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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by예준 목 Modified 8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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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document is being furnished for informational purpose to help investors study Gamenet, Inc. This investment proposal contains confidential and proprietary ideas, concepts, methods, and other information which belong exclusively to Gamenet Inc. By accepting this investment proposal along with business plan, the recipients agree to treat the information and ideas herein as confidential and may not copy any of these materials,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express written consent of the company. Gamenet, Inc. 143-7 Samsung-Dong, Kangnam-Ku, Seoul Tel: (02) 3453-5055 Fax: (02) 3453-5053 www.e-Gamenet.com ceo@mail.e-gamenet.com song@thrunet.com Name: Date: 2000... Non-Disclosure Agre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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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회사소개Part 1. 회사소개 Part 2. 사업내용Part 2. 사업내용 Part 3. 시장조사와 분석Part 3. 시장조사와 분석 Part 4. 마케팅 계획Part 4. 마케팅 계획 Part 5. 재무계획Part 5. 재무계획 Part 1. 회사소개Part 1. 회사소개 Part 2. 사업내용Part 2. 사업내용 Part 3. 시장조사와 분석Part 3. 시장조사와 분석 Part 4. 마케팅 계획Part 4. 마케팅 계획 Part 5. 재무계획Part 5. 재무계획 Table of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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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 주식회사 게임네트 (GAMENET Inc.) 대표이사 : 이 유 재 설 립 일 : 1999.10.15 자 본 금 : 5 억원 소 재 지 : 서울 ☎ TEL : (02)3453-5055 ☎ FAX : (02)3453-5053 Home Page : www.e-gamenet.com E-mail : ceo@e-gamenet.com 회사일반회사일반 회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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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이 사대 표 이 사대 표 이 사대 표 이 사 인하대학교 가톨릭대학교 국회의원 보좌관 (13 대, ’ 88 - ’ 92) 하이텔바둑동호회 강좌부시삽 (`93) 경제정의실천연합 풀뿌리시민회 운영위원장 (`94) 의료기기기술연구소연구조합 운영위원 · 이사 (`98) ( 주 ) 보사저널엠 대표이사 발행인겸편집인 ('94-99) ( 주 ) 한글과컴퓨터 사외이사 ('98- ) ( 주 ) 게임네트 CEO('99-) 李有載 3.3. 대표이사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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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85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전공 : 회계학 / 재무관리 ) 81-85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전공 : 회계학 / 재무관리 ) 미국 UCLA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MBA) 미국 UCLA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MBA) 84-87 세동회계법인 (Touche & Ross Int’l) 84-87 세동회계법인 (Touche & Ross Int’l) 89 미국 KPMG New York Head Office 89 미국 KPMG New York Head Office 90-91 대신증권 국제금융부 ( 국제금융, 기업자금조달, M&A) 90-91 대신증권 국제금융부 ( 국제금융, 기업자금조달, M&A) 92-94 영화회계법인 (Ernst & Young Int’l) 92-94 영화회계법인 (Ernst & Young Int’l) 94- 현재송세엽세무회계사무소 대표 / ㈜한국벤처컨설팅 대표 94- 현재송세엽세무회계사무소 대표 / ㈜한국벤처컨설팅 대표 81-85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전공 : 회계학 / 재무관리 ) 81-85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전공 : 회계학 / 재무관리 ) 미국 UCLA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MBA) 미국 UCLA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MBA) 84-87 세동회계법인 (Touche & Ross Int’l) 84-87 세동회계법인 (Touche & Ross Int’l) 89 미국 KPMG New York Head Office 89 미국 KPMG New York Head Office 90-91 대신증권 국제금융부 ( 국제금융, 기업자금조달, M&A) 90-91 대신증권 국제금융부 ( 국제금융, 기업자금조달, M&A) 92-94 영화회계법인 (Ernst & Young Int’l) 92-94 영화회계법인 (Ernst & Young Int’l) 94- 