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 - 마리아수태고지교회 여섯째 달에 천사 가브리엘이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들어 갈릴리 나사렛이란 동네에 가서 다윗의 자손 요셉이라 하는 사람과 정혼한 처녀에게 이르니 그 처녀의 이름은 마리아라 (눅1:26-27) 나사렛의 중심은 성 수태 고지 교회이다. 천사가 마리아에게 예수님 탄생을 예고해 준 장소에 세워진 카톨릭 프랜시스컨 교회로 이 교회는 이 장소에서 세워진 5번째 교회가 되는 것으로 1955년 건축을 시작하여 1969년 완성 되었다. 현재 성지에 있는 교회로서는 최대의 규모이다. 교회 안에는 한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보내온 성화가 진열 되어 있다. 교회의 지하층에는 예수 수태 고지 동굴(Grotto of the Annunciation)이 보존되어 있다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나사렛의 중심은 성 수태 고지 교회이다. 지붕은 모양에 있어서 피라미드와 왕관 모양을 하고 있으며, 그 위에는 십자가의 상징이 솟아 있다.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천사가 마리아에게 예수님 탄생을 예고해 준 장소에 세워진 카톨릭 프랜시스컨 교회로 이 교회는 이탈리아인 건축가인 지오바니에 의해 디자인되어서 1955년 건축을 시작하여 1969년 완성 되었다. 현재 성지에 있는 교회로서는 최대의 규모이다.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교회 안에는 한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보내온 성화가 진열 되어 있다.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교회 안에는 한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보내온 성화가 진열 되어 있다.
마리아 수태고지 동굴 교회의 지하층에는 예수 수태 고지 동굴(Grotto of the Annunciation)이 보존되어 있다. 1층은 마리아 집터이다.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교회 들어가는 청동문에 새겨진 그림으로 예수님의 생할상이 새겨져 있다. 수태고지교회 내부-2층
마리아 수태고지 교회 천사가 마리아에게 예수님 탄생을 예고해주는 야외 조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