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온 땅을 덮는 깃발처럼 모든 사람 진리를 보며 길 되신 주를 알리 주 예수여 ( 짝짝짝 ) 주 예수여 ( 짝짝짝 )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2 번 ) 한걸음씩 전진하며 그 땅을 정복해 가네 기도로 무기 삼으면 원수는 무너지리.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온 땅을 덮는 깃발처럼 모든 사람 진리를 보며 길 되신 주를 알리 주 예수여 ( 짝짝짝 ) 주 예수여 ( 짝짝짝 )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2 번 ) 한걸음씩 전진하며 그 땅을 정복해 가네 기도로 무기 삼으면 원수는 무너지리."— Presentation transcript:

1

2

3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온 땅을 덮는 깃발처럼 모든 사람 진리를 보며 길 되신 주를 알리 주 예수여 ( 짝짝짝 ) 주 예수여 ( 짝짝짝 )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2 번 ) 한걸음씩 전진하며 그 땅을 정복해 가네 기도로 무기 삼으면 원수는 무너지리 무너지리 ~ 이다

4 이렇게 좋은 날 이렇게 좋은 날 아름다운 우리의 만남을 기뻐합니다 하나님의 사랑 가득한 오늘 이 시간 우리의 만남을 기뻐해요 후렴 : 때론 슬플 때도 있고 견디기 힘들 때도 있겠지만 우리 예수님 당신과 함께 늘 동행하셔요

5 문제를 선택하세요 *^o^*

6 인물 문제 입니다 !?

7 문제 1: 모세의 아버지와 어머니 이름은 무엇입니까 ? 무엇입니까 ?

8 아므람 ( 父 )& 요게벳 ( 母 )

9 문제 2: 모세의 형과 누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무엇입니까 ?

10 형 - 아론, 누나 - 미리암

11 문제 3: 아론의 아들 중, 하나님에게 다른 불로 제사를 드리다가 성소에서 불로 제사를 드리다가 성소에서 죽게 된 2 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죽게 된 2 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12 나답과 아비후

13 문제 4: 죽은 나답과 아비후를 업고 나온 친척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친척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14 미사엘과 엘사반

15 문제 5: 모세 장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16 르우엘 ( 이드로 )

17 문제 6: 아말렉 족속과 이스라엘 사람이 르비딤에서 싸울 때에 이스라엘의 르비딤에서 싸울 때에 이스라엘의 군대 장관은 누구였습니까 ? 군대 장관은 누구였습니까 ?

18 여호수아

19 문제 7: 언약궤, 성막 등을 만들 때 중요 한 역할을 한 두 사람의 이름을 한 역할을 한 두 사람의 이름을 말하세요 말하세요

20 브살렐과 오홀리압

21 문제 8: 이스라엘 첫 번째 제사장의 이름 을 말해 보세요. 을 말해 보세요.

22 아론

23 문제 9: 모세가 회막에서 기도하고 나온 뒤에도, 끝까지 남아서 기도하던 뒤에도, 끝까지 남아서 기도하던 사람은 누구일까요 ? 사람은 누구일까요 ?

24 여호수아

25 문제를 선택하세요 *^o^*

26 기초 성경 문제 입니다 !?

27 문제 1: 이스라엘 사람들이 애굽 사람보다 강해지는 것을 두려워해서 애굽 왕 강해지는 것을 두려워해서 애굽 왕 바로가 십브라와 부아에게 시킨 바로가 십브라와 부아에게 시킨 행동은 무엇입니까 ? 행동은 무엇입니까 ?

28 태어난 남자 아기를 죽여라 !!

29 문제 2: 모세가 사람을 죽이고 도망 간 곳은 어디입니까 ? 곳은 어디입니까 ?

30 미디안 광야

31 문제 3: 모세가 10 가지 재앙 중에서 첫 번째 재앙을 시작한 장소는 첫 번째 재앙을 시작한 장소는 어디 입니까 ? 어디 입니까 ?

