of Digital Contents Sang Il Park.
2015 상반기 공채 대비 _ 겁나 빠른 공채 달력 이용 안내 년 상반기 대기업 공채 달력 공채 달력을 대학 게시판에 쉽게 등록 - 게시판에 쉽게 등록할 수 있게 Html 로 제공 - 복사해서 학생들에게 메일로 발송 가능 대기업 공채 일정을.
경상대학교 TOEIC 접수 매뉴얼 경상대학교 접수페이지 페이지 설명
공개SW 기반 멀티미디어 학습 유 승 욱.
CHAPTER 11. 자바스크립트와 캔버스로 게임만들기.
Chapter04 캔버스(2) HTML5 Programming.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발 표 일 : 2012년 11월 28일 발 표 자 : 07’ 김 동 희.
Canvas 2D Basics.
HTML5 웹 프로그래밍 입문 (개정판) 3장. 링크와 멀티미디어.
웹 페이지.
HTML5 웹 프로그래밍 입문 (개정판) 1장. 인터넷과 웹환경의 발전.
Chapter14 위치 정보 & 모바일 HTML5 Programming.
웹 2.0 및 Ajax 개요.
CSS List & Table Chapter 5 Part 2
1.1 뷰포트 일반 웹 페이지의 모바일 실행 결과 뷰포트(viewport)
2018-1학기 대전·충남권역 이러닝 학점교류 학사일정
프로젝트2 Web Programming 강의노트: vrlab.suwon.ac.kr/mwlee
1 HTML5 개요.
UIT Series HTML + JavaScript [Chapter 1] Html을 이용한 웹 페이지 만들기.
멀티미디어 기본+활용 제대로 배우기.
HTML5 웹 프로그래밍 입문 (개정판) 11장. 캔버스 그리기 API.
HTML5 입문 인공지능 연구실.
CHAPTER 5. CSS 박스모델과 응용.
명품 웹 프로그래밍.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HTML5&CSS3 실전 웹 표준 사이트 제작까지
audio/video Chapter 3 Part 1
Mechanical CAD Lecture 2.
1.5 Shapes 1.6 Fill Styles 1.7 Images 1.8 Text
3장 컴퓨터 그래픽스 3.1 벡터 그래픽과 비트맵 이미지 3.2 벡터와 비트맵의 통합 3.3 레이어 3.4 파일 포맷
광고 심리학 – 노출의 전략 강정국.
Active X 이름 : 김 수 종 학번 :
학교 홈페이지 회원가입절차.
CHAPTER 13. HTML5 위치정보와 드래그앤 드롭.
저수준의 시각적 효과 jQuery의 기본 효과.
프로그래밍 원리 Chapter 05 자바스크립트 기초 신한대학교 IT융합공학부 박 호 균.
낮과 밤 알아보기 슬기로운 생활 2학년 1학기 4. 빛과 그림자>낮과 밤( 4/8 )
Chapter03 캔버스(1) HTML5 Programming.
CSS Layout Chapter 6 Part 1
Chapter11 웹 스토리지 & 웹 데이터베이스
Chapter07 CSS3 글꼴과 문자 HTML5 Programming.
학교 홈페이지 회원가입절차.
Chapter13 파일 접근 & 오프라인 접근 HTML5 Programming.
Web & Internet [11] JavaScript & BootStrap
칼빈의 생애와 개혁자로의 변모 사학과 김종식.
국제의료관광 관련 법, 제도.
1장. HTML5 소개 To Flash 정보영재세미나 1 김태영교수님 홍창의.
17장 웹 사이트 제작 완성 한빛미디어(주).
문서작성에 사용되는 기본태그 MARQUEE, A.
컴퓨터 그래픽 I 영화 홍보 사이트 분석 과목 : 컴퓨터 그래픽 I 담당교수 : 손애경 교수님 학과 : 정보처리과 1반(A1)
JavaScript 객체(objects)
다음 활용 메일 기본화면 구성.
신입생을 위한 대학원 강의 콘텐츠 시청 방법 디지털미디어센터.
LOGIN할 때 아이디, 비번 입력 여부 체크하기
웹과 인터넷 활용 및 실습 (Web & Internet) 과목 개요 문양세 강원대학교 IT대학 컴퓨터과학전공.
매입 세금계산서(역발행) 관한 설명 및 주의사항
Web & Internet [02] HTML5 기본구조와 작성법
Chapter03 HTML 포토앨범 만들기
CHAPTER 9-1 한국의 사회복지정책 - 사회보험제도 -
다각형이란? 수학 7-나 도형의 작도와 성질 > 다각형 > 12/24 수업계획 수업활동 [제작의도]
문서 작성에 사용되는 기본태그 HR, PRE, B, I, U, S.
홈페이지 제작 HTML5 + CSS3 + Javascript.
HTML HTML 기본 구조와 태그 다양한 태그 다루기
서울, 1964년 겨울 -김승옥.
서울, 1964년 겨울 -김승옥.
서울, 1964년 겨울 -김승옥.
정보 애니메이션의 제작 YoungjinMedia.
한국디지털미디어 고등학교 번 조성혁 HTML 5는 HTML4의 다음 버전으로 특정 plug-in같은 것 없이 web에서 진보,발전된 application을 만들 수 있도록 HTML을 발전시킨 것이다.
9/25/2019 캐논볼과 슬링샷.
경찰학 세미나 제 5 강 경찰관직무집행법 2조 5호의 의미 신라대학교 법경찰학부 김순석.
Presentation transcript:

