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학생들에게 빼빼로 데이와 같은 기념일이 필요한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학생들에게 빼빼로 데이와 같은 기념일이 필요한가??"— Presentation transcript:

1 학생들에게 빼빼로 데이와 같은 기념일이 필요한가??
학생들에게 빼빼로 데이와 같은 기념일이 필요한가?? 이동초등학교 5학년 4번 1번 김상민

2 주장 우리들에게는 각종 기념일이 필요하다도 생각합니다.우리에게는 각종 기념일을 즐길수 있는 권리가 있기 때문이고 몸에 해롭지않게만 먹으면 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저는 각종 기념일을 챙겨도 된다에 찬성합니다.

3 기념일은 우리에게 필요한이유 또,요즘에는 옛날이 아니기 때문에 꼭 옛날명절을 따라가며 현대명절이라고도 할수있는 빼빼로데이, 투투데이를 하지않으면 더 지루해질것입니다. 그리고 기념일은 중고등올라가며 공부해야해서 그런것에 신경쓸 여유가 없어져 오히려 초등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상질문:초등에게는 기념일이 있으면 돈만 들텐데?=우정을 전할수있고, 친구와의 우정을 더 단단하게 할수 있는데 그런건 돈과도 바꿀만큼 가치있고생각합니다.

4 기념일의 좋은점 만약 부모님들이 이런 기념일은 돈이 많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실 것 입니다. 그럼 만약 자식들이 부모님들께 어버이날 같은 기념일이있어서 카네이션을 사오면 바로 환불해오라 하실 것 입니까?? 또 빼빼로 데이와 같은 날에 빼빼로를 사드리면 발로 밟아 버릴것입니까?? 기념일에 나쁜 생각만 하시지말고 좋은점도 생각해 주십시오.

5 왕따문제가 있다면? 또한 왕다문제가 일어난다고하면 어떤 한친구라도 그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서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6 끝마침 33데이인 삼겹살데이 11월11일인 빼빼로데이 4월14일인 블랙데이 1월 14일 다이어리 데이 3월14일 화이트 데이 5월14일 로즈데이 6월14일 키스데이 7월14일 실버데이등등 여러가지의 기념일이있지만 못지키는 기념일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중에 기념일 1가지는 지키면 좋을것 가ㅏㅌ다고 생각합니다.


Download ppt "학생들에게 빼빼로 데이와 같은 기념일이 필요한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