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학부) 2학년 4학년 3학년 1학년 1학기 2학기 IPP 자격과정 전공트랙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웹사이트 분석과 설계 - 콘텐츠 설계 학과 : e – biz(2-1) 이름 : 조정민 ( )
Advertisements

1. 2 학과 소개 Career Path 교육 과정 1 1. 학과 소개 Dept. of Information System Engineering 정보시스템학과 목표 기본 이론과 실무 교육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사고 능 력,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 국제적인 경쟁력,
컴퓨터공학과. 이세돌 vs 인공지능 알파고 컴퓨터공학과 인생은 실험과 도전의 연속 인생은 실험과 도전의 연속.
한국클라우드서비스협회 ▶ 제키톡 서비스 - 제키톡 서비스 ∙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무료 메시지, 무전기, 채팅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중 ∙ 현재 안드로이드폰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며, 아이폰을.
ICT 기반의 융합산업 활성화 방안 기업가정신과 벤처창업 1 조 First Line 유동규, 정호준, 여진모, 최수빈, 이창현 지도교수 : 문계완 교수님.
인하대학교 - 삼성전자 S/W 인력양성 프로그램 (SCSC)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연계전공 - IT 공과대학 2015 년 6 월 3 일 조숙경.
멀티미디어 신기술 세미나 프로젝트 제안서 김현철 김경률.
정보보호기반, 네트워크 / 시스템 보안, 서비스보안 / 평가인증 정보보호 Smart Public Safety Smart Edu./Ent. Smart Home/ Office Smart Transport Smart Commerce 3DTV, UHDTV, IPTV, DMB,
JSON (JavaScript Object Notation) 인공지능 연구실. Artificial Intelligence Laboratory JSON 소개  JSON( 제이슨, JavaScript Object Notation) 은, 인터넷에 서 자료를 주고받을 때 그.
소프트웨어융합공학 연계전공 – 삼성 SCSC 인증 과정 IT 공과대학 조숙경.
서울시립대학교 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 김한준
컴퓨터공학과 대학원 소개 자료 컴퓨터공학과 대학원.
컴퓨터와 인터넷.
컴퓨터 운영체제의 역사 손용범.
목 차 C# 언어 특징 .NET 프레임워크 C# 콘솔 프로그램 C# 윈도우 프로그램 실습 프로그래밍세미나 2.
게임프로그래밍 입문 멀티미디어공학과 이재문.
캡스톤 디자인 졸업논문 중간보고서 순천향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빛의전사.
MS SQL Server 학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 Ⅰ )
그래픽스 및 웹 응용설계 자기소개 멀티미디어 학과 4학년 장정환.
2011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한성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컴퓨터 개념 및 실습 소개.
네트워크 기술을 통한 현재와 미래 소개.
뇌를 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이산수학 (2012년 2학기) : 강의 소개 담당교수: 류승택 (60주년 기념관: 18407)
2009-1학기 프로젝트 수업 프로젝트 I, III, V, VII 학기.
로봇 소프트웨어.
1. Windows Server 2003의 역사 개인용 Windows의 발전 과정
멀티미디어 기본+활용 제대로 배우기.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교재] - OpenGL 프로그래밍 가이드, 제4판, Dave Shreiner, Mason Woo, Jackie Neider, Tom Davis 공저, 남기혁 역, 정 보문화사, [참고자료] OpenGL Programming.
데이터베이스 및 설계 금오공과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이 이섭.
운영체제 박상민.
31강 JAVA 네트워크 JAVA 네트워크 InetAdress, URLConnection 클래스 Socket의 이해
컴퓨터과학 전공탐색 배상원.
01. 팀 명 제품 소개 및 슬로건 “작품명” 2017 제 9회 창의설계경진대회 Team Information
컴퓨터응용과학부 Java Enterprize(DB) 제 15 주
멀티미디어.
제 1장. 멀티미디어 시스템 개요.
소프트컴퓨팅 연구실 소개자료 . 소프트컴퓨팅연구실 조성배.
Transmission & Analysis
강의 개요. 2014년 가을학기 손시운 지도 교수: 문양세 교수님.
2장.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의 등장 배경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의 정의
강좌 소개 IT기술의 이해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Xscale Educational Kit
자율주행 차량용 드라이빙 컴퓨팅 하드웨어 플랫폼 05
최종 발표 VoIP를 이용한 PC to PC 소프트 폰 1조 백상현 장현제.
웹디자인
2019년도 전자정보공학과 이수체계도 1학년(트랙) 2학년(트랙) 3학년(트랙) 4학년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1학기
강좌 소개 멀티미디어의 이해 2012년 봄학기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졸업 요건 충족을 위한 추가 이수 학점에 대해서는 ‘졸업요건‘ 규정 확인 바람
LabVIEW WiznTec 주임 박명대 1.
플래시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E-러닝) Lee Sunghoon 1.
컴퓨터과학/공학의 교과과정 동향 국외 교과과정 발전방향 한국형 교과과정 모델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신현식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Java , 안드로이드를 이용한 ‘사천성’ Game
Self Introduction Template PowerPoint
네트워크 환경 구축과 이미지 전송 호스트/타겟 통신 직렬 통신을 이용한 이미지 전송 수퍼 데몬 BOOTP 환경 구축
13차시_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기획 스마트 미디어의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특성.
안드로이드 기반 차세대 지상파 DMB 수신 플랫폼 IT융합기술개발팀 ETRI Technology Marketing
Level 0 Level 1 Level 2 Level 3 공모전 후기 모음 웹 서비스 1. 웹 페이지 설계 2. 웹 서버 구현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험 년 1학기 실험계획 -.
멀티미디어시스템 제 4 장.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 정보환경 IT응용시스템공학과 김 형 진 교수.
멀티미디어 활용 -플래시 CS3 류 정 남.
이대성 그는 누구인가 이 대성.
강좌 소개 멀티미디어의 이해 2010년 1학기 숙명여자대학교 임순범.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의 이해와 제작 웹기획 & 제작
2011학년도 졸업작품 주제 발표 -카메라 기반 제스처 인식 UI-
소프트웨어학부 2017학년도 신입생 전공 설명회 이강훈 광운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 학부장.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습 강기준.
[인증과정-기계공학전공] 2011~2014학년도 입학자 기준 기계공학부 교과과정 이수체계도
IBM Global Business Services Korea
Presentation transcript:

