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수탁관리 솔루션 MOMs 설치제안서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수탁관리 솔루션 MOMs 설치제안서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Presentation transcript:

1 수탁관리 솔루션 MOMs 설치제안서 http://www.haantech.co.kr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159-50
대표전화 (02) 팩스 (02) 고객지원센터 (02) ~1

2 [ 목 차 ] MOMs의 필요성 MOMs의 개요 MOMs의 특징 MOMs 도입 기대효과 MOMs 시스템 구성도
주요메뉴 화면 예제

3 1.MOMs의 필요성 철저한 재고관리를 통한 손실절감 판매정책 관리의 100%전산화 자동정산시스템을 통한 인건비절감
개통,정산과 연계된 회계시스템 업무의 통계를 통한 각종 경영정보 리포트 제공

4 2.MOMs의 개요 MOMs는 기존 관리시스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델별 정책관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입고시 판매정책을 결정하는 단 한번의 작업으로 개통,정산,회계까지 모두 통합 관리되는 획기적인 시스템입니다. 정책수립의 100% 전산화를 통해 부가가격,부가서비스,요금,데이타상품,보상반납기기,리베이트 등의 각종 정책을 모델별로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PC급 독립서버기반의 환경을 통해 사무실,집 등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3.MOMs의 특징 현 이동통신 유통사업자가 개발에 직접 참여한 국내최초의 프로그램
통신사별,모델별 정책관리를 통한 단가표 자동완성 수탁점,도매점,소매점의 업무특성에 맞게 쓸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 독립서버기반의 프로그램으로 사용환경의 광역화 자동업그레이드,자료백업서비스 등의 고객지원 사원별 프로그램 사용권한 관리를 통한 회사정보보안 개통정산 뿐 아니라 일반회계까지 처리할 수 있는 통합형 회계관리

6 4.MOMs 도입 기대효과 재고관리의 정확성을 통한 손실절감,이윤극대
최소의 인원으로 최대의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진정한 IT기반의 관리시스템 구축 정산기간과 정산업무의 간편화를 통한 업무환경개선 신속정확한 정산정보,재고정보 제공을 통한 신뢰받는 회사이미지 창출 정확한 경영정보 리포트 제공으로 합리적인회사운영 방향 설정기준 제시

7 5.MOMs 시스템 구성도 MOMs 서버 자택 인터넷 매장 사무실

8 6.주요화면예제 MOMs의 주요기능은 대략 30여가지로 함축될 수 있습니다.
업무의 특성상 일반인들이 보면 전혀 사용할 수 없는 프로그램이나 이동통신 관련 업종에 계신분들은 대략이해가 가실것입니다. 여기에서는 화면과 함께 간단한 설명을 드리고 실제 프로그램을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9 MOMs 화면예제1-업무별권한관리 설명 메뉴별로 권한을 주어 사용자의 권한에 따라서 메뉴를 볼 수 있게 하거나
입력에 대해 제한을 줄 수 있습니다.

10 MOMs 화면예제2-거래처등록 설명 거래처 등록은 여러 가지 서류의 기본자료이며 거래처를 그룹으로 나누어서 리베이트의 차등 지급 등을 관리합니다.

11 MOMs 화면예제3-사용자관리 설명 사원(사용자)를 등록하는 화면으로 권한을 설정하여 프로그램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2 MOMs 화면예제4-내회사정보 설명 본사의 정보를 등록합니다.

13 MOMs 화면예제5-기초코드등록 설명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코드를 등록하는 화면입니다.

14 MOMs 화면예제6-색상코드등록 설명 모델별 색상을 미리 등록하여 사용 할 수 있게 합니다.

15 MOMs 화면예제7-일련번호내역조회 설명 일련번호를 이용하여 제품의 간단한 내역 및 상세 내역을 조회합니다.

16 MOMs 화면예제8-기초정책관리 설명 정책을 만드는데 필요한 단일 정책을 생성하며 각각의 정책에 그룹별로 지원금을 정할 수 있습니다.

17 MOMs 화면예제9-그룹정책관리 설명 여러 개의 기초 정책을 그룹으로 만들어 여러 개의 정책들을 하나의 지원금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18 MOMs 화면예제10-가격정책관리 설명 모델별 정책을 미리 만들어 정책을 만들 때 공통되는 정책들을 여러 번 작업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19 MOMs 화면예제11-모델별가격정책관리 설명
각각의 모델에 따른 정책을 만드는 화면으로 판매형태별, 정책 적용일 기준으로 정책을 세우며 여기서 만들어진 정책들은 개통 시에 좀 더 편하고 정확하게 개통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20 MOMs 화면예제12-단가표관리 설명 모델별 가격정책에서 만든 정책으로 도매 또는 소매점에 내려줄 단가표를 생성하는 곳입니다.
단가표는 정책 적용일 보다 크지 않은 날짜를 기준으로 모델별 판매형태별 정책들을 가져와 단가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거래처를 등급으로 나누어 각각 다르게 생성하며 엑셀로 전환 사용 가능합니다.

