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1 2016.01 Windows 10 표준제안서. 개요 주요 기능 새로운 앱 제품정보 및 문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1 2016.01 Windows 10 표준제안서. 개요 주요 기능 새로운 앱 제품정보 및 문의."— Presentation transcript:

1 1 2016.01 Windows 10 표준제안서

2 개요 주요 기능 새로운 앱 제품정보 및 문의

3 3 Windows 10 1. 개요 익숙함 Windows 10 은 시작 메뉴를 포함하여 Windows 7 과 상당 히 비슷하므로 사용하기 쉽고 친숙합니다. Windows 10 은 빨리 시작하고 재부팅할 수 있 으며 보안 기능이 더 많이 포 함되어 있어서 더 안전하게 보 안을 유지할 수 있고 이미 사 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및 하 드웨어와 함께 호환되도록 설 계되었습니다. Windows 10 에는 Windows 7 의 장점과 Windows 8 의 장점 이 결합되었습니다. 생산성 데스크탑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작업을 더 빨리 완료 하세요. 최대 4 개를 하나의 화 면에서 동시에 스냅하고 더 많 은 공간이 필요하거나 프로젝 트 별로 그룹을 만들고 싶을 때는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을 위한 Office 앱을 모아놓고, 게 임 앱은 게임 앱끼리 모아놓을 수 있습니다. 유연성 새로운 Windows 스토어에는 원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모든 Windows 10 디바이스에 서 통합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 는 새로운 Windows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PC, 태블릿 또는 휴대폰에서 스토어를 탐색하 고 앱, 게임, 음악, 동영상 및 TV 프로그램 등 멋진 무료 / 유료 디지털 콘텐츠를 손쉽게 다운 로드하세요 맞춤형 당신의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디바이스는 많지만, 진정으로 개인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 은 Windows 입니다. Windows Hello 는 현재 사용하는 디바이 스의 상태 정보를 토대로 사용 자를 인식하고 확인할 수 있으 므로 더 안전한 보안 기능과 편 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10 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익숙하고, 자연스럽고 개인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모든 디바이스에서 작동할 뿐 아니라 보다 더 생산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Windows 의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4 4 1. 개요 Windows 10 은 개인사용자에 한하여 2016 년 7 월 29 일까지 무료 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기업 사용자는 Windows 10 라이선스 또는 Windows 10 이 설치 된 PC 를 구매하셔야 Windows 10 이용이 가능합니다. Windows 10 업그레이드 제외 OS 버전 Windows 8.1 Enterprise 또는 Windows 8 Enterprise Windows RT 8.1 또는 Windows RT Windows Embedded 8.1 Pro Windows Embedded 8 Standard Windows Embedded 8.1 Industry 또는 Windows Embedded 8 Industry Windows 7 Enterprise Windows 7 for Embedded Systems Windows Embedded Standard 7 Windows Embedded POSReady 7 Windows 7 현재버전업그레이드 후 버전 Windows 7 Starter Windows 10 Home Windows 7 Home basic Windows 7 Home Premium Windows 7 Professional Windows 10 Pro Windows 7 Ultimate Windows 8 현재버전업그레이드 후 버전 Windows Phone 8.1Windows 10 Mobile Windows 8.1Windows 10 Home Windows 8.1 Pro Windows 10 Pro 학생용 Windows 8.1 Pro

5 ⊙ 로그인 화면 변화 기존의 비밀번호를 이용하는 방식 뿐만 아니라 홍채, 얼굴, 지문으로 로그인이 가능함. ⊙ 인텔의 리얼센스 카메라 Windows Hello 기능을 사용하려면 인텔의 리얼 센스 카메라와 같이 안면의 체온과 굴곡을 감지 하는 기능을 갖는 디바이스가 추가로 필요함. ⊙ 차기 디바이스 Windows Hello 와 같은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안 면의 체온 및 굴곡, 홍채를 감지하는 카메라가 장 착 된 디바이스들의 출시 ( 예정 ) 5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Windows Hello 는 암호 대신 지문이나 얼굴, 홍채 등의 생체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 인증을 합니다. 따라서 긴 암호를 다수 기억 등 번잡함으로 부터 해방됩니다. Lenovo iPad 300/500