학부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학부) 2학년 4학년 3학년 1학년 1학기 2학기 IPP 자격과정 전공트랙 프로그래밍 컴퓨터 프로그래밍 확률및통계 선형대수 운영체제 고급시스템 프로그래밍 캡스톤디자인 1 취업창업 특강 웹프로그래밍 기초 웹프로그래밍기초 객체지향언어1 객체지향언어2 데이터베이스 설계패턴 캡스톤 디자인 2 자료구조 알고리즘 소프트웨어공학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정보보안 멀티미디어와 현대사회 쇼핑몰 제작 및 관리 프로그래밍 언어론 데이타통신 컴퓨터 그래픽스 컴퓨터비젼 컴파일러 이산수학 소프트웨어 DIY 컴퓨터구조 오픈소스SW 프로그래밍랩 SW설계 및 테스트 SW통합 구현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서버구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구현 IPP 자격과정 트랙기초 전체 전공지정 (2016학번까지) 전공선택 전공트랙 트랙필수 모바일&스마트 시스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고급 모바일 프로그래밍 iOS 프로그래밍 모바일시스템 응용프로젝트 모바일 SW 자율교양 취창업 IPP 웹 프로그래밍 웹 서버 프로그래밍 웹 프레임워크 1 웹 프레임워크 2 클라우드 컴퓨팅 웹 공학 NCS 기반 빅데이터 기초 데이터 마이닝 데이터 베이스설계 빅데이터 프로그래밍 인공지능 빅 데이터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학부) 트랙기초 4, 전공선택 24 트랙필수 20, 자율교양 4 빅데이터 분석프로젝트 디지털 콘텐츠기획 및 제작 디지털콘텐츠 및 가상현실 게임 그래픽 애니메이션 영상처리 가상현실 게임 프로그래밍

트랙 트랙기초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트랙) 2학년 4학년 3학년 1학년 1학기 2학기 트랙기초 4, 학부공통 23 확률및통계 선형대수 운영체제 시스템 프로그래밍 고급시스템 프로그래밍 융합 캡스톤디자인 객체지향언어1 객체지향언어2 데이터베이스 설계패턴 컴파일러 멀티미디어와 현대사회 쇼핑몰 제작 및 관리 자료구조 알고리즘 소프트웨어공학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정보보안 이산수학 소프트웨어 DIY 프로그래밍 언어론 데이타통신 컴퓨터 그래픽스 컴퓨터비젼 컴퓨터구조 오픈소스SW 트랙기초 프로그래밍랩 SW설계 및 테스트 SW통합 구현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서버구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구현 컴퓨터공학부 교육과정 (트랙) 트랙기초 4, 학부공통 23 트랙필수 20, 자율교양 4 학부공통 IPP 자격과정 트랙필수 자율교양 취창업 * 캡스톤디자인 (트랙 필수과목) 모바일소프트웨어 트랙과목, 타트랙 공유 IPP 전공트랙 NCS 기반 캡스톤디자인 모바일&스마트 시스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고급 모바일 프로그래밍 모바일시스템 응용프로젝트 모바일 SW iOS 프로그래밍 모바일소프트웨어 취창업 트랙기초 컴퓨터 프로그래밍 컴퓨터 프로그래밍 웹 프로그래밍 웹 서버 프로그래밍 웹 프레임워크 1 웹 프레임워크 2 클라우드 컴퓨팅 웹 공학 웹공학 취창업 빅데이터 기초 데이터 마이닝 데이터 베이스설계 빅데이터 프로그래밍 인공지능 웹프로그래밍 기초 웹프로그래밍기초 빅 데이터 빅데이터 취창업 디지털 콘텐츠기획 및 제작 디지털콘텐츠 가상현실 게임 그래픽 애니메이션 영상처리 가상현실 게임 프로그래밍 디지털콘텐츠 가상현실 취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