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셈스게임즈 IR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서비스 2015~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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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Overview SEMS GAMES Co., 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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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연동 커머스 서비스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피지컬” 조립형 캐릭터 완구
Company Overview SEMS GAMES Co., Ltd. 온-오프라인 연동 커머스 서비스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피지컬” 조립형 캐릭터 완구 앱, 게임 3D 프린터, 일반 제조 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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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3인 연구책임자: 안 정 훈 셈스게임즈 대표이사 기획팀 2 아트팀 7 개발팀 3 마케팅 1 Company Overview
SEMS GAMES Co., Ltd. 연구책임자: 안 정 훈 셈스게임즈 대표이사 서울대학교 산업디자인 전공 엘지전자 R&D 캠퍼스, 연구원 킴벌리클라크 이노베이션센터, 전임 연구원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기획팀 2 아트팀 7 개발팀 3 마케팅 1 총 13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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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기관 퍼블리싱 파트너 캐릭터 라이선싱 파트너 브랜딩, 지적재산권 파트너 Company Overview
SEMS GAMES Co., Ltd. 주관기관 퍼블리싱 파트너 캐릭터 라이선싱 파트너 브랜딩, 지적재산권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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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형 캐릭터 완구 만드는 즐거움(Play) 소유의 즐거움(Possess) 숙달, 통달 수집, 과시 Motive
SEMS GAMES Co., Ltd. 조립형 캐릭터 완구 만드는 즐거움(Play) 소유의 즐거움(Possess) 숙달, 통달 수집, 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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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lems SEMS GAMES Co., Ltd. 조립형 캐릭터 완구 파손, 분실 비용 관리의 어려움 가격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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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글로벌 완구 시장 조립형 약 80조 원 캐릭터 완구 (레고) 한국 일본 미국 약 1조 원 약 7조 원 약 20조 원
Opportunities SEMS GAMES Co., Ltd. 글로벌 완구 시장 약 80조 원 1 조립형 캐릭터 완구 (레고) 한국 일본 미국 약 1조 원 약 7조 원 약 20조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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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2세 어린이 – “디지털” 과 “피지컬” 경험에 모두 익숙함
Opportunities SEMS GAMES Co., Ltd. 7~12세 어린이 – “디지털” 과 “피지컬” 경험에 모두 익숙함 13세 미만 어린이가 전체 모바일 게임 매출에 차지한 비율, 출처: 슈퍼데이터(Super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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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portunities SEMS GAMES Co., Ltd. “온-오프” 플랫폼 간 협력 사례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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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가치 창출! - 오프라인 완구 + 온라인 스마트폰 게임
Solutions SEMS GAMES Co., Ltd. 새로운 가치 창출! - 오프라인 완구 + 온라인 스마트폰 게임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피지컬” 파손 X, 분실 X 저렴하거나 무료! 만질 수 있는! Play! Possess! Re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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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경험 + “피지컬” 디지털 라이브러리 3차원 모델 조립 커머스 플랫폼 기술 고도화 신규 개발 Our Approach
SEMS GAMES Co., Ltd. “디지털” 경험 + “피지컬” 디지털 라이브러리 3차원 모델 조립 커머스 플랫폼 기술 고도화 신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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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Search Play Possess 디지털 라이브러리 3차원 모델 조립 커머스 시스템
Our Approach SEMS GAMES Co., Ltd.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Search Play Possess 디지털 라이브러리 3차원 모델 조립 커머스 시스템 기술 고도화 신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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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연구 개발 목표 “게임” 서비스 고도화 “광고” 서비스 개발 “커머스” 서비스 개발 디지털 + 피지컬 광고 서비스
Our Approach SEMS GAMES Co., Ltd. 연구 개발 목표 1 “게임” 서비스 고도화 2 “광고” 서비스 개발 3 “커머스” 서비스 개발 디지털 + 피지컬 광고 서비스 주문, 결제, 배송 시스템 게임 서비스 고도화 커스터마이징, 모듈화 설계 조립형 캐릭터 기반의 광고서비스 방법 출원 서버 인프라 구축 설계 및 제조, 유통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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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al 1: 게임 서비스 고도화 3D 프린팅 연동 “모듈화 설계” 기술 개발 유저 참여형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환경 제공
Our Approach SEMS GAMES Co., Ltd. Goal 1: 게임 서비스 고도화 3D 프린팅 연동 “모듈화 설계” 기술 개발 유저 참여형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환경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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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al 2: 광고 서비스 개발(특허 출원) 광고 슬롯 게임 하기 주문 하기 디지털 라이브러리 “광고” 캐릭터 완구 제공