현재송세엽세무회계사무소 대표 / ㈜한국벤처컨설팅 대표 94- 현재송세엽세무회계사무소 대표 / ㈜한국벤처컨설팅 대표 이 사 CFO 송세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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李有載 e-CEO 이전영 포스코 기술대표 송세엽 벤처 컨설팅 대표이사 이장우 경북대 교수 나종민 하늘사랑 대표이사 홍윤선 네티앙 대표이사 이찬진 드림위즈 대표이사 전하진 한글과컴퓨터 대표이사 李侑載 서울대 교수 이 철 홍익대 교수 김중본 아이본 CEO 안철수 안연구소장 박명규 R&D 컨설팅 대표 김내동 제트라인 CEO 원준희 e-CTO 안철화 프로겜블러 ㈜한글과컴퓨터 ㈜싸이버뱅크 Sharehold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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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12 구분 인원수 특급 1 중급 3 기타 계 * 인원 현황 고급 CEO BOD 해외사업팀 대외사업팀 CTO COO 자문위원회 CKO CIO CAO PRO 포커컨텐츠팀 바둑컨텐츠팀 Solution 팀 Network 팀 마케팅팀 동호회팀 고객지원팀 총 무 팀총 무 팀 조직표 Design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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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KERPOKER 바둑 바둑 마작 마작 장기 장기 체스 체스 POKER 바둑 마작 장기 체스 2000.06 이내 단계적 개발 및 흡수합병 (M&A) 완료 2000.06 이내 단계적 개발 및 흡수합병 (M&A)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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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 전세계 게임매니아들을 온라인 실시간 게임으로 인터넷에서 구축한다. 커뮤니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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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용자 단위, 천명, 99/11/15 단위, 천명, 99/11/15 WWW.C-I-A.COM WWW.C-I-A.COM KOREA 5,688 TAIWAN 4,790 ITALY 4,745 BRAZIL 6,790 CHINA 6,308 FRANCE 5,696 GERMANY 12,285 AUSTRALIA 6,837 U.K. 13,975 CANADA 13,277 U.S. 110,825 JAPAN 18,156 SWEDEN 3,950 Netherlands 2,933 SPAIN 2,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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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용자 분포 인구총수 인구총수 인터넷사용자 인터넷사용자 단위, 만 명 단위, 만 명 650 만명 추정 650 만명 추정 10-20 대가 압도적 10-20 대가 압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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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매니아 분포 단위, 만 명 단위, 만 명 인구수 인구수 포커인구 포커인구 바둑보다 적지 않다 바둑보다 적지 않다 30 대가 의외로 많다 30 대가 의외로 많다 인터넷인구 인터넷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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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매니아 직업별 분포 자료, 이윤희 레슨 중 자료, 이윤희 레슨 중 프로바둑기사 프로바둑기사 신문방송기자 신문방송기자 프로겜블러 프로겜블러 자영업자 자영업자 의사 의사 영업사원 영업사원 부동산업자 부동산업자 증권사직원 증권사직원 연예인 연예인 직장인 직장인 1위1위 1위1위 6위6위 6위6위 10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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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네트 회원 직업분포 40.5 %40.5 % 7.21%7.21% 24.9 %24.9 % 직장인, 학생 다수 직장인, 학생 다수 10%10% 122,404 명 00.01.31 122,404 명 00.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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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네트 회원 지역분포 대도시 압도적 대도시 압도적 43.4%43.4% 25.3%25.3% 4.67 %4.67 % 5.95 %5.95 % 5.01%5.01% 3.54%3.54% 3.26 %3.26 % 2.23%2.23% 122,404 명 00.01.31 122,404 명 00.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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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네트 회원 연령분포 8.23%8.23% 31.7 %31.7 % 10.7 %10.7 % 3.84 %3.84 % 20-30 대가 다수 20-30 대가 다수 29.4%29.4% 1.56 %1.56 % 0.78%0.78% 1.01%1.01% 122,404 명 00.01.31 122,404 명 00.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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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네트 회원 증가속도 신규회원 3,000 명 / 日 가입 신규회원 3,000 명 / 日 가입 가입자수 가입자수 12 만명 12 만명 122,404 명 00.01.31 122,404 명 00.