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 회사 소개 당사는 친환경 해충 퇴치 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모기와 파리는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 이상 계속 나타나서 우리 인간들에게 뇌염, 말라리아, 장티푸스, 세균성 이질, 콜레라 등 수 많은 질병을 옮기 고 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 회사 소개 당사는 친환경 해충 퇴치 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모기와 파리는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 이상 계속 나타나서 우리 인간들에게 뇌염, 말라리아, 장티푸스, 세균성 이질, 콜레라 등 수 많은 질병을 옮기 고 있습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2. 회사 소개 당사는 친환경 해충 퇴치 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모기와 파리는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 이상 계속 나타나서 우리 인간들에게 뇌염, 말라리아, 장티푸스, 세균성 이질, 콜레라 등 수 많은 질병을 옮기 고 있습니다. 물론 종교적, 문화적 이유로 해충을 죽이지 않고 공생하는 곳도 있지만 대개의 선진국들 은 정부차원의 노력이 있는 반면에 후진국으로 갈수록 더 많은 해충이 발생하는데도 불구하고 해충박멸에 대해 시도 조차 못하는 곳이 많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인류애적인 활동차원에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함 은 물론 빈곤이나 재해로 인해 큰 피해를 보는 곳에도 무상 공급 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 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생산, 유통, 소비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나타나는 자원소모, 에너지소모, 페기물 발생 등을 최소화하여 지구 환경에 악영향이 미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 하겠습니다.

3 3. 회사 연혁 2010 년 4 월 ~ 제품 실험 및 연구 시작 7 월 개발제품 국내 실용신안출원, 상표출원, PCT 국제특허출원 12 월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 창업보육센타 입주 2011 년 1 월 Fly Bye 사업자 등록 2 월 기술보증기금 1 억원 지원 4 월 COEX 국제 유통산업전 참가, 필리핀줄장 ( 테스트, 시장조사 ) 5 월 홈페이지 제작 완료, 잡화대리점확보, 전국 120 여곳, 스마트팜 ( 약국전자상거래 ) 입 점계약 11 월 플라이바이 케릭터 제작완료, 베트남 국제 전시회 참가, 다기능해충포획장치 특허출원 1 2 월 Fly Bye 상표등록 완료 2012 년 2 월 케릭터 저작권 등록 본사 사무실 추가 확장, 수출상담회 참가 ( 코트라 주최, 인도, 프랑스 외 ), 중국전담직원 채용 3 월 베트남 출장 ( 바이어 미팅, 홍보자료 제작, 지사설립 준비 외 ), 5 월 말레이지아, 태국 시장개척단 참가 ( 포천시 주최 ) 팜스넷 ( 국내최대약국전산유통망 ) 입점계약 및 납품 일본 ( 다이소 ), 싱가폴, 말레이지 아, 태국, 베트남, IKEA 등 수출 계약 진행중

4 4. 마케팅 방향 및 비젼 글로벌 메이져급 방역회사 (Rentokil, Terminix, Orkin 등 ) 를 주 타겟으 로 적극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그들로 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세스코 ( 아시아 1 위, 세계 4 위 방역업체 ) 에 납품하고 있으며, 팜스넷 ( 약국전자 상거래 국내 1 위 ), 일본 다이소와의 납품이 확정 되었으며, 여러 전시회 및 상담회를 통하여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로 부터 구매의사를 받고,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 용품의 컨셉으로 국내외 홈쇼핑 및 유통업체와의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으로 해충을 퇴치하는 우리의 모토는 웰빙 시대에 걸맞는 컨셉이며, 시장성 또한 무궁 무진합니다. 귀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 니다.

5 국내 방역업체 세스코 ( 아시아 1 위, 세계 4 위 방역업체 ) 와 세계 1 위 방역업체 Rentokil( 영국에 본사를 둔 방역업체, 세스코 규모의 50 배 이상 ) 의 검증 작업이 긍정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국내외 대형 방역업체의 경우, 자체 테스트가 매우 까다로우며, 검증기간 또한 매우깁니다. 일단 통과시에는 지속적 대량물량이 투입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지금 현재, 관리 스텝들의 매뉴얼 지침 작업이 들어갔으며 올 하반기 안에 본 격적 납품이 진행되리라는 것이 세스코와 Rentokil 의 입장입니다. Rentokil Korea 의 경우, 우리제품에 대한 아주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자사 유통망을 통한 동남아 및 세계 전역으로의 판매도 적극 검토중이며, 늦어 도 올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 중에는 본격적 판매가 예상되리라는 것이 그쪽의 반응입니다. 아울러 우리 플라이바이는 전문 해외영업 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적 해 외 거래선 발굴과 코트라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지원으로 이루어지는 해외 사업 에도 적극 참여하여, 다수현지 대형 로컬 방역업체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출 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약국, 생활용품, 방역용품, 철물점, 대형방판조직들의 유통망을 확 보하고 있으며, 위의 예상 산출 금액들의 결과를 초과하는 결과가 나오리라 예 상합니다.

6 5. 조직 구성

7

8

9

10

11

12

13 지식재산권 보유현황 상표등록 (2012.12.21) Fly Bye 특허 출원 (2012.11.15) 해충 포획 장치 실용신안, PCT 출원 (2011. 3.15) 해충 포획 장치 캐릭터 저작권 등록 (2012. 2.13)

14 * 2012 년 2 월 부터 납품 시작 * * 포천시 주최, 말레이지아, 태국 시장개척단 참가 (5 월 ) 진행중인 사업계획


Download ppt "2. 회사 소개 당사는 친환경 해충 퇴치 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모기와 파리는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 이상 계속 나타나서 우리 인간들에게 뇌염, 말라리아, 장티푸스, 세균성 이질, 콜레라 등 수 많은 질병을 옮기 고 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