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어머니의 사랑 Sound on "M" 은 어머니가 주신 백만(million)가지 것들, "O" 는 어머니는 점점 나이가 들어(old) 가시는 것을 의미하고, "T" 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흘린 어머니의 눈물(tears)을, "H" 는 최고로 순결한 어머니의 마음(heart)을,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어머니의 사랑 Sound on "M" 은 어머니가 주신 백만(million)가지 것들, "O" 는 어머니는 점점 나이가 들어(old) 가시는 것을 의미하고, "T" 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흘린 어머니의 눈물(tears)을, "H" 는 최고로 순결한 어머니의 마음(heart)을,"—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어머니의 사랑 Sound on

3 "M" 은 어머니가 주신 백만(million)가지 것들, "O" 는 어머니는 점점 나이가 들어(old) 가시는 것을 의미하고, "T" 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흘린 어머니의 눈물(tears)을, "H" 는 최고로 순결한 어머니의 마음(heart)을, "E" 는 사랑의 빛이 비추는 어머니의 눈(eyes)을, "R" 은 옮음과 어머니는 앞으로도 항상 옳음(right)을, 이 모든 문자들이 모여 어머니(Mother)가 됩니다. Mother

4 - 당- 당신이 세상에 태어났을 때 어머니는 행복한 미소를 당신에게 주었습니다. 나는 목청이 터져라 울음을 터트리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 당- 당신이 세 살에서 네 살 무렵 어머니는 당신의 음식을 사랑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나는 쟁반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 당- 당신이 6 살 무렵 어머니는 당신을 학교에 데려다 주었습니다. 나는 “ 학교에 가지 않겠다 ” 라고 떼를 썼습니다. 당- 당당- 당신은 더 자라고 어머니는 당신에게 장난감을 사주셨습니다. 나는 그것을 버리고 부셔버리는 것으로 감사함을 표시했습니다. A child

5

6

7 Teenager - 당신이 18 세 때 어머니는 당신의 고등학교 졸업식에서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우는 것이 창피해서 어머니께 그만 울라며 불만을 표시하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 당신이 19 세에서 20 세 무렵 어머니는 당신의 대학교 학비를 위해 열심히 일 하셨습니다. 나는 놀고, 친구들과 어울리고 연애를 하여 학업을 멀리 하는 것으로 어머니께 대답했습니다. - 당- 당- 당- 당신이 22살 때 당신의 어머니는 당신의 대학교 졸업식에서 당신을 꼭 끌어 안으셨습니다. 나는 어머니를 혼자 두고 친구들 하고만 사진을 찍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8

9 - 당신이 24 세 때, 어머니는 당신의 약혼자를 만났고 미래의 당신의 계획에 대해서 물어 보셨습니다. 나는 어머니를 노려보며 고함치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 어머니는 당신의 미래를 위한 확실한 준비를 제안했습니다. 나는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한다고 대답했습니다.

10 Adult - 당신이 25 세 때, 어머니는 당신의 결혼 자금을 보태 주셨고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아느냐 말하시며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나는 그저 내 남편 / 부인과 함께 멀리 이사를 가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11 - 당신이 30 세 때, 어머니는 당신에게 육아법을 말해주기 위해 전화 하셨습니다. 나는 “ 지금은 시대가 많이 변했다 ” 라고 대답했습니다. - 당신이 40 세 때, 어머니는 친척의 생일 잔치를 알려주기 위해 당신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나는 눈코 뜰새 없이 바쁘다고 대답했습니다. - 당신이 50 세 때, 어머니는 많이 병약해 지셨고 당신의 손길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나이 든 부모님은 자식들에게 짐짝 같은 존재라고 말했습니다.

12

13

14 그리고 어느 날 어머니는 조용히 영원한 잠에 드셨습니다. 그리고 나는 한번도 어머니에게 해드리지 못한 것들이 주마등처 럼 스쳐 지나갔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어머니를 위한 충분한 시간을 비워 뒀는지 ? 한번 지나가고 나면, 오직 과거의 맹목적 사랑의 추억이고 후회 만이 남을 뿐입니다.

15 “ 우리는 딱 한번 살고 어머니는 한 분 뿐입니다. 어머니는 한 분 뿐입니다. 어머니께 사랑한다고 말하려는 것을 어머니께 사랑한다고 말하려는 것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 어머니 사랑합니다. 어머니 사랑합니다.


Download ppt "어머니의 사랑 Sound on "M" 은 어머니가 주신 백만(million)가지 것들, "O" 는 어머니는 점점 나이가 들어(old) 가시는 것을 의미하고, "T" 는 나를 보호하기 위해 흘린 어머니의 눈물(tears)을, "H" 는 최고로 순결한 어머니의 마음(heart)을,"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