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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wiz Media Introduction 2008.01 Advertising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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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목 차 Company Overview Product Line-up Key Statistics SayClub AD Type Pmang AD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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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Overview Company Profile Company Vision Business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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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1997 ~ 2002 글로벌 게임퍼블리싱 글로벌 게임퍼블리싱 캐쥬얼 게임 캐쥬얼 게임 웹보드 게임 웹보드 게임 아바타 2006 1Q: EA 와 피파온라인 공동개발 계 약 체결 (2006 년 5 월 ) 2006 2Q: Symmetric Space ( 舊 메이 플스토리 개발팀 ) 과 Project T 독점 퍼블리 싱 계약 체결 2006 2Q: 네오위즈재팬 게임포털 (www.gamechu.jp) 런칭 2006 3Q: EA 피파온라인 상용화 2003 ~ 20052006 모뎀 ISP 사업 과거 10 년간, 네오위즈는 국내시장에 다양한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면서 온라인 산업의 중심업체로 자리매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신규 사업을 론칭 시키면서 메이저 온라인 게임 기업으로 성장. 리딩 글로벌 온라인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로 도약. History of ‘Firsts’ And Consistent Track Record 2007 2007 1Q: 회사분할계획 발표 2007 1Q: EA 와 지분투자계약 및 온라인게 임사업에 대한 전략적제휴 체결 2007 2Q: 스페셜포스 퍼블리싱 재계약 2007 2Q: 네오위즈 ( 지주회사 ) 변경상장 (2007 년 5 월 30 일 ) 2007 2Q: EA 공동개발 첫 타이틀, Battlefield 발표 2007 3Q: 네오위즈게임즈 재상장 (2007 년 7 월 2 일 ) 1997: 나성균, 장병규의 창업 1998: Modem ISP 사업 개시 1999: 온라인 커뮤너티 서비스 개시 2000: 아바타 비즈니스 론칭 2000: 코스닥에 IPO 2001: 엠큐브 인수 2002: 웹보드 사업 개시 2003: 엔틱스소프트 인수 2003: Pmang.com 온라인 포털 론칭 2004: 스페셜포스 론칭 2005 2Q: 스페셜포스 상용화 2005 2Q: 게임개발부문장에 정상원 ( 넥 슨의 舊 CEO) 임명 2005 3Q: 스페셜포스의 국내 PC 방 점 유율 1 위 기록 (1 년이상 1 위 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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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The Strength 앞선 유료화 기법 2001 년 세계최초로 부분유료화의 원조 모델인 아바타 비즈니스를 선보이면서 온라인 비즈니스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 이후 웹보드게임, 캐주얼게임으로 이어지는 성공적인 부분유료화 사업으로부터 축적된 Know How 로 온라인게임 기업으로서 경쟁우위 확보. 경쟁력 있는 게임개발능력 2005 년부터 산업에서 검증된 최고 개발자들의 대거 영입으로 자체 개발력 배양 FIFA 온라인, 배틀필드 온라인 등 EA 게임들의 온라인버전 개발 진행.. Project GG, War Lord 등 다양한 자체 개발 게임들의 지속적인 출시 가능. EA 파트너십 세계최대 게임 개발 / 퍼블리셔 Electronic Arts(EA) 의 1000 억원 규모의 지분투자로 로 네오위즈게임즈의 2 대 주주 등극. 4 개의 EA 게임의 온라인버전 공동개발 + 2 개의 개발게임에 대한 한국과 일본 시장 퍼블리싱 권한 확보.. 다양한 게임라인업 다수의 주요 게임개발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한 다각화된 게임 라인업 보유 스페셜포스와 FIFA 온라인의 성공적인 사업화로 퍼블리싱 능력 검증으로 인해 다수의 게임개발 업체로부터 라인업 확보. 지속적인 내부 개발 게임의 출시로 인한 안정된 Pipe Line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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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Strategic Alliance with EA 다양한 장르에서 경쟁력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구성된 라인업 확 보 양질의 게임으로 높은 성공률 보장 EA 의 유명브랜드를 이용하여 마케팅투자 대비 효과 극대화 검증된 게임엔진으 로 게임개발기간 단축 글로벌 리딩 온라인게임 회사 경쟁력 있는 게임 라인업 높은 사업 성공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 적시 게임 출시 글로벌 사업 개시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실행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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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FPS Line-up & Strategy EA Sports FIFA Online Action RPG Warlord Other Casual Games Game Line-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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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2007 FPS Game Line-up 국내 온라인 FPS 대중화를 이끈 네오위즈의 첫 FPS 이끈 네오위즈의 첫 FPS ’04.07 서비스 이래 연속 17 주 전체게임순위 1 위 기록 17 주 전체게임순위 1 위 기록 두터운 충성고객층과 유료사용자로 안정된 매출 창출 유료사용자로 안정된 매출 창출 FPS 사상 처음으로 고스트매치 적용, 접근성과 고스트매치 적용, 접근성과 FPS 의 재미를 배가시킴. FPS 의 재미를 배가시킴. 