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이스터에그. 이스터 에그란 영화, 책, CD, DVD,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에 숨겨진 메시 지나 기능을 뜻한다. 이스터 에그라는 이름은 서양에서 부활절에 달걀을 미리 집안이 나 정원에 숨겨두고 아이들에게 부활절 토끼가 숨겨놓은 달걀을 찾도록 하는 부활절 달걀 찾기.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이스터에그. 이스터 에그란 영화, 책, CD, DVD,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에 숨겨진 메시 지나 기능을 뜻한다. 이스터 에그라는 이름은 서양에서 부활절에 달걀을 미리 집안이 나 정원에 숨겨두고 아이들에게 부활절 토끼가 숨겨놓은 달걀을 찾도록 하는 부활절 달걀 찾기."— Presentation transcript:

1 이스터에그

2 이스터 에그란 영화, 책, CD, DVD,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에 숨겨진 메시 지나 기능을 뜻한다. 이스터 에그라는 이름은 서양에서 부활절에 달걀을 미리 집안이 나 정원에 숨겨두고 아이들에게 부활절 토끼가 숨겨놓은 달걀을 찾도록 하는 부활절 달걀 찾기 풍습에서 유래했다.

3 이스터 에그의 예시 안드로이드의 예시 설정 > 디바이스정보에들어간뒤 펌웨어 버전을 계속누른다.

4 이스터 에그의 예시 구글의 예시 구글 검색에 'do a barrel roll' 을 입력하면 인터넷 창이 한 바퀴 돈 다. 'tilt' 나 'askew' 를 입력하면 askew, 즉 비스듬한 검색결과가 나온 다.

5 출처 http://www.eegg.pe.kr/ https://ko.wikipedia.org/wiki/%EC%9D%B4%EC%8A%A4%ED%84%B0_%EC%97%90%EA% B7%B8 Galaxy J5, Galaxy Note, Galaxy S

6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이스터에그. 이스터 에그란 영화, 책, CD, DVD,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에 숨겨진 메시 지나 기능을 뜻한다. 이스터 에그라는 이름은 서양에서 부활절에 달걀을 미리 집안이 나 정원에 숨겨두고 아이들에게 부활절 토끼가 숨겨놓은 달걀을 찾도록 하는 부활절 달걀 찾기."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