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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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네트 회원목표 누계 누계 신규회원목표 / 월 신규회원목표 / 월 2000 년 6 월, 100 만명 돌파 2000 년 6 월, 100 만명 돌파 100 만명 100 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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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네트 회원특성 총멤버 : 122,404 명 총멤버 : 122,404 명 히트수 : 총 4,405,402 회, 150,000/ 일 히트수 : 총 4,405,402 회, 150,000/ 일 여성멤버 : 11.6% 여성멤버 : 11.6% EVENT 참여율 : 5.2% - 12.4% EVENT 참여율 : 5.2% - 12.4% 멤버성향 : 1.5 일 이내 입금 퍼펙트 멤버성향 : 1.5 일 이내 입금 퍼펙트 유료 정회원 모집 중 (2 월 1 일부터 ) 유료 정회원 모집 중 (2 월 1 일부터 ) 총멤버 : 122,404 명 총멤버 : 122,404 명 히트수 : 총 4,405,402 회, 150,000/ 일 히트수 : 총 4,405,402 회, 150,000/ 일 여성멤버 : 11.6% 여성멤버 : 11.6% EVENT 참여율 : 5.2% - 12.4% EVENT 참여율 : 5.2% - 12.4% 멤버성향 : 1.5 일 이내 입금 퍼펙트 멤버성향 : 1.5 일 이내 입금 퍼펙트 유료 정회원 모집 중 (2 월 1 일부터 ) 유료 정회원 모집 중 (2 월 1 일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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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1 1 1 1 16 27 18 일정 Unit 22 전국 최강전, 동호회, 마티즈 3월3월 1월1월 2월2월 4월4월 5월5월 KPC 전국 최강전 ( 지역 ), 자동차 Campus Championship, 대학생, 장학금 Jump Event, 입단대회, 마티즈 100 만 Event 6월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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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NUE Member Fee CP Game Room Advertisement NASDAQ MODEL 3월3월 KOSDAQ Worldwide Marketing 1월1월 6월6월 9월9월 12 월 4월4월 제 3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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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ember Fee Event 3 회 / 월 /10,000 원3 회 / 월 /10,000 원 유료회원 무료참여 유료회원 무료참여 5.2% - 12.4% 참여예상5.2% - 12.4% 참여예상 Member 500,000 명 경우 ( 최대 )Member 500,000 명 경우 ( 최대 ) 500,000 명 * 10% * 10,000 원 * 12 월 = 60 억원 / 연500,000 명 * 10% * 10,000 원 * 12 월 = 60 억원 / 연 Member 500,000 명 경우 ( 최하 )Member 500,000 명 경우 ( 최하 ) 500,000 명 * 5% * 10,000 원 * 12 월 = 30 억원 / 연500,000 명 * 5% * 10,000 원 * 12 월 = 30 억원 / 연 Event 3회/월/10,000원 유료회원 무료참여 5.2% - 12.4% 참여예상 Member 500,000명 경우(최대) 500,000명 * 10% * 10,000원 * 12월 = 60억원/연 Member 500,000명 경우(최하) 500,000명 * 5% * 10,000원 * 12월 = 30억원/연 유료회원 1 만원 / 월 유료회원 1 만원 /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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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ontent Provider 전화요금 과금 전화요금 과금 10 원 /m = 600 원 /h10 원 /m = 600 원 /h 수익특성 수익특성 과금의 책임이 없다.( 편리하다 ) 과금의 책임이 없다.( 편리하다 ) 3:3:3 비율로 나눈다.( 한국통신, 인포샵, 게임네트 )3:3:3 비율로 나눈다.( 한국통신, 인포샵, 게임네트 ) 2,000 만원 -4,000 만원 /M2,000 만원 -4,000 만원 /M 전화요금 과금 10원/m = 600원/h 수익특성 과금의 책임이 없다.(편리하다) 3:3:3 비율로 나눈다.(한국통신,인포샵,게임네트) 2,000만원-4,000만원/M Infoshop(01411) Infoshop(0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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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Game Room Battletop : 43 개 게임방 영업조직 700*10 만원 / 월Battletop : 43 개 게임방 영업조직 700*10 만원 / 월 Skylove : 470 만 회원, 9,000 개 * 4 만원 / 월Skylove : 470 만 회원, 9,000 개 * 4 만원 / 월 GameNet : Poker Game Site 2 만원 / 월GameNet : Poker Game Site 2 만원 / 월 수익 수익 영업 = Skylove(470 만 회원 ) 에서 한다. 영업 = Skylove(470 만 회원 ) 에서 한다. 수익의 50% 를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수익의 50% 를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10,000 개 * 20,000 원 * 1/2 * 12 월 = 12 억원 / 연10,000 개 * 20,000 원 * 1/2 * 12 월 = 12 억원 / 연 Battletop : 43개 게임방 영업조직 700*10만원/월 Skylove : 470만 회원, 9,000개 * 4만원/월 GameNet : Poker Game Site 2만원/월 수익 영업 = Skylove(470만 회원)에서 한다. 