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호텔 조사 31212 박준현. 제주 신라 호텔 04 년 10 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연합체 인 LHW 에 가입해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의 반열에 올랐으며, 이국적인 분위기 와 최고의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리조트에 특화된 서비스로 호텔을 다녀간 국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호텔 조사 31212 박준현. 제주 신라 호텔 04 년 10 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연합체 인 LHW 에 가입해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의 반열에 올랐으며, 이국적인 분위기 와 최고의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리조트에 특화된 서비스로 호텔을 다녀간 국가."— Presentation transcript:

1 호텔 조사 31212 박준현

2 제주 신라 호텔 04 년 10 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연합체 인 LHW 에 가입해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의 반열에 올랐으며, 이국적인 분위기 와 최고의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리조트에 특화된 서비스로 호텔을 다녀간 국가 수반을 비롯, 많은 VIP 들에게 크나큰 찬사를 받아왔다 휴양지에서의 품격있는 리조트 호텔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연중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상설해 고객들에 게 제공하고 있는 제주신라호텔은 ‘08 년부터 레저 도우미 서비스인 GAO(Guest Activities Organizer), 항공 예약부터 렌터카 예약까지 여행 예약 풀 서비스인 TPO(Travel Plan Office) 서비스 등 소프트웨어 부분의 혁신으로 본 격적인 체제형 선진 리조트로서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3 해운대 그랜드 호텔 아름다운 해변과 세계적인 온천이 있는 관광명소 해운대에 위치한 해 운대그랜드호텔은 품격 있는 호텔속 에 여유있는 레저, 스포츠 시설이 어 우러진 특일급 호텔입니다. 총 3 만 1 천여평의 연 건축면적 속에 백여평에 달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와 로얄 스위트를 포함한 총 3 백 20 개의 최고급 객실을 비롯하여, 각종 전문 식음료 업장, 최첨단 휘트니스 센터는 관광객 및 투숙객을 위한 고 급스러운 숙박과 휴양의 공간이며, 천연식염온천사우나, 50m 길이의 수영장, 볼링장, 실내골프연습장은 대중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규모 레저, 스포츠시설입니다. 이처럼 대 규모 레저, 스포츠 시설을 호텔속에 갖춘 해운대그랜드호텔은 서비스에 있어서도 바다를 닮은 깊은 정성으 로 고객을 모시고자 전 임직원이 최 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퍼시픽 호텔 당 호텔은 전관을 현대식으로 리노베 이션하여 제 2 의 창업정신으로 새롭게 변모하는 특급호텔로서 이미지 혁신을 도모하고, 고객에게 보다 질 좋은 서비 스를 제공하는데 경영목표로 하고 있 습니다. 서울 중심부의 명소인 수려한 남산을 등지고 아름다운 사계절의 풍치와 정 취를 느낄 수 있으며, 남산 기슭의 맑은 공기와 도심의 화려한 쇼핑문화의 일 번가인 명동과 인접해 있는 저희 퍼시 픽 호텔은 내집 같은 편안함과 쾌적한 현대식 인테리어의 새로운 모습으로 언제나 고객만을 위한 정성어린 서비 스가 고객 비즈니스의 최고의 파트너 임을 자부합니다. 또한 편리한 지하철 교통과 다채로운 쇼핑문화의 남대문 및 동대문 시장, 주 요 백화점들이 10 분 내외로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의 건강증진을 위한 남 산의 산책로와 조깅코스는 퍼시픽 호 텔만의 안식처로서 고객만족 서비스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5 프레이저 스위트 서울 위치 : 서울 인사동 근방에 있는 프레이저 스 위트 서울은 ( 는 ) 탑골공원, 창덕궁 및 창경궁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는 경복궁 및 덕수궁도 있습니다. 호텔의 특징 : 프레이저 스위트 서울에는 헬스클럽, 실내 수영장, 스파 욕조, 한증막이 ( 가 )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 숙박시설은 비 즈니스 센터, 소규모 그룹 전용 회의실, 리무진 / 타운카 서비스과 ( 와 ) 같은 비즈 니스 관련 서비스 / 시설을 제공합니다 ( 숙박시설 등급 : 4.0 성 ). 본 스파 호텔에 는 레스토랑, 커피숍 / 카페 및 바 / 라운지 이 ( 가 )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박고객에 게는 무료 아침식사가 제공됩니다. 투 숙객은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공항 셔 틀을 ( 를 )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비서 서비스, 컴퓨터 대여, 핸 드폰 대여과 ( 와 )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어린이 용 수영장, 스파 서비스, 피트니스 시설 을 ( 를 )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프레지던트 호텔 서울 다운타운 – 남대문 지역에 있 는 프레지던트 호텔은 ( 는 ) 롯데백화 점, 덕수궁 및 남대문에서 가깝습니 다. 또한 근처에는 N 서울타워 및 경 희궁도 있습니다. 호텔의 특징 : 호텔에는 커피숍 / 카페 및 바 / 라운지 5 개의 레스토랑이 ( 가 ) 있습니다. 본 숙박시설은 비즈니스 센터, 소규모 그룹 전용 회의실, 기술 지원 데스크 과 ( 와 )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 / 시설을 제공합니다 ( 숙박시설 등급 : 3.5 성 ). 셀프 주차 시 주차장을 무료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시 설로는 볼룸, 회의실, 연회시설이 ( 가 )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관광 / 티 켓 안내,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서 비스, 환전소과 ( 와 ) 같은 다양한 서 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로 커피숍 / 카페, 주차 ( 주차대행 ) 서 비스, 콘시어지 데스크을 ( 를 )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7 힐 하우스 호텔 위치 : 서울 다운타운 – 남대문 근방에 있 는 힐 하우스 호텔은 ( 는 ) 비즈니스 목적으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남대문시장, 남대문 및 N 서울타워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덕 수궁 및 경희궁도 있습니다. 호텔의 특징 : 본 비즈니스 호텔에는 2 개의 레스 토랑이 ( 가 )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 객은 매일 무료 아침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공용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 다. 셀프 주차 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 ( 주차대행 ) 서비스, 다국어 구사 가 능 직원의 통역서비스, 바비큐 그릴 을 ( 를 )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 서울 롯데 호텔 위치 : 서울 다운타운 – 남대문 지역에 있는 롯데 호텔 서울은 ( 는 ) 롯데백화점, 덕수 궁 및 남대문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 처에는 N 서울타워 및 경희궁도 있습니 다. 호텔의 특징 :. 본 숙박시설은 비즈니스 센터, 소 규모 그룹 전용 회의실, 리무진 / 타운 카 서비스과 ( 와 ) 같은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 / 시설을 제공합니다 ( 숙박시설 등급 : 5.0 성 ). 서울에 위치한 본 호텔 에는 레스토랑, 커피숍 / 카페 및 바 / 라운지이 ( 가 )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 숙객은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공항 셔틀을 ( 를 )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시설로는 볼룸, 전시공간, 회의실, 연회시설이 ( 가 )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웨 딩 서비스, 비즈니스 서비스, 여행안 내, 통역서비스과 ( 와 )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 아이린 호텔 위치 : 서울 다운타운 – 남대문 근방에 있 는 호텔 아이린은 ( 는 ) 남대문시장, 남대문 및 덕수궁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경희궁 및 N 서울타워 도 있습니다. 호텔의 특징 : 공용구역 내에서 무료 초고속 ( 유선 )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 료 주차장은 선착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관광 / 티켓 안내, 비즈니스 서비스, 컴퓨 터 대여과 ( 와 )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국 어 구사 가능 직원의 통역서비스, 무 료 신문 ( 로비 ), 주차 ( 주차관리 ) 서비 스을 ( 를 )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숙박시설은 금연구역 ( 으 ) 로 지정되 어 있습니다.

