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지하철 안내 앱 소개 제작자 : 손성준 P.S 이 사진은 내용과 관계없음을 명백히 알립니다.( 솔직히 전기동차라는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 그리고 본인이 촬영하였음을 알립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지하철 안내 앱 소개 제작자 : 손성준 P.S 이 사진은 내용과 관계없음을 명백히 알립니다.( 솔직히 전기동차라는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 그리고 본인이 촬영하였음을 알립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지하철 안내 앱 소개 제작자 : 손성준 P.S 이 사진은 내용과 관계없음을 명백히 알립니다.( 솔직히 전기동차라는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 그리고 본인이 촬영하였음을 알립니다.

2 1. 메인화면 이 앱에 메인 화면입니다..

3 2. 노선소개 이 외에도 있으나 너 무 많으므로 패스

4 3. 노선상세소개 말 그대로 노선에 대해 상세 적으로 설명하는 창이다. 이 외에도 있으나 많으므로 대 표적으로 한 개만 올립니다. 버튼 디자인은 2 호선부터 적 용돼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까지 1~9 호선, 중앙, 경의, 공항철도에만 적 용돼 있습니다.( 분당은 아직 공사중 ) 이는 앞으로 완성 예 정입니다.

5 4. 구도소개 철도사진을 찍기 좋은 구도를 소개 하는 창입니다. 앞 으로 추가예정입니 다.

6 5. 앞으로 추가될 기능들 앞으로 추가될 기능은 1. 노선상세소개 기능 확장 2. 지도 ( 현위치 ) 기능 추가 3. 시간표 추가 ( 에는 시간이 다소 걸릴 듯 보입니다 ) 4. 퀴즈코너 추가 예정 5. 역 구조 안내 추가위치 안내. 6. 승하차 최단거리

7 -끝--끝-


Download ppt "지하철 안내 앱 소개 제작자 : 손성준 P.S 이 사진은 내용과 관계없음을 명백히 알립니다.( 솔직히 전기동차라는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 그리고 본인이 촬영하였음을 알립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