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핸드폰에 대하여 이정아 ^^. 핸드폰의 유래 모토로라는 1928 년 폴 갈빈 (Paul Galvin) 에 의해 설 립되었다. 갈빈은 총 자본금 565 달러로 종업원 다섯명과 함께 시카고에 갈빈제조회사 (Galvin Manufacturing Corp.) 를 설립하고 당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핸드폰에 대하여 이정아 ^^. 핸드폰의 유래 모토로라는 1928 년 폴 갈빈 (Paul Galvin) 에 의해 설 립되었다. 갈빈은 총 자본금 565 달러로 종업원 다섯명과 함께 시카고에 갈빈제조회사 (Galvin Manufacturing Corp.) 를 설립하고 당시."— Presentation transcript:

1 핸드폰에 대하여 이정아 ^^

2 핸드폰의 유래 모토로라는 1928 년 폴 갈빈 (Paul Galvin) 에 의해 설 립되었다. 갈빈은 총 자본금 565 달러로 종업원 다섯명과 함께 시카고에 갈빈제조회사 (Galvin Manufacturing Corp.) 를 설립하고 당시 큼지막한 밧데리로만 작동하던 라 디오를 가정용 전기로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정 류기 (Eliminator) 를 생산하여 제품으로 내놓았다. 1930 년대에는 자동차용 라디오를 개발하여 ' 모토로 라 ' 라는 상표로 판매하면서 1947 년부터 회사의 이름 으로 사용하게 되었다. 2 차 세계대전 중에는 군사통신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 한 휴대용 핸디토키 (Handie-Talkie), 워키토키 (Walkie-Talkie) 등의 무선통신기기를 개발해 연합군의 승리에 결정적으로 기여했다. 전후에는 7 인치 TV 를 생산하면서 전자산업계의 리더 로 부상하기 시작했다. 출처 : 네이버 지식 인

3 휴대폰의 장점 휴대폰의 장점은, 내가 위급할 때나, 납치되었 을때 애니콜 sos 로 부모님에게 위험하다는 문 자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친구와 만날 때, 부 모님이랑 만날 때 휴대전화가 없으면 전화를 못해서 답답하지만, 있을 때는 쉽게 전화나 문 자를 해서, 만날 수 있다.

4 휴대폰의 단점 옆에 보이는 휴대폰은 갤럭시 s2 이다. 이 핸드폰을 초등학 교때 사는 경우가 있는데, 원 래 휴대전화는 문자나 전화를 하는 건데, 아이들은 무료 게 임을 다운받아 계속 가지고 논다. 게임을 많이 하면 머리 가 나빠지고, 전자파가 많이 생겨, 건강에 않 좋다. 그리고, 게임중독이 걸리기가 쉽다. 그 리고,3G 로 인터넷 접속을 하 면, 돈이 많이 든다. 스마트폰 의 기본료는 대부분 약 40000 원 정도 들 것으로 예상이 간 다.

5 스마트 폰 의 종류 아이폰 4 갤럭시 S 옵티머스 등

6 스마트 폰 의 특징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어플리케이션 설치와 삭제가 자유롭습다. 심지어 바이러스 까지 존재를 한다. 스마트 폰 은 모바일 기능 ( 핸드폰 ) 을 내장하여.. 휴 대가 간편한 이동 통신 수단 ( 전화 기능 뿐만 아니라 데이터 ) 이 되었습니다. 더우기 각종 gps 칩과 광량 센 서, 모션 센서등을 내장하고 있어 다양한 어플이 개발 되고 있고 보급중이다. 증강현실이 가장 대표적인 예다. 심지어.. 수평계, 나침판 프로그램도 있다.


Download ppt "핸드폰에 대하여 이정아 ^^. 핸드폰의 유래 모토로라는 1928 년 폴 갈빈 (Paul Galvin) 에 의해 설 립되었다. 갈빈은 총 자본금 565 달러로 종업원 다섯명과 함께 시카고에 갈빈제조회사 (Galvin Manufacturing Corp.) 를 설립하고 당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