10 코리아나 호텔 위치.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덕 수궁, 롯데 백화점, 세종 문화 센터 에서 0.3km 떨어져 있으며 시청과 지하철역 역시 도보 거리에 있습니 다. 호텔 특징. 코리아나 호텔에는 중식, 일식, 한식, 서양식 레스토랑과 커피숍, 베이커 리가 있습니다. 블루 룸 바 (Blue Room bar) 에서는 라이브 음악을 즐 길 수도 있습니다. 23 층에 위치한 피 트니스 센터에서는 시내를 전망할 수 있으며, 사우나 ( 남성 전용 ) 는 유 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또한 룸서비스 ( 제한된 시간 동안 운 영 ), 24 시간 비즈니스 센터, 콘시어 지 데스크, 미팅룸이 마련되어 있습 니다.

11 호텔 크라운 인사동 위치 : 서울 인사동 지역에 있는 호텔 크라운 인사동은 ( 는 ) 탑골공원, 창경궁 및 창덕 궁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경 복궁 및 덕수궁도 있습니다. 호텔의 특징 : 서울에 위치한 본 호텔에는 레스토랑, 커피숍 / 카페 및 바 / 라운지이 ( 가 ) 마련되 어 있습니다. 본 숙박시설은 비즈니스 센터, 소규모 그룹 전용 회의실, 리무진 / 타운카 서비스과 ( 와 ) 같은 비즈니스 관 련 서비스 / 시설을 제공합니다 ( 숙박시 설 등급 : 2.5 성 ). 투숙객은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공항 셔틀을 ( 를 )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시 주차장을 무료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숙박시설 에는 회의실, 연회시설과 ( 와 ) 같은 이벤 트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직 원을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 환전소과 ( 와 )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사우나, 주차 ( 주차대 행 ) 서비스, 콘시어지 데스크을 ( 를 ) 이 용하실 수 있습니다.


Download ppt "호텔 조사 31212 박준현. 제주 신라 호텔 04 년 10 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연합체 인 LHW 에 가입해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의 반열에 올랐으며, 이국적인 분위기 와 최고의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리조트에 특화된 서비스로 호텔을 다녀간 국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