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3. 03. 16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3. 03. 16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3. 03. 16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2 화면명 화일명 HTML | DB 홍길동 속성 작성자 작성일 비고 페이지 No.1 2002-10-03 속성 HOT Main Traver’s Community - HOT 페이지 각 페이지별로 가장 인기있는 리뷰 (or 평가 ) 를 표시한다. 한 페이지당 약 9 개의 글이 제공되며 단순 리스트형식이 아니라 글에 첨부된 사진과 함께 그 리뷰에 관련된 간단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제공 해당 이미지를 누르면 그 게시물이 등록된 게시글로 링크된다. 화면하단에 Paginate 를 삽입하여 이전날짜에 HOT 으로 등록되었던 목록도 사용자가 확인할 수 있게 한다. 게시글 중 HOT 으로의 등록기준은 회원들의 추천수를 가장 많이 받은순으로 기재한다.

3 화면명 화일명 HTML | DB 홍길동 속성 작성자 작성일 비고 페이지 No.2 2002-10-03 속성 Review, Check List Traver’s Community - 리뷰, 평가받기 페이지 각 페이지 전체 게시물을 리스트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카테고리에서 해당 메뉴를 누를 때의 첫 화면 게시판이 다르더라도 전반적인 페이지 구성은 동일하다. 각 게시판리스트페이지에서 해당 글을 클릭하면 링크된다. 페이지 상단은 각 페이지에서 추천수가 많은 글들을 이미지형식으로 보여준다. ( 약 7 개 ) 해당 게시물에 포함된 사진이나 텍스트를 기반으로 화면을 구성한다. 게시물은 30 개정도가 일렬로 보여지며 등록날짜에 따라 오름차순으로 정렬된다.

4 화면명 화일명 HTML | DB 홍길동 속성 작성자 작성일 비고 페이지 No.3 2002-10-03 속성 Content Page Traver’s Community - 글내용 확인페이지 각 페이지의 게시물 별 글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페이지 게시판이 다르더라도 글내용 확인 페이지는 동일하게 구성한다. 각 게시판리스트페이지에서 해당 글을 클릭하면 링크된다. 각 게시물을 읽고 추천버튼을 누른경우 해당글의 추천수가 올라가며, 추천을 많이 받으면 HOT 페이지에 등록되게 된다. 또한 게시물에 대하여 댓글을 달거나 이미 달린 댓글에 대하여 답글을 작성가능 만약 작성자가 자신이 쓴 글을 보게되면 수정, 삭제 버튼이 활성화된다.

5 화면명 화일명 HTML | DB 홍길동 속성 작성자 작성일 비고 페이지 No.4 2002-10-03 속성 Write Page Traver’s Community - 글작성 및 수정용 페이지 각 페이지별의 게시물을 등록하기 위한 글작성이나 글수정용 페이지 게시판이 다르더라도 글작성 페이지는 동일하게 구성한다. 각 게시판리스트페이지에서 오른쪽 My info 박스 하단에 위치한 ‘ 글쓰기 ’ 버튼을 누를 경우 활성화된다. 일반적인 게시판작성용 페이지와 유사하다. 단 “ 루트불러오기 ” 라는 버튼은 사용자가 이전에 만들어두었던 일정에서 원하는 루트를 불러올 수 있다. 새 글을 작성하는 경우일 때는 하단에 ‘ 등록 ’ 버튼을 넣고, 기존의 글을 수정하는 경우에는 등록대신 ‘ 수정완료 ’ 버튼으로 변경


Download ppt "2013. 03. 16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Traving Community 스토리보드 스토리보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