Our Approach SEMS GAMES Co., Ltd. Goal 2: 광고 서비스 개발(특허 출원) 광고 슬롯 “광고” 캐릭터 완구 제공 게임 하기 “광고” 게임 주문 하기 “광고” 캐릭터 완구 디지털 라이브러리 조립형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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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al 3: 커머스 서비스 개발 서버 인프라 구축 모듈화 DB 기술 제조 유통 셈스게임즈 셈스게임즈 파트너쉽
Our Approach SEMS GAMES Co., Ltd. Goal 3: 커머스 서비스 개발 서버 인프라 구축 셈스게임즈 모듈화 DB 기술 셈스게임즈 제조 유통 파트너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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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개발 계획 2017 2016 2015 플랫폼 상용화 플랫폼 기반 기술 구축 “단비 K-CT 프로젝트” BM 구축
Milestone SEMS GAMES Co., Ltd. 기술 개발 계획 플랫폼 상용화 2017 게임, 광고, 커머스 기반 플랫폼 서비스 플랫폼 기반 기술 구축 “단비 K-CT 프로젝트” 2016 바이클론즈 플랩 (한국 서비스 예정) 아스트로 보이 플랩(일본 서비스 예정) BM 구축 서비스 안정화 2015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 (동남아시아 서비스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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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화 계획 Milestone 50만+ DN 100만+ DN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 동남아시아 6개국 바이클론즈 플랩 한국
SEMS GAMES Co., Ltd. 사업화 계획 2016(상반기) 2016(하반기) 2015(하반기) 50만+ DN 100만+ DN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 동남아시아 6개국 바이클론즈 플랩 한국 아스트로 보이 플랩 중국, 대만, 홍콩,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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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선스 확보 현황 및 계획 “영유아” 타깃 캐릭터 ..영실업.. “청장년” 타깃 캐릭터 ..데즈카.. “전연령” 타깃 캐릭터
Milestone SEMS GAMES Co., Ltd. 라이선스 확보 현황 및 계획 “영유아” 타깃 캐릭터 ..영실업.. “청장년” 타깃 캐릭터 ..데즈카.. “전연령” 타깃 캐릭터 ..디즈니.. 한국 IP 일본 IP 미국 IP 영실업, 스튜디오더블유바바 데즈카 프로덕션 디즈니 코리아 (협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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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재산권 보유 현황 및 계획 3차원 모델 조립 장치 및 방법 조립형 캐릭터 기반 광고서비스 방법
Milestone SEMS GAMES Co., Ltd. 지적재산권 보유 현황 및 계획 3차원 모델 조립 장치 및 방법 조립형 캐릭터 기반 광고서비스 방법 패턴 인식에 기초한 게임 방법 및 장치 한국, 일본 등록 출원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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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개발 계획 2016 2015 08-09월 아스트로보이 플랩 상용화 07-08월 디지털 완구 커머스 플랫폼 완료
Milestone SEMS GAMES Co., Ltd. 기술 개발 계획 2015 2016 상반기 하반기 10-12월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 게임 서비스 고도화 08-09월 디지털 완구 커머스 플랫폼 기획 04-05월 바이클론즈 플랩 상용화 01-03월 광고 및 3D 프린팅 연동 기술 고도화 08-09월 아스트로보이 플랩 상용화 07-08월 디지털 완구 커머스 플랫폼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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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GAMES Leader 위상 구축의 기반 2016 Action Plan 사업 계획 수립 및 게임 서비스 고도화
SEMS GAMES Co., Ltd. K GAMES Leader 위상 구축의 기반 사업 계획 수립 및 게임 서비스 고도화 광고 서비스 개발 커머스 서비스 개발 및 QA 09 10 11 12 02 03 04 05 06 07 08 사업 계획 수립 게임 서비스 고도화 광고 서비스 개발 커머스 서비스 개발 QA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개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환경 피지컬 조립형 캐릭터 개발 3D 프린팅 연동 “모듈화 설계” 광고 슬롯 제공 및 광고 게임 연동 결제-배송-관리 설계-제작-유통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 서비스 바이클론즈 서비스 아스트로 보이 서비스 조립형 캐릭터 기반 광고서비스 방법 출원 및 등록(예정) 퍼블리셔 확보 제조사 확보 유통 채널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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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K GAMES – 지속적인 현지 시장 테스트 및 고객 피드백 신속 반영 동남아시아 6개국 한국 일본 중국
2016 Action Plan SEMS GAMES Co., Ltd. K GAMES – 지속적인 현지 시장 테스트 및 고객 피드백 신속 반영 1 동남아시아 6개국 2 한국 일본 3 중국 대만, 홍콩 소프트 런칭 및 테스트 BM 강화 확산 시장 테스트 시스템 안정화 수익 모델 강화 제품 다양화 시장 확대 브랜드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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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 재무제표 Finance 13 (단위: 백만원) 구분 2014 2015(e) 2016(e) 2017(e) 매출액 350
SEMS GAMES 추정 재무제표 (단위: 백만원) 구분 2014 2015(e) 2016(e) 2017(e) 매출액 350 700 2,000 4,000 매출원가 150 500 1,000 매출 총이익 200 550 1,500 3,000 판매비 및 관리비 300 450 영업이익 -100 100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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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테스트 –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싱가포르 유저 테스트
2016 Action Plan SEMS GAMES Co., Ltd. 마켓 테스트 –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싱가포르 유저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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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복도 2 – “디지털” 캐릭터 게임 Our Products 페이스북 Likes 7,000+ 유튜브 조회수 100,000+
SEMS GAMES Co., Ltd. 검은 복도 2 – “디지털” 캐릭터 게임 페이스북 Likes 7,000+ 유튜브 조회수 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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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고 달리고 – “디지털” + “피지컬” 조립형 캐릭터 완구 게임
Our Products SEMS GAMES Co., Ltd. 만들고 달리고 – “디지털” + “피지컬” 조립형 캐릭터 완구 게임 “디지털” 조립형 캐릭터 완구 “피지컬” 조립형 캐릭터 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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