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0 김진혁 고객님의 의료실비 ( 병원비 ) 자산 조회내용 Inquiry Report 고객 면담용 아이러브에셋 안산지점 Financial Planner 강 선 영 본 자료는 고객님의 동의에 의거 하였으며, 를 통하여 전보험사의 고객님명의의 의료실비자산에 대한 조회결과입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0 김진혁 고객님의 의료실비 ( 병원비 ) 자산 조회내용 Inquiry Report 고객 면담용 아이러브에셋 안산지점 Financial Planner 강 선 영 본 자료는 고객님의 동의에 의거 하였으며, 를 통하여 전보험사의 고객님명의의 의료실비자산에 대한 조회결과입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0 김진혁 고객님의 의료실비 ( 병원비 ) 자산 조회내용 Inquiry Report 고객 면담용 아이러브에셋 안산지점 Financial Planner 강 선 영 본 자료는 고객님의 동의에 의거 하였으며, 를 통하여 전보험사의 고객님명의의 의료실비자산에 대한 조회결과입니다.

2 1 담보구분가입금액보험기간비고 Inquiry Report ※ 원본 별첨

3 2 60 세이후 노후 의료비준비는 젊을때 좋은상품에 가입하시는 겁니다. 무려 100 세까지 병원에 낸 돈을 90% 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평생 의료자산 “ 민영의료보험 ” 은 필수품입니다. 상 품 특 징 ★ 병원비를 80 세까지 계속 지급하는 효도보험 ★ 재해, 질병 구분없이 전부 보상하는 통합보험 ( 입원, 통원 치료비 보장 ) ★ 신종질병, 신치료술 모두 보상하는 종합보험 ( 수술이 아닌 시술도 보장 ) 예 ) 싸스, 광우병, 카테터, 사이버 나 이프, 맘모톰,MRI, 항암제병용치료. ★ 일상생활중 배상책임 1 억 보장 ★ 보험료 소득공제 연간 100 만원 ★ 무려 41 가지 특약 자유롭게 조립 “ 신종플루 ” 로 인한 병원비도 당연히 지급합니다.

4 3 이 세가지를 정확하게 준비하셨다면,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5 4 지난해 우리나라의 총 사망자는 24 만 6 천 113 명으로 하루 평균 ( ) 명이 숨진 것으로 조사됐다. 전체의 절반가량은 암, 뇌혈관 질환, 심장 질환으로 사망했으며 하루 평균 12.7 명이 술 때문에 죽은 것으로 나타났다. 암 사망률은 폐암 - 간암 - 위암 순이었으며 인구 10 만명당 사망자 수를 뜻하는 조사망률은 전남이 가장 높고 서울이 가장 낮았다. ◇ 하루 평균 명 사망 지난해 총 사망자는 24 만 6 천 113 명으로 전년 대비 1 천 239 명이 증가했다. 하루 평균으로는 672 명이 사망해 전년의 671 명에 비해 1 명이 늘었다. 남자 사망자는 13 만 6 천 932 명으로 전년 대비 2 천 10 명 늘어난 반면 여자 사망자는 10 만 9 천 181 명으로 771 명 감소했다. 성별 사망률은 남자가 여자보다 평균 1.2 배 높고 50 대에는 2.9 배까지 높아진 후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암. 폐렴 늘고 당뇨 사망률 줄어 지난해 3 대 사망원인은 암 (28.0%), 뇌혈관 질환 (11.3%), 심장 질환 (8.7%) 으로 총 사망자의 48.1% 를 차지했다. 이어 자살 (5.2%), 당뇨병 (4.2%), 만성 하기도 질환. 운수사고 (3.0%), \ 간 질환 (2.9%), 폐렴 (2.2%), 고혈압성 질환 (1.9%) 이 뒤를 이었다. 대한민국 하루 평균 672 명사망 하루 평균 672 명중 사망자 중 하루 평균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의 사망숫자는 ?

6 5 보장자산 1 억 위험순위 별 진단비 (=1 년간 생활비 ) 의료자산 ( 병원비 ) 5 천 ~1 억 보험은 내 가정의 가장 치명적인 위험앞에 튼튼한 “ 구명조끼 ’ 여야 합니다. 고객님의 구명조끼는 정품이십니까 ?

7 6 ▶ 특별이벤트 ; 연간 무료 건강검진시행 + 헬스케어 의료서비스 멤버쉽지원 ( 평생무상 ) + 보험료할인혜택

8 7 아이러브에셋㈜은 금융, 보험상품의 통합관리를 통해 ( 생명 + 손해 ) 자동차보험에서 은퇴플랜까지, 금융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이고, 정직한 금융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보장분석 및 컨설팅 ♣ 자동차 전보험사 보험료 비교견적컨설팅 ♣ 태아 ( 어린이 ) 보험 + 건강 + 암 + 종신보험 ♣ 은퇴플랜, 교육자금 플랜 ♣ 중소기업 CEO / Pay Back Plan ♣ 대출상담 제휴사 > 생명보험 : 교보, 미래에셋, 흥국생명 손해보험 : 삼성화재, 현대해상보험, LIG 화재, 동부화재, 메리츠화재 21 세기형 금융. 보험의 하이마트


Download ppt "0 김진혁 고객님의 의료실비 ( 병원비 ) 자산 조회내용 Inquiry Report 고객 면담용 아이러브에셋 안산지점 Financial Planner 강 선 영 본 자료는 고객님의 동의에 의거 하였으며, 를 통하여 전보험사의 고객님명의의 의료실비자산에 대한 조회결과입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