HTML GRAPHICS 이 서식 파일은 그룹 환경에서 교육 자료를 프레젠테이션할 때 시작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역 구역을 추가하려면 슬라이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구역을 사용하면 슬라이드를 쉽게 구성할 수 있으며, 여러 작성자가 원활하게 협력하여 슬라이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메모 설명을 제공하거나 청중에게 자세한 내용을 알릴 때 메모를 사용합니다. 프레젠테이션하는 동안 프레젠테이션 보기에서 이러한 메모를 볼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에 주의(접근성, 가시성, 비디오 테이프 작성, 온라인 재생 등에 중요함) 배색 그래프, 차트 및 텍스트 상자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참석자가 흑백이나 회색조로 인쇄할 경우를 고려해야 합니다. 테스트로 인쇄하여 흑백이나 회색조로 인쇄해도 색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픽, 테이블 및 그래프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가능한 일관되고 혼란스럽지 않은 스타일과 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그래프와 표에 레이블을 추가합니다. Chapter 11

HTML Graphics Google Maps SVG (Scalable Vector Graphics) Canvas: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그래픽

캔버스(canvas) 캔버스는 <canvas> 요소로 생성 캔버스는 HTML 페이지 상에서 사각형태의 영역 실제 그림은 자바스크립트를 통하여 코드로 그려야 한다.

canvas 요소 생성 – canvas.html <!DOCTYPE html> <html> <body> <canvas id="myCanvas" width="200" height="100" style="border:1px solid #000000;"> </canvas> </body> </html>

canvas 좌표 (0,0) (200,0) (0,100) (200,100)

canvas에 그림 그리는 순서 javascript로 작성한다. canvas 요소 찾기 context 객체 생성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my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ctx.fillStyle = “#FF0000”; // 색상 정하기 ctx.fillRect(0,0,150,75); // 직사각형 그리기

선 그리기 <!DOCTYPE html> <html> <body> <canvas id="myCanvas" width="200" height="100" style="border:1px solid #d3d3d3;"></canvas> <script>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my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ctx.moveTo(0,0); ctx.lineTo(200,100); ctx.stroke(); </script> </body> </html>

원 그리기 <script>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my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ctx.beginPath(); ctx.arc(95,50,40,0,2*Math.PI); ctx.stroke(); </script>

직사각형 그리기 <script> var c = document.getElementById("myCanvas"); var ctx = c.getContext("2d"); ctx.rect(20, 20, 150, 100); ctx.stroke(); </script>

canvas로 구성하는 animation

canvas로 구현한 시계

SVG <!DOCTYPE html> <html> <body> <svg height="210" width="500"> <line x1="0" y1="0" x2="200" y2="200" style="stroke:rgb(255,0,0);stroke-width:2" /> </svg> <svg height="100" width="100"> <circle cx="50" cy="50" r="40" stroke="black" stroke-width="3" fill="red" /> <polygon points="200,10 250,190 160,210" style="fill:lime;stroke:purple;stroke-width:1" /> </body> </html>

회전하는 타원 – ellipse.html <!DOCTYPE html> <html> <body> <p><strong>Note:</strong> This example does not work in Internet Explorer and Safari.</p> <svg width="100%" height="300px"> <g id="R1" transform="translate(250 250)"> <ellipse rx="100" ry="0" opacity=".3"> <animateTransform attributeName="transform" type="rotate" dur="7s" from="0" to="360" repeatCount="indefinite" /> <animate attributeName="cx" dur="8s" values="-20; 220; -20" repeatCount="indefinite" /> <animate attributeName="ry" dur="3s" values="10; 60; 10" repeatCount="indefinite" /> </ellipse> </g> <use xlink:href="#R1" transform="rotate(72 390 150)" /> <use xlink:href="#R1" transform="rotate(144 390 150)" /> <use xlink:href="#R1" transform="rotate(216 390 150)" /> <use xlink:href="#R1" transform="rotate(288 390 150)" /> </svg> </body>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