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geti Tea Ticolino Best American Foods, Inc.
Ticolino Tea 대하여… 티콜리노 차 // 세렝게티 차 제조회사 티콜리노 차 // 세렝게티 차 제조회사 차를 즐기는 많은 분들이 티백(차봉지)의 지저분함을 싫어하셨습니다. 그런 이유로 세렝게티 차 제조회사는 하나의 해결책을 찾았는데, "차를 젓는 스틱" 안에 찻잎 한줄기를 포장해 넣는 것입니다. 이 스틱를 만드는데 사용된 필름에는 미세한 구멍이 뚫려 있어서 물이 포장을 통과하여 찻잎까지 흘러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단지 보호하고(둘러싸고) 있는 포장지를 벗겨내고 막대를 따뜻한 물 컵에 넣어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한 포장은 티콜리노 차 제품을 대서양의 양쪽(유럽과 미국) 모두에 있어서 혁신적이고 우아한 것으로 자리잡게 했는데, 유럽에서 시작된 이 브랜드(상표,상품)는 지금은 북아메리카에서도 맛볼 수 있고 한국에서도여러분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찻 가루가 조금이라도 막대로부터 떨어져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세렝게티 회사는 고품질 찻잎을 사용하는데, 찻 입이 스틱의 미세한 구멍을 통과하기 어려워서 차의 고유한 향과 맛 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막대를 포장하는 재료는 폴리프로필렌으로 코팅된 알루미늄 호일이어서 위생적입니다. 상표 표시가 알루미늄 포장지 상단에 인쇄되어 있어 차 스틱을 물에 담글 때 잉크가 차와 접촉하지 되지 않으며,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차 스틱은 사용하기 전과 사용 중, 그리고 사용한 후에도 형태가 변하지 않습니다.
Ticolino 종류 High Tea Chamomile Earl Grey Green Tea Raspberry-Hibiscus 흙 냄새와 숲 냄새가 어우러진 엄선된 차 밭에서 생산하여 전통적인 포장이 아닌 획기적인 포장임에도 오후에 차를 즐겨 마시는 영국 전통의 풍미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이 홍차는 맛이 그윽하고 강렬하여 다른 모든 차들이 여러 세대를 거쳐 온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Chamomile 부드럽고 느긋하게 해주는 허브 블렌드 함께 긴장을 풀어보세요. 계피와 사과 맛이 약간 나는 카밀레 차의 부드럽고 꽃 같은 풍미가 감미로우면서 매혹적인 품질의 차를 창조해 내고 있습니다. caffeine free Earl Grey 최상품 홍차는 천연 베르가모트 향기를 가미하기 위한 강력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감귤을 원료로 한 베르가모트 향이 차의 저급한 맥아(엿기름) 냄새를 섬세하게 매혹적인 것으로 만들어 줍니다. Green Tea 취할듯한 쟈스민 꽃의 향기를 곁들인, 이국의 정취가 나는 녹차의 배합. 산화 억제효과가 뛰어난 녹차의 특성으로 이 블렌드는 건강과 탁월한 맛 까지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Raspberry-Hibiscus 진한 루비빛 붉은 색조는 마찬가지로 다채롭고 활기있는 풍미와 잘 어울립니다. 나무딸기와 히비스커스(무궁화류), 그리고 들장미 향기가 달콤하면서도 강렬한(쏘는듯한) 어우러짐 속에서 춤을 춥니다. 이 허브 블렌드는 풍미의 풍부함에 있어서는 절대로 양보하지 않습니다. Mint 이 허브 블렌드(혼합물)에서는 신선하고 향기로운 박하향이 부각되지만, 동시에 시원하고 차분한 맛을 약한 감귤과 생강 향기가 마무리해 줍니다. 위 와 같이 6가지 종류의 차가 각각의 고유한 맛과 향으로 여러분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제 건강과 맛 까지 완벽하게 갖춘 고 품격 차를 별도의 도구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분의 여가를 즐기세요.
Ticolino 사용법 박스에서 낱개로 포장된 차 스틱을 꺼냅니다 차 스틱의 겉 포장 지를 벗겨 냅니다.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 한잔에 차 스틱의 인쇄된 부분을 잡고 찾잔 에 넣습니다. 기호에 따라 설탕이 나 꿀을 적당량 넣어 주시면 더욱 맛 있는 차를 드실 수 있습니다. 스틱으로 저어 주 면 맛있는 차가 완성 됩니다. 사용 후에도 스틱의 모양이 변하지 않은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