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1. 부동산학과 대구ㆍ경북지역모임 부동산학과에서는 7 월 8 일 ( 금 ) 지역모임을 가졌다. 지난 한 학기동안 학 업으로 고생했던 학우들이 서로 덕담을 나누며 격려하는.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1. 부동산학과 대구ㆍ경북지역모임 부동산학과에서는 7 월 8 일 ( 금 ) 지역모임을 가졌다. 지난 한 학기동안 학 업으로 고생했던 학우들이 서로 덕담을 나누며 격려하는."—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1. 부동산학과 대구ㆍ경북지역모임 부동산학과에서는 7 월 8 일 ( 금 ) 지역모임을 가졌다. 지난 한 학기동안 학 업으로 고생했던 학우들이 서로 덕담을 나누며 격려하는 모습이 훈훈하게 전해졌다. 학우들은 방학이 끝나고 새롭게 시작될 2 학기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으로 모두 열심히 해보자는 의지를 불태우며 자리를 마감했다. 2. 사회복지계열 - 재학생 간담회 개최 사회복지계열에서는 지난 7 월 9 일 ( 토 ) 재학생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1 학년 재학생들은 사회복지계열의 전공분리와 관련하여 사회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다문화복지전공의 특성과 자격증, 진로 등에 대해 교수 님과 직접 대면하여 평소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 학년 재학생들은 지난 5 월부터 진행되어온 사회복지현장실습의 어 려움과 느낀 점 등에 대해 나누며 최형임 교수로부터 실습 시 주의해야할 점 등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2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3. YCC 공연영화 사랑회 -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발 참가 공연영화 사랑회에서는 7 월 9 일 ( 토 )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발의 폐막작 ‘ 사랑 해 테레사 ’ 를 관람하였다. 이날 모임은 회원들 간의 자체적인 자율모임으로 기획되었으며 문영경 지도교 수 및 정현주 회장과 정순남 총무 등 약 10 여명이 참석하였다.. 참석한 학생들은 귀에 익은 선율과 아름다운 무대연출 등을 감상하며 방학 중 동아리 활동을 통해 모처럼의 나들이를 즐겼다. 4. 특수재활학과 학과 MT 및 사회복지법인 함께나눔 방문 특수재활학과에서는 7 월 16 일 ( 토 ) 경남 산청군의 한옥마을에 모였다. 김 윤봉 학과장과 재학생 및 가족 4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진 이번 학 과 MT 는 자연과 함께 한 위치, 야외 삼겹살 파티, 전국 각지에서 학우님들 이 준비해 온 야채들로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되었으며, 축제의 한마당이었 다. MT 마지막 일정으로 학우들은 사회복지법인 함께나눔을 방문하였다. 이 곳 방문을 통하여 학우들은 장애인 재활과 직업재활 현장을 직접 보고 느 낄 수 있는 알찬 시간을 가졌다.

3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5. 관광영어학과 미니 MT 실시 관광영어학과에서는 7 월 16 일 ( 토 ) ~ 17 일 ( 일 ) 1 박 2 일간 계룡산에 위치한 펜션에서 미니 MT 를 실시했다. 게임을 하며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에도 학우들은 전공을 살려 영어문장 표 현하기, 영어단어 끝말잇기 등의 게임을 통해 학구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리고 이어진 개별 장기자랑에서는 저마다 장기를 뽐냈으며, 특히 문일주 학우는 인상적인 모습으로 노래를 불러 참가자들로부터도 많은 박수를 받 기도 했다. 이튿날 오전 계룡산의 등산로를 따라 모두 짧은 산행을 즐긴 후, 숙소에 돌 아와 점심을 먹고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진 것을 감사하며 아쉬운 작별의 순간을 달랬다. 6. 컴퓨터정보공학과 서울학습관 e 러닝지도사 검정시험 7 월 17 일 ( 일 ) 서울학습관에서는 e 러닝지도사 검정시험 응시모임이 실시되었다.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것을 통해 자기 자신의 능력을 한단계 높이는 것 또한 매 우 소중한 일이었기에 함께 모여 시험에 참여하였다. 참여한 모든 학생들은 항상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임하여 컴퓨터정보공학과의 전통을 세워 영진사이버대학 최고의 학과로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4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7. 경영학과 수원지역모임 실시 경영학과에서는 7 월 23 일 ( 토 ) 지역모임을 개최했다. 1 회 졸업생인 강경재동문은 “ 졸업을 한지 9 년이 되었는데도 연락해 주어 너무 반가웠고, 궁금하여 참석했는데 후배들을 보니 감개무량하다 ” 고 말 했다. 이동기 교수는 “ 모두 남은 방학을 알차게 보내며, 여러분들의 열정이 학과의 발전이므로 앞으로 2 학기도 이 열정 식지 않기를 바란다 ” 며 당부 하였다.

5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공지사항 )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1. 산업체 ( 군 ) 위탁생 재직사실 확인 안내 2. 제 2 회 하계사회봉사 활동 참여자 모집 ▣ 봉사분야. 장소 농촌봉사활동 ( 경북 청돋군 매전면 농가, 고추수확 지원 ) ▣ 일시 2011 년 8 월 20 일 ( 토 ) 아침 8 시 출발 예정 ▣ 참가인원 45 명 ( 선착순모집 ) 참가자전원 봉사활동 확인증 발급 ▣ 참가비 교통비 및 식비충당 (20,000 원 ) ▣ 기대효과 - 시대적 요청인 대학의 사회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교류확대 - 재학생들의 건전한 인간교류, 인성교육의 장 마련 -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창의․성실․봉사의 대학 건학이념 실현 - 재학 중 의미 있는 활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참여욕구 충족 ▣ 대상자 산업체 ( 군 ) 위탁생 전체 (11 학번 신입생 제외 ) ▣ 제출서류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고용보험자격 이력내역서 中 택 1 ▣ 제출기간 2011 년 8 월 22 일 ( 월 ) 까지 ▣ 제출방법 소속 계열 / 학과로 우편제출 ▣ 서류제출 유의사항 - 대상자는 반드시 서류 제출 -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행정업무 처리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제출 서류 하단에 학과 / 학번 기재하여 제출 - 이직자의 경우 위탁교육계약서와 함께 제출


Download ppt "(2011 년 8 월 ) ( 대학홈페이지 > YCC 포커스 > YCC Today) 월간 영진사이버 주요소식 1. 부동산학과 대구ㆍ경북지역모임 부동산학과에서는 7 월 8 일 ( 금 ) 지역모임을 가졌다. 지난 한 학기동안 학 업으로 고생했던 학우들이 서로 덕담을 나누며 격려하는."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