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Presentation transcript:

1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2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청여우 언니 미안 ; 떠오르는 게 이것밖에 없었어 ;) 어쨌든 시작합니다 !

3 새 소식 (from apple) 새 소식 (from apple) 오늘은 정말정말 신났어 ^^ 가족들이랑 여행을 갔거든 ! ( 정확히는 캠핑이지만ㅋㅋ ) 하지만 고기도 구워 먹고 조개도먹 음 ! 꿀맛 꿀맛 ^^ 친구 신청 많이 해줘 ~ 친구 신청은 사과를 춤추게 해요 ^^ ( 불펌은 사과를 욕하게 해요 :0) 새 소식 (from 코튼비 ) 새 소식 (from 코튼비 ) 새 소식 (from 라임 ) 새 소식 (from 라임 ) 재밌었겠당 ~ 나두 가고 싶다ㅜㅜ 미뚜 !

4 공지 !! SNS( 카스 ) 창 만들고 싶으신 분은 프사와 카스창 배경사진을 답글로 달아주시면 그날 바로 제작해드릴게요 ! ( 코튼비언니와 라임이는 이름 써서 미안하니까 1 빠로 제작해 드립니다...)

5 숙제 !! 1. 제가 쓴 카스 글 중 한 줄을 영어영작하기 ! 2. 라임이와 코튼비 언니 것은 코인 받기 위해서 하기 !

6 비번도 정해주세요 !


Download ppt "환영합니다 !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사과의 카카오스토리 공부방 소개 이 공부방에서는 SNS 사이트에서 많이 쓰는 표현과 단어 등을 공부하는 목적으로 건설 된 공부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아작 많이 남은 관계로 이 공부방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 라임, 코튼비 언니,"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