현재 OB 테스트 진행 중 저사양유저, 팀데스매치 지향고객이 주 공략층 지향고객이 주 공략층 1 st Special Force 2 nd Cross Fire 현 게임 엔진 중 최고 성능의 언리얼 3.0 엔진기반 언리얼 3.0 엔진기반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사실적 그래픽 사실적 그래픽 다양한 병과 지원 ’07.07.02 OB 테스트 개시 3 rd 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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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New FPS – EA Battlefield EA 와 네오위즈의 전략적 제휴에 따른 공동개발 첫 타이틀 Battlefield 공동개발 / 퍼블리싱을 통해 국내 FPS 시장을 확대함과 동시에 네오위즈 FPS 경쟁력 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국내 기존의 Counter Strike 스타일의 틀에서 벗어나 육 / 해 / 공군의 배경, 무기 등을 활용해 거점을 점령하는 전략형 FPS 게임 2008 년 출시 예정 01 년 EA, Digital Illusion 으로부터 Battlefield1942 판권 계약 02 년 ~06 년 컨솔게임 Battlefield 시리즈 출시 Battlefield1942(2 차대전 전투 ), Battlefield2(21 세기 전투 ), Battlefield2142( 미래전 ) Battlefield1942(2 차대전 전투 ), Battlefield2(21 세기 전투 ), Battlefield2142( 미래전 ) 05 년 유럽과 북미시장 판매 순위 2 위 / FPS 판매순위 1 위 기록 현재 Battlefield 시리즈 전세계 수천만장 발매 중 Battlefield & Neowiz Battlefield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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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FPS Game Publishing Strategy 경쟁력 있는 FPS 라인업으로 로열 고객층 확대 EA 의 세계적인 히트작, 배틀필드의 퍼블리싱 차별화되고 다양한 FPS 신작의 출시 스페셜포스 성공경험을 통한 FPS 노하우 확보 FPS 게임시장의 최강자로 등극 FPS 게임시장의 최강자로 등극 FPS 시장의 60~70% 점유율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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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Game Portfolio – EA SPORTS FIFA Online H1 06 H2 06 Future H1 07 ’06.02.01 EA 와 공동개발 및 한국내 퍼블리싱 판권 계약 체결 OB 실시 20 일만 (’06.06.11) 에 동접 10 만 돌파 신기록 수립 ’06.08.01 상용화 서비스 도입 ’06.09.13 현대자동차컵 EA SPORTS™ FIFA ONLINE 월드챔피언십 개막 PC 방 멤버십 서비스 “ 전용구장 ” 프로모션 월 매출 10 억 돌파 이후 지속적 상승세 현 동접 7 만 전후로 안정적인 트래픽 수준 대대적 업데이트 예정 월 20~30 억 달성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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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Game Portfolio – Action RPG Warlord 대규모 일당백 전투 - 전장에 용병으로 참가, 수많은 적을 한번에 베어버리는 일당백의 호쾌한 전투와 탄탄한 RPG 적 성장재미가 특징 - 중국 ( 삼국지 ), 일본 ( 전국시대 ), 영국 ( 아더왕전설 ), 한국 ( 삼국시대 ) 등 여러 역사적 전장 배경 정상원사단의 띵소프트 제작 게임 - 네오위즈의 RPG 제작영량 강화 - ’07.04.05 ~ 11 2 차 CB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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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Game Portfolio – Casual Games Raycity R2beat PokipokiSlugger - Racing Game - 상용화 서비스 - Music Racing Game - 상용화 서비스 - Multiplayer 3D Avata Game - 7 월 OB 예정 - Full 3D Baseball Game - 상용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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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2008 년 2007 년 하반기 Game Pipeline FIFA Online (Soccer) RayCity (Racing) Pokipoki (Avatar) A.V.A (FPS) Special Force (FPS) 04 년 7 월 06 년 5 월 06 년 12 월 07 년 2 월 07 년 5 월 07 년 7 월 Sluggar (Baseball) CrossFire (FPS) 스페셜포스와 피파온라인을 통해 퍼블리싱, 부분유료화 능력이 증명된 바, 자체개발스튜디오와 제 3 개발자로부터 다양한 신규게임 론칭을 준비하고 있음. 