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 자사 제품 V=B Program ; 뷰티라인 (8 종 ), 에스라이트라인 (2 종 ), 바이탈라인 (4 종 ), 예진생라인 (3 종 ) 전적으로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 식품보다는 약 같은 느낌, 실재 모습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도 있지만 언뜻 보기엔 다소 밋밋한 디자인,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 자사 제품 V=B Program ; 뷰티라인 (8 종 ), 에스라이트라인 (2 종 ), 바이탈라인 (4 종 ), 예진생라인 (3 종 ) 전적으로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 식품보다는 약 같은 느낌, 실재 모습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도 있지만 언뜻 보기엔 다소 밋밋한 디자인,"— Presentation transcript:

1

2 - 자사 제품 V=B Program ; 뷰티라인 (8 종 ), 에스라이트라인 (2 종 ), 바이탈라인 (4 종 ), 예진생라인 (3 종 ) 전적으로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 식품보다는 약 같은 느낌, 실재 모습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도 있지만 언뜻 보기엔 다소 밋밋한 디자인,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들과 차별점이 없음, 기능 측면에 대한 리 뷰가 다소 부족, 자두 향, 핑크 컬러 / 화이트 컬러 홍보 수단 : V=B Program 홍보대사 활용 (1 기활동 종료 ), 각종 경품 행사 / 무료 체험 행사, 홍보 모델 ( 이다해에서 윤은혜로 바꿈 )  생각은 안하고 그냥 일반적인 툴들 돈지랄 ( 효과는 충분히 있을 만한 전 술들을 활용했지만 사실상 효과는 미비 )

3 브랜드 네이밍 - 비비프로그램 로고 - Vitality = Beauty ‘V’ 는 ‘Vitality’, ‘B’ 는 ‘Beauty’ 를 의미하며 로고에는 ‘Vitality is just Beauty’ 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비비프로그램은 몸과 피부에 필요한 영양공급은 물론이고 건강한 체질개선, 호르몬 밸런스, 신진대사 등 내부밸런 스 유지를 도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충전하는 뷰티 서포트 제품입니다. 비비프로그램은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기본으로 하지만 이 성분들의 체내 적합성을 위해 태평양의 핵심기술 NDS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이러한 NDS 기술을 통해 비비프로그램의 자연 추출 성분들은 체내 에서 효과적으로 발휘 될 수 있습니다. NDS (Natural Delivery System) 기술 : 자연성분을 체내에 가장 흡수되기 쉬운 사이즈로 만들거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캡슐링, 유화 등을 통해 영양성분 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영양전달 시스템입니다. 작성일 : 2002-03-30 태평양 (www.pacific.co.kr 대표 서경배 ) 이 건강보조식품 사업을 강화한다. 태평양은 최근 본사에서 일본 다케다식품공업과 업무기술협력 및 교류에관한 협약을 맺고 건강보조식품 공동개발 에 나섰다. 태평양측은 " 다케다식품과 건강보조식품 분야의 글로벌 아웃소싱 네트워크를 공동으로 구축해 국제 경쟁력을 갖춘 건강보조식품을 개발할 예정 " 이라며 "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전문회사를 연결한 제품개발 시스템을 만들고 양국의 정보를 공유하면서 공동마케팅을 추진할 방침 " 이라고 밝혔다. 다케다식품공업은 1957 년 세계적인 제약회사 다케타제약의 식품부문으로 출발한 회사로 음료 건강식품 등을 주력 으로 하고 있다. 특히 정제타입의 비타민, 미네랄식품에 있어 강점을 갖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370 억엔의 매출을 올 렸다. 태평양은 지난해 초부터 이미 다케다식품과 공동연구개발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7 월 멀티비타민과 훼로플러스 등 의 제품을 출시, 국내에서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서경배 태평양 사장은 " 올 상반기에는 칼슘과 비타민 C 등을 원료로 하는 건강보조식품을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해 태평양제약 안성공장에서 생산할 계획 " 이라고 밝혔다. 참고 - 멀티 비타민 ; 태평양 멀티비타민은 필수적인 10 가지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비타민 영양 보충 제품으로, 상큼 한 자몽 맛으로 먹기에도 간편하다.