32 나일강

33

34 문제 4: 모세가 하나님에게 십계명을 받을 때 모세가 있던 산의 이름은 받을 때 모세가 있던 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무엇입니까 ?

35 시내산

36

37 문제 5: 하나님은 모세에게 십계명을 주면서 하나님을 섬기기 위한 장소를 만들라고 하나님을 섬기기 위한 장소를 만들라고 했습니다. 그것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했습니다. 그것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38 회막 ( 성막 )

39

40

41 문제 6: 모세는 첫 번째 돌판을 깨트려서 두 번째 돌판을 받으러 다시 시내산 두 번째 돌판을 받으러 다시 시내산 으로 올라갔다. 두 번째 돌판을 돌판 으로 올라갔다. 두 번째 돌판을 돌판 을 담으려고 만든 상자의 이름은 ? 을 담으려고 만든 상자의 이름은 ?

42 언약궤

43

44 문제 7: 회막이 다 완성되자 무슨 일이 발생했나요 ? 발생했나요 ?

45 구름이 회막을 덮어서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났다.

46 문제 8: 제사장은 특별히 만든 모자를 써 야 했다. 모자에는 ‘ 여호와께 * * ’ 야 했다. 모자에는 ‘ 여호와께 * * ’ 이라고 써 있었다. ‘ * * ’ 은 무엇인 이라고 써 있었다. ‘ * * ’ 은 무엇인 가요 ? 가요 ?

47 성결

48 문제 9: 제사장의 옷 중에서 가슴 부분에 보석 을 달아서 각 보석마다 이스라엘 12 지파 을 달아서 각 보석마다 이스라엘 12 지파 의 이름을 새겨 넣었다. 그것을 무엇이 의 이름을 새겨 넣었다. 그것을 무엇이 라고 부릅니까 ? 라고 부릅니까 ?

49 에봇

50 여호와께 성결

51 문제를 선택하세요 *^o^*

52 Little bit difficult !?

53 문제 1: 10 가지 재앙을 순서대로 말하세요

54 피 …. 장자의 죽음.

55 문제 2: 9 번째 재앙 때 애굽 땅에 어둠이 며칠 동안 지속됐나요 ? 며칠 동안 지속됐나요 ?

56 사흘

57 문제 3: 출애굽기는 모두 몇 장입니까 ?

58 40 장

59 문제 4: 누룩 넣지 않은 빵, 불에 구운 양고기를 먹어야 하는 이스라엘의 양고기를 먹어야 하는 이스라엘의 절기가 있습니다. 이 날을 무슨 날 절기가 있습니다. 이 날을 무슨 날 이라고 부릅니까 ? 이라고 부릅니까 ?

60 유월절 ( 무교절 )

61 문제 5: 이스라엘 사람들이 광야에서 이동할 때 마다 항상 불기둥 & 구름 기둥이 앞에서 때 마다 항상 불기둥 & 구름 기둥이 앞에서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딱 한번만 불기둥이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딱 한번만 불기둥이 사람들 뒤로 간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사람들 뒤로 간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무슨 일 때문에 그랬었나요 ? 무슨 일 때문에 그랬었나요 ?

62 애굽 군대가 이스라엘 사람들을 뒤쫓아와서

63 문제 6: 유월절을 처음으로 해서 시작 하는 이스라엘의 절기는 무엇 하는 이스라엘의 절기는 무엇 입니까 ? 입니까 ?

64 무교절

65 문제 7: 모세가 시내산에서 40 일 동안 내려오지 않으니깐 이스라엘 사람 내려오지 않으니깐 이스라엘 사람 들은 무엇을 했습니까 ? 들은 무엇을 했습니까 ?

66 금송아지를 만들어서 금송아지를 섬겼다.

67 문제 8: 광야에서 이스라엘 사람들을 인도하던 것은 무엇일까요 ? 인도하던 것은 무엇일까요 ?

