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나의 꿈 이름 : 용석희. 목차 1. 나의 꿈은 ? 2.– 간편만화 3. 나의 꿈은 무엇일까 ? 4. 꿈을 향하여 ! 5. 관련 동영상.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나의 꿈 이름 : 용석희. 목차 1. 나의 꿈은 ? 2.– 간편만화 3. 나의 꿈은 무엇일까 ? 4. 꿈을 향하여 ! 5. 관련 동영상."— Presentation transcript:

1 나의 꿈 이름 : 용석희

2 목차 1. 나의 꿈은 ? 2.– 간편만화 3. 나의 꿈은 무엇일까 ? 4. 꿈을 향하여 ! 5. 관련 동영상

3 1. 나의 꿈 나의 꿈은 다름아닌 BJ 입니다 신기하죠 ?? 꿈을 가지게 된 이유 ? - 꿈을 가지게 된 이유 는 아프리카 TV 를 보게 되면서 입니다 휴대폰을 사게 되면서 아프리카 TV 를 보게됬습니다 그럼으로써 양띵 이라는 BJ 의 방송을 보았는데 사람 들은 즐거워 하고 재밌어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느꼈 습니다 어찌 보면 BJ 이라는 직업이 정말 즐거운 직 업이군아 ! 그리고 왠지 멎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 문입니다.

4 2. 간편만화 재밌있게 보시라고 만화 올립니다.

5 3. 나의 꿈은 무엇일까 ? 저의 꿈은 BJ 입니다 BJ 란 ?( 출처 ) 출처. BJ 란 무엇인가 ? Broadcasting Jockey 의 줄임말로, 여러 인터넷 방송에서 개인 방송을 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2. 수입 수입은 BJ 가 어떠냐, 시청자는 어떠냐, 유명한가 뭐 이런 것으로 결정되는 일입니다. 유명한 BJ 분들의 경우에는 연봉이 1 억 넘기도 하지만, 수 입이 전혀 없이 BJ 활동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BJ 를 주요직업으로 삼아서 돈을 벌려는 것은 BJ 로서의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힘듭니다. 3. 하는 일 자기가 방송하는 분야에 따라 다릅니다. 게임, 모바일게임, 토크, 교육, 먹방, 스포츠 등이 있습니 다.

6 4. 꿈을 향하여 ! 나의 꿈을 향하여 해 야할 일들 _ 마이크 ! 마이크가 없다면 게임소리 도 안 들립니다 반듯이 마 이크가 있습니다 안 들리는 이유 - 아프리카 TV 제어 판에서 오디오 설정이 아무것도 되지 않게 설정되어 방송시작이 안되기 떄문에 있어야 합니다 또 ! 소리가 없는 방송은 재미가 없습니다. _ 리더쉽 BJ 이 라면 반듯이 자신의 팀원 또는 고멤 등을 이끌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 등 -----------------

7 5. 관련 동영상 동영상 출연 _ 양띵 _ 악어 _ 머독 _PD 대정령 _ 등 ;;;;;;;; MVP 양띵 VS MVP 악어 5 분 (14 분에서 9 분 뺌 – 경기 중간에 끝남니다.

8 MVP 양띵 VS MVP 악어 ( 클릭 )

9 문제 ! 아프리카 TV BJ1 위는 누구일까요 ???? 1. 양띵 2. 러너교 3. BJ 로이조 4. 범프리카님 5. 양띵 6. PD 대정령 7. 대도서관 8. BJ 이상호 9. 랜딩방송 ??? 10 택환 ♥ 비제이

10 답 랜딩방송 ??? NEW BJ 입니다.

11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나의 꿈 이름 : 용석희. 목차 1. 나의 꿈은 ? 2.– 간편만화 3. 나의 꿈은 무엇일까 ? 4. 꿈을 향하여 ! 5. 관련 동영상."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