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강의 강사 : 백영희 간사.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 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 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 라 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강의 강사 : 백영희 간사.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 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 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 라 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 Presentation transcript:

1 강의 강사 : 백영희 간사

2

3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 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 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 라 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 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 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 요일 5:11-13)

4 이 강의의 목적은 4 영리의 핵심원리를 단계적으로 설명하고 새 신자가 구원의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데 있다. 1.4 영리의 네 가지 핵심 원리를 단계적으로 설명 할 수 있다. 2. 새 신자가 구원의 확신을 이해하는지 알기 위해 핵심질문을 사용할 수 있다.

5

6 서론 주제문장 전환구절 성구 장, 절

7

8 주제문장 전환구절 성구 장, 절

9 거룩하신 하나님 죄에 빠진 사람들

10 주제문장 전환구절 성구 장, 절

11 하나님 사람 예수예수

12 주제문장 전환구절 성구 장, 절 2 가지 질문

13 의지의 표현

14

15

16 잘 모르겠 는데요.. 12

17 요한계시록 3:20 을 다시봅시다 이 구절을 소리내어 읽어 주십시오. “ 이 말씀에 의하면 지금 그리스도는 당신의 경 우 어느 곳에 계십니까 ?” 잘 모르겠 는데요..

18 ① 이 말씀에서 문은 무엇을 나타냅니까 ? ( 마음 ) ② 우리가 할 일은 무엇입니까 ? ( 문을 여는 것 ) ③ 예수 그리스도가 하시는 일은 무엇입니까 ? ( 들어 오시는 것 ) ④ 당신은 영접기도를 할 때 진실한 마음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셨습니까 ? ( 예 )

19 요한계시록 3 장 20 절의 약 속에 의하면 지금 그리스 도는 당신의 경우 어느 곳 에 계십니까 ? 마음입니다.

20 요한계시록 3 장 20 절의 약속에 의하면 지금 그리스도는 당신 의 경우 어느 곳에 계십 니까 ? ( 모르면 13 페이지에 있 는 ) 요한계시록 3 장 20 절을 읽어주십시오. 이 말씀에 의하면 지금 그리스도는 당신의 경 우 어느 곳에 계십니까 ? ( 모르면 네 가지 추가 질 문 ) 1) 문 2) 우리가 할일 3) 그리스도가 하시는 일 4) 진실한 마음으로 영접 (‘ 마음 ’ 이라고 하면 ) 계속 읽어나간다. 요한계시록 3 장 20 절의 약속에 의하면 지금 그리스도는 당신 의 경우 어느 곳에 계십 니까 ?

21 4 영리 12-13 페이지 “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심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부 분을 연습하세요. 13 페이지의 계 3:20 말씀을 짝에게 읽게 하십시오.

22

23

24 요한일서 말씀을 읽게 한다. ①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무엇입니까 ? ② 이 생명이 어디에 있습니까 ? ③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 ( 예수 그리스도 ) 을 모시고 있습니까 ? ④ 당신이 하나님의 아들을 모시고 있다면, 당신은 동시에 무 엇도 소유하고 있습니까 ? ⑤ 당신 안에 영생이 있음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12

25 성경 구절을 연습짝에게 읽도록 하십시 오. 답이 되는 부분을 볼펜으로 짚어주십시 오.

26

27

28 12

29 ① 이 말씀에 의하면 예수 그리스도를 개인적으로 영접한 후 그분이 당신을 떠나 실까요 ? ( 아니오 ) ② 예수 그리스도가 결코 당신을 떠나지 않으신다면 당신은 그 분을 일생 동안 몇 번이나 영접해야 합니까 ? ( 한 번 ) 히브리서 말씀을 읽 어 주세요.

30 3) 새신자에게 구원의 확신을 주는 성경 말씀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 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 요 1:12) 계 3:20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 은 나를 따르느니라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 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 그들을 주신 내 아 버지는 만물보다 크시매 아무도 아버지 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 ( 요 10:27~29)

31 3) 새신자에게 구원의 확신을 주는 성경 말씀들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 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 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 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 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 롬 8:38~39)

32 13 페이지의 성경 구절을 연습짝에게 읽 도록 하십시오.

33

34

35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강의 강사 : 백영희 간사.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 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 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 라 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