기존 게임 매출 감소를 위한 고객만족 극대화 전략과 함께 다양한 풍부한 신규게임라인 확보 및 적기 출시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달성할 것임. R2Beat (Music Racing) 05 년 9 월 Warlord (Action RPG) Sashinmu (Sky Battle) S4 League (TPS) Project T (RPG) ProjectGG (MMORTS) Battlefield (F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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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User pro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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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Key Statistics 가입자 : 1,600 만명 ( 활동 RU) - 월고정방문자 : 730 만명 월지불고객 (BU) - 70 만명 일 최대동시접속자수 (MCU) - 50 만명 일 평균동시접속자수 (ACU) - 32 만명 일페이지뷰 : 3 억 동호회수 70 만개 1 회 평균접속시간 : 1 시간 30 분 (2007 년 12 월 현재 ) 32 만명 명 49 만명 70 만명 ACU MCU BU (2007 년 1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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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사용자 성별 구성 - 남녀 고른 성별 분포를 보임 (2007 년 12 월 현재 누적 UV) Key Statis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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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연령구성비 ~13 세 6% 14~16 세 7% 17~19 세 10% 20~24 세 20% 25~29 세 16% 30~39 세 21% 40 세 이상 20% 계 100% 사용자 연령별 구성 - 20 세 이상이 전체의 77% 차지 (2007 년 12 월 현재 누적 UV) Key Statis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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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SayClub AD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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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위 치 Sayclub Home T.I AD 사이즈 및 용량 Teaser : 400*300 (40K) 영역 內에서 무빙 Reminder : 95*95(40K) 영역에서 무빙 Movie : 400*300 영역 內에서 무빙 ※ Teaser 는 생략가능 단 가 CPM 7,000 /1 구좌 위치값 TI_movie_top = "240px"; TI_movie_left = "220px"; TI_re_top = "315px"; TI_re_left = "902px"; 기 간최소 1 주 이상 집행 기 타 -SWF 만 가능 -Close Button 필수 ( 우상단 ) -Sound Off Default - 평균 CPU 점유율 50% 이하 - 태그전송 가능 - 플레이 후 자동으로 리마인더 수렴 1) 초기면 TI Sayclub Home T.I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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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Home Banner Type 위 치 Home TOP banner (1) 사이즈 및 용량 226*155 / 40K 단 가 CPM 3,000 기 타 SWF or Gif Image ( 테두리 사용 금지 ) 위 치 Home Space banner (2) 사이즈 및 용량 95*237 /15K 단 가 CPM 1,500 기 타 Gif Image ( 테두리 사용 금지 ) 2) 초기면 메인 (HT) & 3) 초기면 우측 여백 (RSP)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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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Sub ROS SS 위 치 Section Home & Sub ROS SS 사이즈 및 용량 150*500 / 40K 단 가 CPM 2,500 기 타 Swf or Gif 4) Sky Scraper (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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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Chat Room Banner 위 치 Chat room banner 사이즈 및 용량 540*90 / 40K 단 가 CPM 1,500 기 타 Swf or Gif 5) 채팅방 상단 (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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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One on One Banner 위 치 1:1 채팅 사이즈 및 용량 468*60/ 40K 단 가 CPM 1,500 기 타 Swf or Gif 6) 일대일 대화창 (Chat_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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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Memo Box Banner 위 치 Memo Box 사이즈 및 용량 500*115 / 40K 단 가 CPM 1,500 기 타 Swf or Gif 7) 쪽지함 배너 (Mes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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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Tachy Messenger Banner 위 치 Tachy banner 사이즈 235*60 / 15K 단 가 CPM 1,000 기 타 Gif only ( 노출태그 적용 불가 ) 8) 타키 하단 (Tac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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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Tachy Messenger Doong 위 치 Tachy banner 사이즈 180*140 / 15K 단 가 CPM 5,000 기 타 Gif only ( 노출태그 적용 불가 ) 9) 타키 동동 (Tachy Do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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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Memo AD 위 치로그인 후 모든 지면 사이즈 및 용량 1. 