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자기소개 하기 201220004 김보성.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자기소개 하기 201220004 김보성."— Presentation transcript:

1 자기소개 하기 김보성

2 소개 목록. 김보성? 장점 단점 장 단점 전환하기 책과 영화 특기

3 김보성? 이름 뜻: 클 보 甫 이룰 성 成 의 커서 원하는 것을 이루라는 의미 원주에서 태어나 19년간 쭉 원주에서 거주 중.
나뚜루 에서 주말 아르바이트를 하며 성실하게 생활 중!

4 단점 장점 단점 장점 *여러 가지 분야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 *내 생각을 잘 말하지 못한다.
*귀가 얇다. *일을 처리하는 데에 있어서 느리다. *어떤 것을 하고 나면 항상 후회한다. 장점 *여러 가지 분야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다른 사람들과 활동하는 데 있어서 활달하다. * 표정관리를 잘한다. * 어느 하나에 빠지면 집 중을 잘한다.

5 장 단점 전환하기! *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 *여러 가지 분야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내 생각을 잘 말하지 못한다.
-깊이 생각하고 결정할 수 있다. *내 생각을 잘 말하지 못한다. -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데 용이하다. *귀가 얇다. -내 생각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이해하기 쉽다. *일을 처리하는 데에 있어서 느리다. -더 정확히 처리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분야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 여러 분야에 관심이 있어서 깊게 관심 가지는 분야가 별로 없다. *다른 사람들과 활동하는 데 있어서 활달하다. -혼자 신나있는 경우가 많다. * 표정관리를 잘한다. -사람들이 진짜 내 감정을 모른다. * 어느 하나에 빠지면 집 중을 잘한다. -하나에 빠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 린다.

6 취미는? 독서하기! - 제일 감명 깊게 읽었던 책 ‘7년의 밤’
딸의 복수를 꿈꾸는 한 남자와 아들의 목 숨을 지켜내려는 한 남자!7년의 밤 동안 아버지와 아들에게 일어난 이야기 전개가 빠르고 지루하지 않아서 금방 읽을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내용이 부실하지 않고 반전과 스릴을 함께 느낄 수 있다.

7 취미는? 영화감상! -롭 라이너 감독의 영화 ‘플립’
로맨스 작품을 주로 써 온 웬델린 밴 데 러낸 작가의 2001년 소설을 영화 한 작품. 소년과 소녀의 서로 다른 이야기.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로 풀어가는 좌 충우돌 첫 사랑. 내가 처음으로 연출이라는 분야에 관심 을 가지게 해준 영화. 영상이 굉장히 아름답고 전개방식도 특이하다. 특히 여주인공 ‘줄리’가 플라타너스 나무 꼭대기에 올라갔을 때의 영상과 대사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 이다.

8 한 가지 특기 중학교 1학년부터 취미생활로 바이올린을 시작했고 고등학교 까지 이어져 학교 행사마다 오케스트라 형식으로 연주하였고 매년 열리는 예술제에 참가하였다. 영화 ost나 클래식 음악을 주로 연주 하였으며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각 악기가 모여 하나의 음악을 만들어 낸다는 것에 자신감이 생기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9 감사합니다 ^.^


Download ppt "자기소개 하기 201220004 김보성."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