수익의 50%를 커미션으로 제공한다. 10,000개 * 20,000원 * 1/2 * 12월= 12억원/연 PC 방 수익 PC 방 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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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Advertise 타겟 광고 (Direct) 타겟 광고 (Direct) 원하는 그룹에게 직접 광고 20 대, 신사동, 여성, 패션 원하는 그룹에게 직접 광고 20 대, 신사동, 여성, 패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광고 (Communication)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광고 (Communication) e-mail 로 즉시 주문 가능 EC, Website, Q&A, e-Maile-mail 로 즉시 주문 가능 EC, Website, Q&A, e-Mail 주입식 광고 (Recognition) 주입식 광고 (Recognition) 정오표 때문에 100% 기억 이미지메이킹, 신상품소개 etc 정오표 때문에 100% 기억 이미지메이킹, 신상품소개 etc 1 문제 * 10 원 * 10 문제 * 500,000 명 * 4 배수 * 12 월 = 24 억원 / 연1 문제 * 10 원 * 10 문제 * 500,000 명 * 4 배수 * 12 월 = 24 억원 / 연 타겟 광고 (Direct) 타겟 광고 (Direct) 원하는 그룹에게 직접 광고 20 대, 신사동, 여성, 패션 원하는 그룹에게 직접 광고 20 대, 신사동, 여성, 패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광고 (Communication)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광고 (Communication) e-mail 로 즉시 주문 가능 EC, Website, Q&A, e-Maile-mail 로 즉시 주문 가능 EC, Website, Q&A, e-Mail 주입식 광고 (Recognition) 주입식 광고 (Recognition) 정오표 때문에 100% 기억 이미지메이킹, 신상품소개 etc 정오표 때문에 100% 기억 이미지메이킹, 신상품소개 etc 1 문제 * 10 원 * 10 문제 * 500,000 명 * 4 배수 * 12 월 = 24 억원 / 연1 문제 * 10 원 * 10 문제 * 500,000 명 * 4 배수 * 12 월 = 24 억원 / 연 DCR 광고특성 (Direct Communication Recognition)DCR 광고특성 (Direct Communication Re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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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해외마케팅 프로그램 해외판매 프로그램 해외판매 1 차 목표 (20 개국 ) :1 차 목표 (20 개국 ) :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중국, 스페인,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브라질, 아일랜드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중국, 스페인,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브라질, 아일랜드 100,000US$/ 개 * 20 = 200 만 US$100,000US$/ 개 * 20 = 200 만 US$ 프로그램 해외판매 프로그램 해외판매 1 차 목표 (20 개국 ) :1 차 목표 (20 개국 ) :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중국, 스페인,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브라질, 아일랜드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중국, 스페인,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브라질, 아일랜드 100,000US$/ 개 * 20 = 200 만 US$100,000US$/ 개 * 20 = 200 만 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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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 마케팅 011 016 019 017 018 37.22 20.75 13.24 17.34 11.53 21.70 11.80 7.57 10.00 6.60 30 대, 지방 20 대, 서울 합계 100.00 56.72% 비고 핸드폰 이용율 핸드폰 이용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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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급체계 1 – “PRIDE”. 명분 (PRIDE) 명분 (PRIDE) 단급체계는 칩에 의해 좌우 단급체계는 칩에 의해 좌우 승급 및 강급으로 명예와 칩을 연계 승급 및 강급으로 명예와 칩을 연계 18 급부터 1 급까지, 1 단부터 9 단까지 27 단급18 급부터 1 급까지, 1 단부터 9 단까지 27 단급 난이도 높은 승급관리로 상급자 존경 분위기를 조성 난이도 높은 승급관리로 상급자 존경 분위기를 조성 명분 (PRIDE) 명분 (PRIDE) 단급체계는 칩에 의해 좌우 단급체계는 칩에 의해 좌우 승급 및 강급으로 명예와 칩을 연계 승급 및 강급으로 명예와 칩을 연계 18 급부터 1 급까지, 1 단부터 9 단까지 27 단급18 급부터 1 급까지, 1 단부터 9 단까지 27 단급 난이도 높은 승급관리로 상급자 존경 분위기를 조성 난이도 높은 승급관리로 상급자 존경 분위기를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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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급체계 2 – “PRIZE”. 