270*70 + Text 25 자 / 30K 2. 270*140 image only / 30K 3. Text only : 50 자 / 30K 단 가 50 원 / 통 ( 발송기준 ) 기 타 개별 캠페인당 일일 최대 1 만 통 발송 가능 로그인 되어 있는 회원에게 발송 함으로써도달 률 100%! 리포팅 - 주 당 1 회 10) 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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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Global Login Banner 위 치 Global Login Banner 사이즈 및 용량 360*300 / 30K 단 가 CPM 3,000 기 타 Swf or Gif 11) 글로벌 로그인 (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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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Sayclub Logout T.I AD 위 치 Sayclub Logout page 사이즈 및 용량 720*540 / 40K 단 가 CPM 10,000 원 ( 동영상은 12,000 원 ) 위치값 _top = “120px"; _left = "80px"; 비 고최소 집행금액 1,000 만원 기 타 -Playing Time 10 초 이내 -Close Button 상단위치 -Sound Off Default - 태그전송 12) 세이 로그아웃 TI ( Logout 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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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Chat Room BPL 위 치 Chat Room BPL 사이즈 335*225 / 100*50 / 15K 단 가 500 만원 / 1 주 1 구좌 비 고 500 만원 / 1 주 1 구좌 기 타 - jpg 이미지 - #000000 기준 약 35% 의 투명도 - 30% 이상의 저채도를 구현하여 배경요소로서의 시인성 유지 - Feather 20 정도의 자연스러운 경계선 - 여백은 투명처리 2) 버튼 : 100*50 1) 배너 : 335*225 13) 채팅창 배경화면 ( BP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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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Pmang AD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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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Pmang Banner 위 치 Pmang Space banner 사이즈 및 용량 93*244 15K 단 가 CPM 1,500 기 타 Gif 만 가능 CPU 점유율 30% 이하 준수 1) 피망 초기면 우측 (P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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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Pmang ROS SS 위 치 Pmang ROS 사이즈 및 용량 107*230 / 25K 단 가 CPM 2,000 기 타 Gif 만 가능 CPU 점유율 30% 이하 준수 2) Sky Scraper (P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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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Global Login Banner 위 치 Global Login Banner 사이즈 및 용량 400*250 / 40K 단 가 CPM 3,000 기 타 Swf or Gif 3) 글로벌 로그인 (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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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Pmang Logout T.I AD 위 치 Pmang Logout page 사이즈 및 용량 720*540 / 40K 단 가 CPM 10,000 원 ( 동영상은 12,000 원 ) 비 고최소 집행금액 1,000 만원 위치값 _top = “120px"; _left = "80px"; 기 타 -Playing Time 10 초 이내 -Close Button 상단위치 -Sound Off Default - 태그전송 4) 피망 로그아웃 TI ( Logout 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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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Casual Game Endding 위 치 Casual Game Endding 사이즈 및 용량 720*300 / 40K 단 가 CPM 5,000 원 비 고최소 집행금액 1,000 만원 기 타 -Playing Time 10 초 이내 -Close Button 상단위치 -Sound Off Default - 태그전송 불가능 5) 캐주얼 게임 엔딩 (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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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Pmang Gostop Endding AD 위 치 Gostop Game Endding 사이즈 및 용량 600*350 / 40K 단 가 CPM 5,000 원 ( 동영상은 6,000 원 ) 위치값 _top = “120px"; _left = "80px"; 기 타 -Playing Time 10 초 이내 -Close Button 상단위치 -Sound Off Default - 태그전송불가 6) 고스톱 게임 엔딩 (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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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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