68 구름기둥과 불기둥

69 문제 9: “ 너희는 두려워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희를 위하여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본 애굽 사람을 또 다시는 영원히 본 애굽 사람을 또 다시는 영원히 보지 못하리라 ” 보지 못하리라 ” 라고 말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 라고 말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

70 모세

71 문제를 선택하세요 *^o^*

72 암송 구절 문제 입니다 !?

73 문제 1: 출애굽기 3 장 14 절을 암송하세요

74 하나님이 모세에게 이르시되 나는 스스로 있는 자니라. 또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기를 스스로 있는 자가 나를 너희에게 보내셨다 하라.

75 문제 2: 하나님이 모세 앞으로 지나가면서 자비롭고 은혜롭고 화를 늦게 내는 자비롭고 은혜롭고 화를 늦게 내는 하나님이라고 설명하는 장은 몇 장 하나님이라고 설명하는 장은 몇 장 입니까 ? 입니까 ?

76 34 장

77 문제 3: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너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네게 너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네게 준 땅에서 네 ( )( ) 이 길리라 준 땅에서 네 ( )( ) 이 길리라

78 생명

79 문제 4: 출애굽기 33 장에서 모세는 무엇 을 하고 있습니까 ? 을 하고 있습니까 ?

80 범죄한 이스라엘을 위해서 하나님께 중보기도를 했다.

81 문제 5: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은 ( )( ) 하는 하나님인즉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비로부터 아들에게로 삼 사대까지 이르게 하거니와

82 질투

83 “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지니라 ” 말지니라 ” 문제 6: 다음 구절이 있는 장은 몇 장 일까요 ?

84 20 장

85 문제 7: 가라사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고 나의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 )( ) 하는 여호와임이니라

86 치료

87 문제 8: 십계명 중에서 세 번째는 무엇 인가요 ?

88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부르지 말라

89 문제 9: 십계명 중에서 여섯 번째는 무엇 인가요 ? 무엇 인가요 ?

90 살인하지 말라

91 나를 지으신 주님 1 절 : 나를 지으신 주님 내 안에 계셔 처음부터 내 삶은 그 의 손에 있었죠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 내 흐르는 눈물 그가 닦아 주셨죠 2 절 : 그는 내 아버지 난 그의 소유 내가 어딜 가든지 날 떠나지 않죠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 아바라 부를 때 그가 들으시죠

92 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산과 바다에 넘치니 내 마음 열 때 주님 나에게 참 자유 주셨네 늘 진리 속에 거하며 나의 손을 높이 들고 언제나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리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내가 춤을 출 때 다 비웃겠지만 그들도 주 알게 되면 함께 기뻐 춤을 추게 되리

93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리자

94 환대하는 중고등부 ! ! 환대는 마음에서 ! ! !

95 부흥 2000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이 땅 흔들며 임하소서 거짓과 탐욕 죄악에 무너진 우리 가슴 정케 하소서 오소서 은혜의 성령님 하늘 가르고 임하소서 거룩한 불꽃 하늘로서 임하사 타오르게 하소서 주 영광 위해 부흥의 불길 타오르게 하소서 진리의 말씀 이 땅 새롭게 하소서 은혜의 강물 흐르게 하소서 성령의 바람 이 땅 가득 불어와 흰옷 입은 주의 순결한 백성 주의 영광위해 이제 일어나 열방을 치유하며 행진하는 영광의 그 날을 주소서

96 예수님을 닮고 싶어요 ^o^


Download ppt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온 땅을 덮는 깃발처럼 모든 사람 진리를 보며 길 되신 주를 알리 주 예수여 ( 짝짝짝 ) 주 예수여 ( 짝짝짝 )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2 번 ) 한걸음씩 전진하며 그 땅을 정복해 가네 기도로 무기 삼으면 원수는 무너지리."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