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충청지역 미션 2. 카이디어는 카이스트 안의 제작실험실, 아이디 어 팩토리에서 만들어졌다. 카이스트 학생 4 명과 옥스퍼드 학생 1 명이 기존 3D 프린터를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모였다. 일반 개인컴퓨터처럼 개인 가정에 3D 프린터 를 한 대씩 구비하도록 하는 것이.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충청지역 미션 2. 카이디어는 카이스트 안의 제작실험실, 아이디 어 팩토리에서 만들어졌다. 카이스트 학생 4 명과 옥스퍼드 학생 1 명이 기존 3D 프린터를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모였다. 일반 개인컴퓨터처럼 개인 가정에 3D 프린터 를 한 대씩 구비하도록 하는 것이."—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충청지역 미션 2.

3

4 카이디어는 카이스트 안의 제작실험실, 아이디 어 팩토리에서 만들어졌다. 카이스트 학생 4 명과 옥스퍼드 학생 1 명이 기존 3D 프린터를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모였다. 일반 개인컴퓨터처럼 개인 가정에 3D 프린터 를 한 대씩 구비하도록 하는 것이 이들의 최종 적인 목표다.

5

6 1. 필요 부품을 모두 직접 개발 기계 단가 절감 -> 3D 프린터 보급화 현실 가능성을 실현시킬 수 있다. 2. 뉴런의 델타 방식. 세 개의 축이 함께 움직여 기계의 수명을 높임. 곡선의 움직임이 용이하여 세밀한 작업 가능하다. 3. Extruder 를 패키징과 냉각시스템 사용 기계 이용 시 안전성이 증대된다. 4. 자체 앱 활용 3D 모델링, 프린팅 과정이 용이하며 편리하다.

7 키덜트 키드 (Kid)+ 어덜트 (Adult) 20~40 대의 다양한 연령층 경제적인 구매력 있음 어린아이의 문화를 재생산 추가 키덜트 설명 키덜트 시장 키덜트 시장 규모 2013 년도 기준 국내 시장 규모 5000 억원 육박 경기침체에도 매출은 계속 증가

8

9 예시 1) 3D 프린터로 만든 피규어 예시 2) 키덜트 커뮤니 티 홍보 포스터

10

11

12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충청지역 미션 2. 카이디어는 카이스트 안의 제작실험실, 아이디 어 팩토리에서 만들어졌다. 카이스트 학생 4 명과 옥스퍼드 학생 1 명이 기존 3D 프린터를 개선하려는 목적으로 모였다. 일반 개인컴퓨터처럼 개인 가정에 3D 프린터 를 한 대씩 구비하도록 하는 것이."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