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보충 설명 자료 와인대사 특강 ' 청소년에게도 글로벌매너가 매우 중요하다 ' 이준석은 왜 미국 주류사회에 못 들어갔나 ? 안철수는 왜 빌 게이츠와 제대로 못 사귀었나 ? 정운찬은 과연 준비되었던 국무총리였던가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보충 설명 자료 와인대사 특강 ' 청소년에게도 글로벌매너가 매우 중요하다 ' 이준석은 왜 미국 주류사회에 못 들어갔나 ? 안철수는 왜 빌 게이츠와 제대로 못 사귀었나 ? 정운찬은 과연 준비되었던 국무총리였던가 ?"— Presentation transcript:

1 보충 설명 자료 와인대사 특강 ' 청소년에게도 글로벌매너가 매우 중요하다 ' 이준석은 왜 미국 주류사회에 못 들어갔나 ? 안철수는 왜 빌 게이츠와 제대로 못 사귀었나 ? 정운찬은 과연 준비되었던 국무총리였던가 ?

2 이준석은 왜 미국 주류사회에 못 들어갔나 ? tvN 에 출연 중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와 하버드대를 같이 다닌 이준석은 페이스북 창업 초기, 사용을 권하는 메일에 “ 한 국에는 이미 페이스북 보다 뛰어난 싸이월드가 있다. 너희는 망했다 ” 고 답장했다고 밝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그런데, 페이스북이 망했나요 ? 싸이월드가 망했나요 ? 강연 도중 상대방의 눈을 제대로 보지 못함 !

3 안철수는 왜 빌 게이츠와 제대로 못 사귀었나 ? 안철수, 빌 게이츠와 만남에서 200 퍼센트 빠진 것은 ? 글로벌 선진문명사회인들은 중요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비즈니스 협의 이전에 인격체간 만남인 디너를 통해 상대방 마음 문 여는 작업부터 우선 한다는데 문제는 … 안철수씨가 미국의 정품격 프랑스 식당에서 2 시간 남짓 하는 격조 있는 디너를 호스트 할 능력이 전혀 없다는 것 !

4 정운찬은 과연 준비되었던 국무총리였던가 ? 안철수씨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냥 ‘ 어글리 코리안 ’ 매너 … 미국서 박사학위 취득한 다음 교수 생활하던 7 년 동안 현지 주요 인사를 초대하는 디너 호스트를 위해 정규 식당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Download ppt "보충 설명 자료 와인대사 특강 ' 청소년에게도 글로벌매너가 매우 중요하다 ' 이준석은 왜 미국 주류사회에 못 들어갔나 ? 안철수는 왜 빌 게이츠와 제대로 못 사귀었나 ? 정운찬은 과연 준비되었던 국무총리였던가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