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동국제강그룹 SMART 연수원 2.0 매뉴얼 V1.0 1. 스마트연수원 2.0 다운로드………………………………………………………. 2 2. 로그인 …………………………………………………………………………………… 3 3. 지식채널 (메인)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동국제강그룹 SMART 연수원 2.0 매뉴얼 V1.0 1. 스마트연수원 2.0 다운로드………………………………………………………. 2 2. 로그인 …………………………………………………………………………………… 3 3. 지식채널 (메인) …………………………………………………………………………….."— Presentation transcript:

1 동국제강그룹 SMART 연수원 2.0 매뉴얼 V1.0 1. 스마트연수원 2.0 다운로드………………………………………………………. 2 2. 로그인 …………………………………………………………………………………… 3 3. 지식채널 (메인) …………………………………………………………………………….. 4 4. 과정정보 (과정확인 및 수강신청) ………………………………………………………. 5 5. 나의 강의실 (강의 수강 및 다운로드) ………………………………………………… 6 6. 더보기 (학습지원) ……………………………………………………………………….…. 13 7. 설정 ……………………………………………………………………………………….…. 14

2 스마트연수원 2. 0 다운로드 1 2 모바일 기기의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appdown.passone.net/dkhrd 를 입력합니다. 상기 화면으로 이동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스마트연수원 어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OS 환경(Android, iOS)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3 로그인 1 아이디, 패스워드를 차례대로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1 2 3 8 4 5 6 2 7 9 지식채널 (메인)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p.14
나의 강의실로 이동하여 학습 및 복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신청중인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과정 및 인기과정을 확인하고 수강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클래스(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어플리케이션, 행사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메인 화면인 지식채널 메뉴로 이동합니다. 과정 확인 및 수강신청이 가능한 과정정보 메뉴로 이동합니다. ▶p.5 공지사항, FAQ, 1:1상담, 고객센터 연결을 진행 할 수 있는 더보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인사이트클래스의 BEST 강연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가장 최근 등록된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1 2 3 4 5 과정정보 (과정확인 및 수강신청) 과정명을 입력하여 현재 신청 가능한 과정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각 카테고리의 과정리스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의 맛보기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의 상세정보 (학습기간, 교재유무, 수료기준, 과정소개, 커리큘럼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여 간편하게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나의 강의실 (강의 수강 및 다운로드) 1 2 6 5 7 3 4 과정별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운로드는 일부 동영상 과정에만 제공 됩니다). ▶p.12 학습 중(기본 화면), 신청 중, 학습완료 과정 리스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남은 학습일, 진도율, 총점이 표시됩니다. 수강 신청한 과정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또는 연도별 학습 완료한 과정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복습기간 내에는 학습 완료한 과정에 대해서도 재학습이 가능합니다.

7 1 나의 강의실_상세 (1/4) 강의실 최초(1회) 입장 시에는 학습자 유의사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학습을 위하여 내용 숙지 및 체크박스 선택 후 강의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의 강의실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8 나의 강의실_상세 (2/4) 4 5 1 2 3 다운로드 받은 강의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는 일부 동영상 과정에만 제공 됩니다.) 학습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마지막으로 학습한 부분부터 이어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실 최초입장 시 확인했던 학습자 유의사항을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강의의 수강정보(학습기간, 과제 제출 및 시험 응시기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의 성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4 2 3 1 나의 강의실_상세 (3/4) 학습 차시를 클릭하면 해당 차시 세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제목을 클릭하면 학습이 시작됩니다. 수강 완료 또는 다운로드를 완료한 페이지는 수강완료/다운완료 블릿이 활성화 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해당 차시의 강의들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p.10

10 나의 강의실_상세 (4/4) 1 2 페이지 선택 후 ‘강의다운’ 버튼을 클릭하면 강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전체 선택 또는 개별 선택 가능). 다운로드 취소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중단됩니다.

11 2 1 5 2 3 4 나의 강의실_학습 창 대기모드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를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모드 또는 플레이 도중 전/후 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현재 재생환경이 표시됩니다(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클릭 시 전체 화면으로 학습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한함). 닫기 클릭 시 학습을 중지하고 대기모드로 전환합니다.

12 1 나의 강의실_다운로드 관리 다운로드한 페이지를 선택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강의 파일이 삭제됩니다.
(전체 선택 또는 개별 선택 가능)

13 1 2 3 4 더보기 (학습지원) 공지사항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1:1 상담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학습 관련 상담 및 학습 장애 시 기술지원 통화 연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14 1 2 3 설정 3G/LTE 접속허용이 되지 않은 경우 WiFi 환경에서만 학습진행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한 강의파일의 용량이 표시됩니다. 알림 설정이 해제된 경우 푸시 메시지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Download ppt "동국제강그룹 SMART 연수원 2.0 매뉴얼 V1.0 1. 스마트연수원 2.0 다운로드………………………………………………………. 2 2. 로그인 …………………………………………………………………………………… 3 3. 지식채널 (메인)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