실리 (PRIZE) 실리 (PRIZE) 국내 이벤트 : 유단자에게 대회 시드 배정 국내 이벤트 : 유단자에게 대회 시드 배정 부상 : 승용차, 컴퓨터, 항공권 등 포상 부상 : 승용차, 컴퓨터, 항공권 등 포상 세계 이벤트 : 명예와 실리 (Pride & Prize) 세계 이벤트 : 명예와 실리 (Pride & Prize) 부상 : 세계대회본선 우승자 (9 단 ) 에게 부상 : 세계대회본선 우승자 (9 단 ) 에게 가족과 함께 전세계를 테마여행을 가족과 함께 전세계를 테마여행을 할 수 있는 10 만 US$( 한화 1 억원 상당 ) 할 수 있는 10 만 US$( 한화 1 억원 상당 ) 지급 지급 실리 (PRIZE) 실리 (PRIZE) 국내 이벤트 : 유단자에게 대회 시드 배정 국내 이벤트 : 유단자에게 대회 시드 배정 부상 : 승용차, 컴퓨터, 항공권 등 포상 부상 : 승용차, 컴퓨터, 항공권 등 포상 세계 이벤트 : 명예와 실리 (Pride & Prize) 세계 이벤트 : 명예와 실리 (Pride & Prize) 부상 : 세계대회본선 우승자 (9 단 ) 에게 부상 : 세계대회본선 우승자 (9 단 ) 에게 가족과 함께 전세계를 테마여행을 가족과 함께 전세계를 테마여행을 할 수 있는 10 만 US$( 한화 1 억원 상당 ) 할 수 있는 10 만 US$( 한화 1 억원 상당 ) 지급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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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 Portal 포르노 ? 도박 ? 포르노 ? 도박 ?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없다.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없다. CNN? AOL?CNN? AOL? 세계 포탈이라 볼 수는 없다. 세계 포탈이라 볼 수는 없다. 세계 포탈 사이트 = 엔터테인먼트 세계 포탈 사이트 = 엔터테인먼트 전자상거래 등 확장 무한정 전자상거래 등 확장 무한정 포르노 ? 도박 ? 포르노 ? 도박 ?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없다.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없다. CNN? AOL?CNN? AOL? 세계 포탈이라 볼 수는 없다. 세계 포탈이라 볼 수는 없다. 세계 포탈 사이트 = 엔터테인먼트 세계 포탈 사이트 = 엔터테인먼트 전자상거래 등 확장 무한정 전자상거래 등 확장 무한정 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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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하며 1... 게임네트의 장점 게임네트의 장점 게임매니아들은 나라마다 많이 있다. --- 분포성 게임매니아들은 나라마다 많이 있다. --- 분포성 게임은 폭발적이며 중독성이다. --- 확실성 게임은 폭발적이며 중독성이다. --- 확실성 광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연다. -- 신개념 광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연다. -- 신개념 여러가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 다양성 여러가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 다양성 진정한 전세계 포털 사이트가 가능하다.-- 확장성 진정한 전세계 포털 사이트가 가능하다.-- 확장성 신뢰에 의한 전자상거래가 가능하다 --- 수익성 신뢰에 의한 전자상거래가 가능하다 --- 수익성 게임네트의 장점 게임네트의 장점 게임매니아들은 나라마다 많이 있다. --- 분포성 게임매니아들은 나라마다 많이 있다. --- 분포성 게임은 폭발적이며 중독성이다. --- 확실성 게임은 폭발적이며 중독성이다. --- 확실성 광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연다. -- 신개념 광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연다. -- 신개념 여러가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 다양성 여러가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 다양성 진정한 전세계 포털 사이트가 가능하다.-- 확장성 진정한 전세계 포털 사이트가 가능하다.-- 확장성 신뢰에 의한 전자상거래가 가능하다 --- 수익성 신뢰에 의한 전자상거래가 가능하다 --- 수익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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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하며 2... 수입 수입 유료회원 수입 끈끈한 커뮤니티로 진입장벽 형성 유료회원 수입 끈끈한 커뮤니티로 진입장벽 형성 게임방 유료화 컨소시엄 영업으로 低비용高효율 게임방 유료화 컨소시엄 영업으로 低비용高효율 광고비와 마케팅 수입 메이킹 100% 新광고 붐 광고비와 마케팅 수입 메이킹 100% 新광고 붐 글로벌 네트웍 수입 확장 가능한 일對다 방식 글로벌 네트웍 수입 확장 가능한 일對다 방식 다양한 게임 개발 7 Card Stud Poker 방식 복제 가능 다양한 게임 개발 7 Card Stud Poker 방식 복제 가능 전자상거래 신뢰를 바탕으로 확고한 시장 형성 전자상거래 신뢰를 바탕으로 확고한 시장 형성 수입 수입 유료회원 수입 끈끈한 커뮤니티로 진입장벽 형성 유료회원 수입 끈끈한 커뮤니티로 진입장벽 형성 게임방 유료화 컨소시엄 영업으로 低비용高효율 게임방 유료화 컨소시엄 영업으로 低비용高효율 광고비와 마케팅 수입 메이킹 100% 新광고 붐 광고비와 마케팅 수입 메이킹 100% 新광고 붐 글로벌 네트웍 수입 확장 가능한 일對다 방식 글로벌 네트웍 수입 확장 가능한 일對다 방식 다양한 게임 개발 7 Card Stud Poker 방식 복제 가능 다양한 게임 개발 7 Card Stud Poker 방식 복제 가능 전자상거래 신뢰를 바탕으로 확고한 시장 형성 전자상거래 신뢰를 바탕으로 확고한 시장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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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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