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동행 4월호 2014년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동행 4월호 2014년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Presentation transcript:

1 동행 4월호 2014년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비전디자이너 모임 월드비전 희망날개 장학금 전달식 3월 6일(목) 복지관 3층 강당에서 비전디자이너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비전디자이너 2기, 3기 참여 아동을 대상으로 한해 동안 진행될 자아탐색프로그램, 부모님 교육, 비전원정대 등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꿈을 만들어 가는 활동을 소개하고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3월 11일(화) 용암복지관에서 월드비전 희망날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대학교에 입학하는 아동들을 축하하고 장학금을 전달하며 아동들이 꿈을 펼치고 실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작은 일에도 감사하고 기뻐하는 당신으로 인해 오늘도 행복의 향기가 가득합니다. 월드비전 현악앙상블 중부매일 촬영 아동·청소년방과후교실 부모모임 3월 14일(금) 중부매일에서 월드비전 현악앙상블을 소개하는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장영진 관장님의 인터뷰 및 현악앙상블의 연습하는 모습 촬영을 통해 복지관의 사업을 알리고 현악앙상블을 소개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촬영된 기사는 3월 18일자 중부매일 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3월 6일(목) 청소년방과후교실 부모모임, 3월 7일(금) 아동방과후교실 부모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진행될 공부방 일정 및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이동들의 즐거운 공부방 생활을 위해 함께 논의하고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용암종합사회복지관장 장영진 드림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용암종합사회복지관 박인수 드림

2 소통법이고, 아이의 마음을 여는 대화법이며, 아이의 행동을 바람직하게 선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입니다.
“감정코칭”·꽃꽂이 프로그램 안내 원예활동 참가자 모집 놀이터문화제 안내 우리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감과 자존감 향상에 도움이 되는 원예활동 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려요 * 일시 : 2014년 4월 11일~7월 11일(12회) 매주 금요일 오후 3시~5시 30분 * 장소 : 용암복지관 1층 경로당 * 대상 : 지역 내 초등학생 25명 내용 : 압화만들기, 다육정원 꾸미기, 텃밭가꾸기 등 ‘식물을 이용한 다양한 원예활동’ * 신청방법 : 전화 신청(선착순 마감) * 문의 : 박새영 사회복지사 ( ) * 일시 : 4월 12일(토) 오후 2시 ~ 4시 * 장소 : 용암주공 207동 놀이터 * 대상 : 용암동 지역주민 및 등록가정 * 내용 : 밴드 공연 등 * 문의 : 안효정 사회복지사 ( ) ‘감정코칭’은 모두가 배워야 하는 소통법이고, 아이의 마음을 여는 대화법이며, 아이의 행동을 바람직하게 선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입니다. 내 아이에게 평생의 선물이 될 “감정코칭”ㆍ 꽃꽂이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모십니다. 한전KDN과 함께하는 컴퓨터 무상수리 서비스 실시 <우수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2013년 5월 교육부 인증> * 기간 : 2014년 4월 2일 ~ 6월 18일 매주 수요일 오후 2시~4시(총 12회) * 대상 : 내 아이와 행복한 소통을 원하는 모자세대 * 내용 : 6회기 감정코칭/6회기 꽃꽂이 * 장소 : 복지관 프로그램실 * 신청방법 : 전화신청(3월 28일까지) * 문의 : 김숙 상담실장 ( ) * 일시 : 4월 16일(수) 오후 4시 ~ 6시 * 대상 : 용암동 거주 가정 * 장소 : 각 가정 직접 방문 * 내용 : 컴퓨터 무상 점검 및 수리 * 신청방법 : 전화접수 - 선착순 5가정 접수 * 문의 : 김지혜 사회복지사 ( )


Download ppt "동행 4월호 2014년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지난 3월 복지관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