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Presentation transcript:

1

2

3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4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갔 다 죄씻음을 한 후 다시 천국을 향해 가야 한다. 하지만 한번 죄씻음을 했다고 해서 다시 죄를 짓지 않는 것은 아니므로 ‘ 죄 ’ 칸에 몇 번을 멈춰 서도 반드시 죄씻음을 한 후 천국을 향해 갈 수 있다.( 예를 들면 ‘ 죄 ’ 칸에 멈춰선 후 ‘ 모 ’, ‘ 도 ’ 가 나오면 목욕탕에 갔다오고도 또 죄칸에 멈추므로 다시 목욕탕을 다녀와야 한다.) 4. 경기를 하다 ‘ 지옥 ’ 칸에 들어가면 단 한가지 방법 밖에 이곳을 빠져나올 수 있는 방법이 없다. 그 한 가지 방법은 바로 나의 구원 예수님 (back 도 ) 이다. 예수님을 만날 때까지 (back 도가 나올 때까지 ) 빠져 나올 수 없고 이곳 ‘ 지옥 ’ 칸에선 죽지도 않는다.( 상대 편 말이 와서 멈춰도 죽지 않는다.) 5. ‘ 천국의 문 ’ 칸에서는 멈춰서 있다가 상대 편 말에 의해 잡혀도 죽지 않는다. 6. ‘back 도 ’ 는 예수님이다. 천천히 가는 것 같지만 가장 빨리 천국을 갈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처음 시작할 때 ‘ 도 ’ 가 나온 후 그 다음에 ‘back 도 ’ 가 나오면 바로 천 국의 문으로 갈 수 있다. 어려서부터 예수님을 알게 된다면 얼마나 좋은가 !) ※ 이 윷놀이는 본인이 학급의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고안한 놀이이기 때문에 완벽 하거나 하지는 않다고 봅니다. 한번 해 보십시오. 쉽게 끝나지 않는 의외의 수가 많기 때문 에 재미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거든요.


Download ppt "선행선행 죄 죄 구원구원 선행 ※ 경기 규칙 1. 윷놀이의 아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규칙은 동일하다. 2. 이 윷놀이의 궁극적인 목적은 험한 세상을 지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3. 윷놀이를 하다가 앞서 가고 싶은 욕심 때문에 ‘ 죄 ’ 칸에 멈춰서면 반드시 목욕탕으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