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Not Personal DNA Analysis Health Compass 개인유전자정보분석서비스 Navigenics 로고 / 주소 In Heyday 로고 / 주소 네비제닉스는, 개인유전자분석의 결과 를 바탕으로 유전자정보의 특징에 따 라 6 종의 암, 23 가지의 난치성질환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Not Personal DNA Analysis Health Compass 개인유전자정보분석서비스 Navigenics 로고 / 주소 In Heyday 로고 / 주소 네비제닉스는, 개인유전자분석의 결과 를 바탕으로 유전자정보의 특징에 따 라 6 종의 암, 23 가지의 난치성질환의."— Presentation transcript:

1 Not Personal DNA Analysis Health Compass 개인유전자정보분석서비스 Navigenics 로고 / 주소 In Heyday 로고 / 주소 네비제닉스는, 개인유전자분석의 결과 를 바탕으로 유전자정보의 특징에 따 라 6 종의 암, 23 가지의 난치성질환의 발병위험도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맟 춤형 의사보고서를 제공하는 세계유 일의 회사입니다. 미국내 공인 인증 유전자 분석 실험실 (CLIA) 에서 유전자 분석을 실시하며, 미국 연방 정부 규정을 상회하는 99% 의 유전자해독율을 보장 합니다. 개인유전자 특성상 향후 발병 할 수 있는 질병의 위험도를 과학적으로 예측하여 보고서로 제공 함으로서 질병예방을 위한 Health Care 를 가능케 합니다. Health Compass 미국 자문의 David Botstein, Ph.D (Universitiy of Southern California) Carlos Camargo, M.D (Stanford University Medical Centre) Daniel Federman, M.D (Harvard Medical School) Bruce E. Landon, M.D (Harvard Medical School) Health Compass 국내 자문단 정태준 원장 ( 녹십자 건강증진센터장 ) 이승남 원장 ( 강남베스트클리닉 원장 ) 권용욱 박사 (AG 클리닉 원장 / 유전자분석 전문 클리닉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 대한항노화학회 회장 ) 최일순 박사 (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 유원균 변호사 ( 광장대표변호사, 전 서울가정법원장 ) 14 “ 당신의 유전자는 안녕하십니까 ?” 앞으로 서로의 안부를 이렇게 묻게 될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 Health Compass 는 건강관리의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하는 국내최초의 개인유전정보분석 서비스입니다. Navigenics Network Navigenics 는 170 만건의 임상실험을 통해 특정 유전자와 질병의 연관성을 연구해 왔습니다. 방대한 임상실험의 결과는 Health Compass 의 신뢰도를 높이는 요인이며 유전자과학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Not DNA But ‘Your’ DNA 유전자와 질병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유전자의 선천적 변형과 후천적 요인 ( 방사선, 전자파, 자외선 석면, 벤젠, 세균, 바이러스, 환경호르몬 등 ) 에 따른 염색체상 의 유전자돌연변이 또는 유전자손상이 특정 질병의 원인이 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 당신의 DNA’ 는 안전할까요 ? Health Compass 의 유전자분석보고서에는 그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유전자분석은, 질병을 유발하는 유전자가 나의 DNA 에도 들 어있는지, 있다면 그것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를 밝혀내는 것입니다. 기존의 건강검진이 질병의 발견과 치료에 목적이 있었다면 개인유전자분석은 나에게 발병할 수 있는 미래의 질병에 대해 지금부터 집중관리를 가능케 하는 새로운 개념 의 서비스입니다.

2 암의 조기발견은 암이 직경 1cm 까지 자라야만 가능하며 그때까찌 걸리는 시 간은 20 년입니다. 그 20 년 동안 우리 는 암을 키울 수도, 반대로 암의 발병가 능성을 최소화 할 수도 있습니다. 20 년 동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 Health Compass 는 ? Health Compass 는 의료진단이나 처방이 아닙니다. 의료진단이나 처방은 전문의료기관만이 할 수 있습니다. Health Compass 는 개인의 유전자특성과 관련이 있는 질병의 위험도를 측정합니다. 측정값은 단순히 숫자가 아니라 ‘ 지금 내가 나의 건강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가 ’ 에 대한 행동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소중한 정보입니다. 암 발병위험도 측정 Health Compass 는 암의 발병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밝혀진 유전자의 특징이 나의 DNA 에도 들어있는 들어 있다면 그것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를 측정합니다. ( 유방암 / 대장암 / 폐암 / 흑색 종 / 전립선 암 / 위암 ) 난치성질환 발병위험도 측정 암의 발병가능성을 측정하는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Health Compass 는 개인유전자특성에 따른 23 가지 난치성 질환에 대한 발병위험도를 예측합니다. ( 알츠하이머, 심장마지, 당뇨, 류마티스관절염, 녹내장등 ) 약물반응정보분석 Health Compass 는 개인유전자특성에 따른 12 종의 약물반응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의사용 건강진단 리포트 Health Compass 는 개인유전자특징에 따라 발병위험도가 높은 질병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약물정보와 복용방법 및 예방을 위한 전문의료인의 상담을 제공합니다. Health Compass 는 ? Health Compass 는 쉽고 편리하며 정확합니다. Health Compass 는 사람의 타액 ( 침 ) 을 붆석하여 유전자정보를 찾아냅니다. 타액을 사용할 때 유전자정보를 가장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타액의 채취는 KIt 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므로 채혈보다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타액채취부터 보고서작성까지 보통 4 주가 소요됩니다.( 경우에 따라 소요시간이 늘어날 수 도 있습니다.) 23 ‘ 나의 DNA‘ 를 분석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 나의 유전자특성을 분석하여 그와 관련 된 질병 ( 암, 난치성질환 ) 의 발병위험도 를 측정하며, 그것을 최소화 하기 위해 내가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를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 나의 유전자특성상, 1. 발병위험도가 높은 질병은 ? 2. 정밀검사 필요한 부위는 ? 3. 효과 있는 약 성분은 ? 4. 부작용을 일으키는 약 성분은 ? 5. 이로운 음식은 ? 해로운 음식은 ? 7. 나의 생활습관의 문제점은 ? ‘ 나의 DNA‘ 속에 답이 있습니다. Navigenics Health Compass Navigenics 의 Health Compass 는 ‘1cm’ 의 가능성으로 부터 우리의 유전자가 얼마나 안전한가를 분석합니다.

3 주소 및 로고입니다. ㈜인헤이데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 112 원진빌딩 3 층 OFFICE: 070-8230-4461/FAX: 02-6326-6880 Main office 1001 E. Hillsdale Blvd, Suite 550 Foster City, CA 94404 Telephone: (650) 585-7700 Fax: (650) 638-0727


Download ppt "Not Personal DNA Analysis Health Compass 개인유전자정보분석서비스 Navigenics 로고 / 주소 In Heyday 로고 / 주소 네비제닉스는, 개인유전자분석의 결과 를 바탕으로 유전자정보의 특징에 따 라 6 종의 암, 23 가지의 난치성질환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