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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Term Project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 돌팔이지만 괜찮아 학번 : 2006182029 이름 : 연보영 학번 : 2006182029 이름 : 연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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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 엔진 Term Project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 돌팔이지만 괜찮아 학번 : 2006182029 이름 : 연보영 학번 : 2006182029 이름 : 연보영

2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컨셉 High Concept  치과 의사가 되어서 사람들을 치료하자 ! 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이빨을 뽑고 충치를 치료한다. 핵심 메카닉  문제가 생긴 이빨을 찾아내어 치료하는 게임  치료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Bad 가 뜨고 평판이 낮아진다.  평판이 낮아지면 게임 오버가 된다.  제한 시간 내에 완벽하게 치료해야 만족도가 높아진다.

3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 인터페이스 오른쪽왼쪽 왼쪽 컨트롤러  치료할 기구를 선택한다.  선택 버튼을 누르면 침을 닦아낸다. 오른쪽 컨트롤러  이빨을 뽑을 때는 좌우로 빠르게 움직여 이빨을 뽑아내야 한다.  충치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충치를 보고 선택버튼을 눌러 이빨을 갈아낸다.  갈아진 이빨을 떼우기 위해서는 갈아진 이빨에 맞춰 선택버튼으로 충전제를 충전한다.

4 게임엔진 Term Project 개발 범위 그래픽  시작화면, 게임 배경화면, 총 2 장의 배경일러스트  캐릭터 얼굴 사진 2 장 ( 주인공은 얼굴이 보이지 않음 )  기구 UI 2D  캐릭터 이빨 모양 3D 모델 게임 개발  스테이지는 1 개  컨트롤러로 사용자가 선택할 위치값을 받아온다.  한 손님이 끝나야 다음 손님이 온다. 손님은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교체된다.  만족도는 Bad, normal, perfect 3 개로 종류별로 평판이 -50, 20, 50 씩 오른다.  처음 평판은 0, -100 이 되면 게임 오버가 된다.  한 손님당 최대 게임 시간은 5 분이다.

5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 실행 흐름 타이틀 화면게임 설명게임 시작게임 종료

6 게임엔진 Term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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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발일정 개발 내용 3 월 22 일 ~ 3 월 28 일 1 차 프로젝트 발표 3 월 29 일 ~ 4 월 4 일게임 세부 기획서 작성 4 월 5 일 ~ 4 월 11 일컨트롤러의 위치값 이동값 받아오기, 3D 이빨 띄우기 4 월 12 일 ~ 4 월 18 일컨트롤러 값으로 이빨 뽑기, 충치 갈기 구현 4 월 19 일 ~ 4 월 25 일 2 차 프로젝트 발표, 2D 이미지 띄우기 4 월 26 일 ~ 5 월 2 일만족도, 평판 적용 5 월 3 일 ~ 5 월 9 일이빨 채우기 구현 5 월 10 일 ~ 5 월 16 일 3 차 프로젝트 발표 5 월 17 일 ~ 5 월 23 일 UI 제작 테스트 5 월 24 일 ~ 5 월 30 일타이틀, 게임 종료 제작, 테스트 5 월 31 일 ~ 6 월 6 일테스트, 최종 릴리즈 제작 6월 7일6월 7일최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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