4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다양한 건강보조식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자연성분의 체내 유용성을 높이면서도 맛있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V=B 프로그램은 건강한 아름다움 (Vital=Beauty) 을 추 구한다.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호르몬 성분, 우유에서 추출한 칼슘, 게에서 추출한 키토산 등을 인체에 적합하고 흡 수되기 쉬운 형태로 만들어 그 효과를 극대화한 합리적인 기능을 선보인다. 인텔리전트 뷰티 푸드를 추구하는 V=B 프로그램은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Vital & Beauty Solution 프로그램으로 내부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 가족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탄생했다. 내부 밸런스 유지를 통한 이너 뷰티 (Inner Beauty) 를 강조하며 고르지 못한 신진대사, 체질 개선효과로 내부의 건강 회복과 몸에 필요한 영양 공급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 ▶ 플라보닌 - 기타 홍삼 식품 여성은 호르몬 균형이 깨지면 건강의 기초가 흔들리기 쉽다. 홍삼, 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 소맥 배아유, 비타민 등 다양한 원료를 조합하여 여성의 건강 균형을 돕는 식품이다. ▶ 엔조인트 - 글루코사민 가공 식품 연골 구성성분인 글루코사민 가공 식품. 상어 연골 추출물과 함께 생강, 버드나무 추출물, 망간, 니이아신의 미네랄 성분이 균형있게 함유돼 있다. ▶ 그린 릴랙스 - 베타카로틴 식품 ( 조류 추출 카로틴 식품 ) 세포손상을 유발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의 녹차추출물 ( 카테킨 ), 베타카로틴, 토코페롤, 비타민 C 가 함유돼 있다. ▶ 키토산 플러스 - 키토올리고당 가공 식품 면역력 증강, 콜레스테롤 개선, 항균작용으로 알려진 키토산 제품. 신체 기능에 활력을 더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키 토올리고당 성분과 은행잎 추출 분말, 달맞이꽃 종자유, 타우린 성분이 더해졌다.

5 > ▶ 멀티비타민 - 비타민 보충용 식품 적은 양으로도 생리기능을 조절해주는 영양소이나 체내 합성이 되지 않는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자몽과즙 분말이 함유된 과일맛 으로 어린이나 온 가족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 프레시비피 - 혼합유산균 이용 식품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을 억제해 장내 연동운동, 정장작용을 도와 장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돕는다. 이러한 유산균과 유산균의 활동을 돕는 올리고당과 락튤로오스 성분이 함유돼 있다. ▶ 듀오칼슘 - 칼슘 보충용 식품 어린이 성장발육은 물론 뼈와 이를 튼튼하게 도와주어 체내에서 다량으로 필요로하는 미네랄,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요구르트 분말을 첨 가했으며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 CPP 성분 함유돼 있다. ▶ 훼로플러스 - 철분 보충용 식품 체내에서 산소를 적혈구에 옮겨주는 역할을 하는 중요 영양소, 철분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C 가 더해져 철분 특유의 비릿한 맛 을 없앴다. ▶ 퓨어 C 밸런스 - 비타민 C 보충용 식품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 에 플라보노이드, 레드와인 추출물, 레몬 과즙 분말이 함유되어 과일이나 야채의 섭취가 부족한 사람, 신진대 사를 돕고자 하는 이에게 유용하다. > 홍삼과 함께 14 가지 전통 식물 성분을 조화시킨 태평양만의 고유 성분 ‘ 자음미단 ’ 이 함유돼 있는 여성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이다. 유효 성분 이 많은 성숙된 5 년근 이상의 홍삼을 사용하며 ‘ 자음미단 ( 특허 출원 : 10-2002-0048657 한방피부미용식품조성물 특허 )’ 에는 적하수오, 황기, 작약, 영지, 둥글레 등 14 가지 성분이 조화돼 있다. 식물성 유사 여성호르몬인 ‘ 이소플라본 ’ 성분도 있어, 중년 이후 여성의 신체적 변화에도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건강 밸런스를 위해 효과적이다. 부드러운 맛과 함께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 불규칙한 식사와 과식, 인스턴트화된 식생활로 영양불균형 상태인 바쁜 현대인을 위한 제품. 40 여가지 엄선된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기존 생식의 단점인 비린 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질감과 고소한 맛으로 생식을 처음 먹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했다. 1 포 열량이 150 칼로리로 일반적인 한끼 식사 (500~600kcal) 에 비해 훨씬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중인 여성의 영양보충으로도 손색이 없다.


Download ppt "- 자사 제품 V=B Program ; 뷰티라인 (8 종 ), 에스라이트라인 (2 종 ), 바이탈라인 (4 종 ), 예진생라인 (3 종 ) 전적으로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 식품보다는 약 같은 느낌, 실재 모습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도 있지만 언뜻 보기엔 다소 밋밋한 디자인,"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