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시작 mbc 9 시 뉴스 안녕하십니까 ? mbc 9 시 뉴스에 정아나 아나운서 입니다. 인천 지하철 2 호선 이 필요 하다는 쪽과 필요 없다는 쪽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시작 mbc 9 시 뉴스 안녕하십니까 ? mbc 9 시 뉴스에 정아나 아나운서 입니다. 인천 지하철 2 호선 이 필요 하다는 쪽과 필요 없다는 쪽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시작

3 mbc 9 시 뉴스 안녕하십니까 ? mbc 9 시 뉴스에 정아나 아나운서 입니다. 인천 지하철 2 호선 이 필요 하다는 쪽과 필요 없다는 쪽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4 최 기자 뉴스 기자

5 Mbc 뉴스 저는 인천지하철 2 호선이 건설되면 좋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차량이 줄어 교통혼잡을 막을 수 있고, 아 이들도 안전해 질 것 같기 때문이예요. 마리오 30 살 배관공

6 저는 인천 지하철 2 호선이 필요 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인천 아시안 게임을 위하여 만들고 있는데 인천 아시안 게임이 이미 끝났기 때문 입니다. 커비 20 살 모험가 최 기자 취재

7 인천 지하철 2 호선에 대한 시민들의 생각을 들어보았는데요. 인천시는 애초부터 큰 공 사를 시작하기 전에 철저한 사전 점검이 필요했다고 봅니다. 국민들의 세금으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지금 많은 인천시민들의 발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이 뉴스의 저작권은 mbc 에 있습니다.

8 간접광고


Download ppt "시작 mbc 9 시 뉴스 안녕하십니까 ? mbc 9 시 뉴스에 정아나 아나운서 입니다. 인천 지하철 2 호선 이 필요 하다는 쪽과 필요 없다는 쪽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