21 판매형태 및 지불형태를 기준으로 정책 및 개통 시에 사용하는 판매형태를 생성합니다.
MOMs 화면예제13-판매형태관리 설명 판매형태 및 지불형태를 기준으로 정책 및 개통 시에 사용하는 판매형태를 생성합니다.

22 모델별 가격 정책에서 특정 정책이 들어 있는 모델을 찾아 다른 정책으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MOMs 화면예제14-정책확인 및 수정 설명 모델별 가격 정책에서 특정 정책이 들어 있는 모델을 찾아 다른 정책으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수정하여 반복되는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23 MOMs 화면예제15-상품관리 설명 제품 모델을 생성하는 곳으로 원금 및 옵션(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제품특성)등을 입력하여 모델을 구분하고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금 적용 일이 있어 재고 보상에 따른 원금의 금액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24 MOMs 화면예제16-충전기관리 설명 충전기 등 개통 시 판매 가격에 영향을 주는 품목 등을 등록합니다.

25 상품관리에서 입력한 모델별 원금을 한 페이지에서 보면서 즉시 수정도 가능한 화면입니다.
MOMs 화면예제17-원금관리 설명 상품관리에서 입력한 모델별 원금을 한 페이지에서 보면서 즉시 수정도 가능한 화면입니다.

26 MOMs 화면예제18-입고관리 설명 제품의 입고 및 반입, 가 출고 반입을 입력하며 제품의 입고 가격 및 미리 등록이 된 색상 등을 일련번호별로 선택 수정할 수 있으며 일련번호는 바코드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27 MOMs 화면예제19-출고관리 설명 제품을 출고 및 가 출고,반품하는 화면으로 이곳도 역시 바코드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28 MOMs 화면예제20-충전기입고관리 설명 별도판매를 하는 충전기의 입고,반입,가 출고 반입을 관리하는 곳으로 입고관리화면에서 제품입고를 하는 동시에 충전기 등을 같은 전표로 입고할 수 있다

29 MOMs 화면예제21-충전기출고관리 설명 별도 판매되는 충전기의 출고,가출고,반품을 관리하는 곳으로 출고관리화면에서 제품출고를 하는 동시에 충전기 등을 같은 전표로 출고할 수 있다

30 MOMs 화면예제22-제품판매관리 설명 공기계 등 개통이 아닌 판매를 할 때 사용합니다.

31 MOMs 화면예제23-충전기판매관리 설명 충전기 판매를 관리 합니다.

32 MOMs 화면예제24-개통업무 설명 개통 시 개통일자,모델코드,일련번호,판매형태만으로 정책 및 충전기 등을 자동으로 불러오기 때문에 정책의 전달이 잘 안되었을 때에도 개통업무를 하는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33 도매점 위주의 빠른 개통과 수탁대리점 기준의 가 개통을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MOMs 화면예제25-빠른개통 설명 도매점 위주의 빠른 개통과 수탁대리점 기준의 가 개통을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34 보상 반납, 서류 반납 등의 반납 품목에 대한 관리 화면입니다
MOMs 화면예제26-반납일자 설명 보상 반납, 서류 반납 등의 반납 품목에 대한 관리 화면입니다

35 MOMs 화면예제27-개통정산 설명 개통 건에 대한 자료를 자동 정산해주는 화면입니다. 이 화면에서 정산을 하시면 자동으로 회계에 기록되며, 입, 출고처와의 정산내역에 반영됩니다.

36 이미 정산된 내용에 대해 추가 정산을 해야 하는 경우 사용되는 화면입니다.
MOMs 화면예제28-정산관리 설명 이미 정산된 내용에 대해 추가 정산을 해야 하는 경우 사용되는 화면입니다.

37 MOMs 화면예제29-계정과목등록/통장카드등록
설명 설명 외계의 계정 과목을 등록합니다. 통장이나 카드를 등록합니다.

38 MOMs 화면예제30-회계관리 설명 입금에 관한 회계와 출금에 관한 회계를 합니다..

39 MOMs 화면예제31-기초미수 설명 거래처별 기초 미수금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이 내용은 보고서의 거래처별 미수금 현황이나 회계에 반영됩니다.

40 재고 보상 시 해당 모델의 원금에 재고 보상 금액 만큼 가감이 됩니다.
MOMs 화면예제32-재고보상 설명 재고 보상 시 해당 모델의 원금에 재고 보상 금액 만큼 가감이 됩니다.

41 MOMs 화면예제33-각종 보고서 리스트 설명 각종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Download ppt "수탁관리 솔루션 MOMs 설치제안서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