6 ⊙ 앱과 프로그램을 간편히 사용 Windows 8 이전의 UI 복귀로 거리낌 없이 간편 하게 앱을 사용하고 찾을 수 있음. ⊙ 커스터마이징 시작메뉴의 앱과 배경의 색상 및 크기 그리고 그 룹 설정으로 자신만의 시작메뉴를 만들 수 있음. ⊙ 전체모드 시작메뉴의 모드를 Windows 8 과 같은 전체화면 모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6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시작메뉴는 이전의 UI 와 향상된 기능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가장 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7 7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Microsoft Edge 는 가장 표준을 준수하는 웹브라우저, 가벼운 웹브라 우저 그리고 가장 편리한 기능이 있는 웹브라우저 입니다. * 웹표준 준수를 위해 Active X 를 포함한 모든 플러그인 API 를 제거 되었습니다. ⊙ 빠른검색 주소 표시줄에서 바로 검색 제안과 웹 의 즉각적 인 결과를 확인하고 검색기록을 살펴볼 수 있음. ⊙ 웹 메모 웹 페이지에서 직접 메모를 하거나, 쓰거나, 낙서 를 하고 강조 표시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브라우저. ⊙ 읽기 모드 뉴스나 기타 콘텐츠를 읽을 때에 웹 사이트 사이 의 광고를 제거하여 깔끔하고 간단한 레이아웃에 서 콘텐츠 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음. ⊙ 읽기 목록 저장 읽기 목록에는 나중에 원하는 때에 항상 읽을 수 있도록 문서 또는 기타 콘텐츠를 저장해 둘 수 있 음.

8 8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Cortana 는 음성인식 기능뿐만 아니라 음성을 받아서 검색하고 개개 인에 상황에 맞추어 일정 및 취향에 따라 대답을 다르게 하는 개인 비서 시스템입니다. * 현재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Cortana 초기화면 검색상자를 선택 시, Cortana 는 사용자가 흥미를 끌거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안하며 나타 남. ⊙ Cortana 설정화면 Cortana 기능을 꺼짐을 선택 후 검색상자를 클릭 하면 Cortana 기능이 제외된 내 장치 검색과 웹 검색 창이 나타남. ⊙ Edge 에서의 Cortana Edge 브라우저에서 기사를 읽거나 웹 서핑을 할 때 모르는 단어나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문구 를 드래그하여 Ask to Cortana 기능을 사용하면 오른쪽에 더 자세한 내용이 나타남. 1 2

9 ⊙ 최적의 인터페이스 사용자의 디바이스에서 태블릿 모드, 도킹 모드, 데스크톱 모드 등 연결된 인터페이스에 따라 화 면을 달리함. ⊙ 태블릿 모드 테블릿 모드에서는 PC 모드와는 다르게 바탕화면 이 없음. Windows 8 에서 사용하던 시작메뉴와 동일함. ⊙ PC 모드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마우스, 키보드 를 연결하고 HDMI 케이블로 모니터와 연결을 한 다면 PC 처럼 사용할 수 있음. 9 2. 주요 기능 Microsoft 10 의 컨티늄 기능은 PC, 폰, 태블릿 등 여러 가지의 디바이스에서 디바이 스에 맞는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표현하는 기능입니다. HDMI

10 10 2. 주요 기능 Microsoft 10 의 가상데스크톱은 새롭게 등장한 기능 중에서 가장 생산성을 높여주는 기능입니다. 사용자의 모니터, 즉 하나의 화면을 사용하더라도 여러 개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가상데스크톱 소개 1. 가상데스크톱 화면 2. 가상데스크톱 추가 3. 가상데스크톱 이동 4. 가상데스크톱 종료 ⊙ 스냅뷰 여러 개의 작업 창을 쉽게 분할 배치하는 기능. 최 대 4 분할까지 가능.

11 11 3. 새로운 앱 Windows 10 의 사진앱은 Microsoft 의 OneDrive 앱과 결합하여 PC, 테블릿, 폰 등 모 든 디바이스의 사진과 동영상을 사진앱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콜렉션 자동으로 동기화 되는 원드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서 PC 와 폰 그리고 연동된 디바이스의 모든 사진 을 자동으로 사진앱에서 표시함. ⊙ 날짜별, 국가별 촬영 날짜와 특정 국가에서 찍은 사진을 구별하 여 사진 보기가 가능. ⊙ 수정 및 보완 사진의 채도, 색상 변경 및 보정 효과 등을 사진 앱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음. 또한 공유기능을 통 해 바로 SNS 업로드 및 메일로 송신이 가능.

12 12 3. 새로운 앱 Windows 10 의 지도앱은 기존의 앱보다 많은 국가 수, 거리뷰, 3D 뷰 등 많은 기능을 포함하여 개선 되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 100 여개의 나라 100 여개의 나라의 지도를 볼 수 있으며 도로이름, 랜드마크 혹은 회사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함. ⊙ 3D 3D 로 지도여행이 가능하고 현재 교통상황을 반 영한 네비게이션 기능과 360 도 거리뷰가 가능함. ⊙ 오프라인 설정 창에서 ‘ 지도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 ’ 를 선 택하면 다운받을 수 있는 대륙과 국가의 지도 선 택이 가능함.

13 13 4. 제품 정보 및 문의


Download ppt "1 2016.01 Windows 10 표준제안서. 개요 주요 기능 새로운 앱 제품정보 및 문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